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에서 꽃을 얻는 방법, 위치를 확인하세요!

Minecraft의 꽃

마인크래프트 매우 풍부하며 게임 내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습니다. 장식용, 염색용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Minecraft 게임에는 총 17가지 종류의 꽃이 있으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더 많은 꽃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특정 꽃은 특정 생물 군계 외부에 나타나지 않으므로 플레이어가 꽃의 실제 위치를 모르면 다소 어렵습니다. 

다행히도 이 꽃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Minecraft 게임에는 여러 종류의 꽃이 있지만 얻기가 어렵습니다.

Minecraft의 꽃은 무엇입니까? 

Minecraft의 꽃
마인크래프트의 꽃. 출처: 유튜브.

Minecraft의 꽃은 17가지 유형 중에서 매우 다양합니다. Minecraft의 꽃은 염료를 만들거나 장식용 화분에 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꽃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땅에서 꽃을 딸 수도 있습니다. DaMinecraft 꽃은 환경에 아름다운 모습을 더하고 주변의 모든 것에 품격을 더해줍니다. 꽃은 온통 누워 생물 군계 사막과 눈 생물 군계를 제외하고. 

각 바이옴에서 뼛가루를 사용하여 꽃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눈 생물 군계에서도 땅을 덮고 있는 눈을 부수어 꽃을 피울 수 있지만, 사막 생물 군계에서는 뼛가루를 사용하여 꽃을 피울 수 없습니다. 

Minecraft의 꽃 위치

Minecraft의 꽃
게임 Minecraft의 꽃. 출처: 유튜브.

다양한 꽃이 있고 각각 고유한 용도가 있으므로 이 꽃의 위치를 알아야 합니다. 대부분은 특정 생물 군계 내에서만 생성되지만 다른 것들은 플레이어가 찾는 데 약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VCGamers는 Minecraft의 여러 꽃 위치를 요약하여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민들레

먼저 민들레는 양귀비와 함께 마인크래프트에서 가장 흔한 꽃입니다. 색상은 노란색이며 평원, 숲, 산악 대초원 생물 군계에서 발견됩니다. Minecraft: Bedrock Edition의 뼛가루를 사용하여 늪 생물 군계에서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양귀비

마인크래프트에서 매우 흔한 또 다른 꽃 유형인 양귀비는 빨간색이며 민들레와 같은 생물 군계에서 발견됩니다. 뼛가루를 사용하여 Minecraft: Bedrock의 늪 생물 군계에서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푸른 난초

Blue Orchid는 늪 생물 군계에서만 발견됩니다.

알리움

자홍색 Allium 꽃은 꽃 숲과 산악 초원 생물 군계에서 발견됩니다.

Azure Bluet

다음은 Azure Bluet 꽃입니다. 이 꽃은 이름과 다소 상반되는 역할을 하며 회색빛을 유지하며 평야, 꽃 숲, 산악 초원 생물 군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튤립

튤립 꽃은 다양한 색상(빨간색, 분홍색, 주황색, 회색)이 있으며 육지와 꽃 숲 생물 군계에서 발견됩니다.

데이지

Oxeye Aster 또는 Daisy는 흰색/회색이며 평원, 꽃 숲, 산악 초원 생물 군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옥수수 꽃

수레 국화는 짙은 남색이며 수레 국화는 Oxeye Daisies와 같은 모든 위치에서 생성됩니다.

백합 

이 밝은 흰색 꽃은 꽃 숲 생물 군계 내에 나타납니다. 숲 생물 군계에서도 생성될 수 있습니다.

시든 장미

다른 많은 꽃과 달리 위더 로즈는 위더 보스 몹이 다른 몹을 죽일 때만 나타납니다. 장미는 대량으로 죽어가는 지역에 배치되거나 심을 수 없는 경우 해당 위치에 떨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arden Minecraft에 대한 5가지 팁을 적어보세요!

해바라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밝은 노란색 해바라기는 해바라기 평원 생물 군계에 나타납니다.

보라색

무성한 바이옴에서 자홍색 라일락을 볼 수 있습니다.

로즈 부시

루비 장미 덤불은 종종 꽃 숲에서 발견되지만 숲 생물 군계에서 뼛가루를 통해 자랄 수도 있습니다.

모란

연분홍 모란은 이 게임에서 장미 덤불과 같은 위치에서 찾아 제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들은 Minecraft의 일부 꽃 위치와 그것을 얻는 방법이었습니다. 게임에서 건물을 색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기지 건설을 위한 5가지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바이옴

잊지 마세요,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려면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