Minecraft Observer 2023을 만드는 방법, 참고하세요!

마인크래프트 관찰자

마인크래프트 관찰자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물리적으로 아무 것도 할 필요가 없는 자동화된 농장이나 복잡한 장치를 만들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저자는 Minecraft Observer를 만드는 방법과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매우 복잡할 수 있지만 동시에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블록 관찰자는 감지 블록 업데이트 그녀의 얼굴 가까이에서 일어난 일. 블록 업데이트는 블록이 상태를 변경할 때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자라는 식물이나 나무, 블록을 밀어내는 피스톤, 레드스톤 신호 등이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옵저버란?

마인크래프트 관찰자
마인크래프트 옵저버. 출처: 유튜브.

Minecraft Observer는 매우 유용한 Redstone 구성 요소 블록입니다. 플레이어가 어떤 종류의 레드스톤 장치를 만들 생각을 할 때마다 이 블록은 어떤 식으로든 필요합니다. 

그러나 Redstone 게임 메커니즘을 처음 접하는 많은 플레이어는 이러한 블록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히 알지 못할 수 있습니다. 레드스톤 블록이기 때문에 6개의 조약돌, 2개의 레드스톤 가루 및 1개의 네더 석영의 도움으로 생성됩니다.

이 블록은 관찰한 블록에 변화가 있을 때마다 활성화됩니다. 플레이어가 자동 농장 또는 Redstone 도구를 만들 때마다 이러한 블록을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자동화해야 합니다.

Minecraft 관찰자를 만드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관찰자
Minecraft Observer를 만드는 방법. 출처: 유튜브.

옵저버를 만드는 구성은 일반적인 재료로 구성되며 게임 내에서도 희귀한 재료로 구성됩니다. 다음은 제조에 사용되는 일부 성분입니다.

  • 조약돌 6개
  • 레드스톤 가루 2개
  • 1개 단위 석영 바닥

Vicigers가 잠시 후 땅을 파고 나면 바위를 모으는 것이 매우 쉬울 수 있습니다. 레드스톤과 낮은 석영은 조금 더 어려울 것입니다. 

레드스톤 가루를 얻으려면 현재 있는 세계의 깊은 슬레이트 층에서 채굴해야 합니다. 

네더는 분명히 네더 영역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위에 나열된 재료가 있으면 제작대에서 조합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 후 마침내 자신의 관찰자를 갖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노트북에 마인크래프트 블록을 배치하는 방법을 적어보세요!

마인크래프트 옵저버 사용법

다이아몬드가 포함된 Minecraft PS4 씨앗
마인크래프트 옵저버 이미지. 출처: DigiStatements

Vicigers가 Observer 사용 방법을 이해하려면 Vicigers가 먼저 작동 방식을 이해해야 합니다. 관찰자를 위한 두 가지 주요 섹션이 있습니다: 얼굴과 뒷면의 빨간색 신호 버튼. 

관찰면이 빔을 직접 향하고 빔의 변화를 목격하면 관찰자의 뒷면이 활성화되어 일종의 펄스를 보냅니다. 

이 레드스톤은 범위 내의 다른 많은 도구와 함께 레드스톤 먼지, 비교기, 중계기에 영향을 미치고 활성화합니다.

예를 들어 관찰자 앞에 블록을 놓으면 그 뒤에 있는 모든 것에 대해 빨간색 펄스를 방출하고 뒤에 있는 레드스톤 스위치를 향하는 장치를 켠 것으로 간주됩니다.

관찰자의 빨간색 펄스 버튼을 향하고 있는 레드스톤 먼지의 흔적이 있는 경우 펄스가 먼지를 활성화하고 대용으로 먼지가 꺼진 레드스톤 램프에 연결되어 있으면 현재 활성화된 레드스톤 먼지가 빛을 밝힙니다. 당분간은.

이것은 물론 빔이 파괴되면 관찰자가 이를 다른 펄스를 방출하게 하는 또 다른 변화로 인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장치의 도움으로 만들 수 있는 가능성과 도구는 거의 무한하기 때문에 이것은 Vicigers가 이를 사용하여 달성할 수 있는 것의 한 예일 뿐입니다. 

블록을 설정하는 방법과 앞에 있는 블록을 변경할 때 시도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고려할 때 깨닫는 것보다 훨씬 더 큰 옵션이 있습니다.

이러한 장치의 건축 자재를 구하는 것은 지루할 수 있습니다. 특히 Vicigers가 황천으로 여행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관찰자가 충분하다면 Vicigers가 기꺼이 찾을만큼 농사를 짓거나 일반적으로 삶의 질 키트를 갖는 것이 쉽게 달성할 수 있는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에서 자동차를 만드는 방법을 적어보세요!

저렴하고 즉각적인 충전 게임은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