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가장 멋진 Minecraft 벽난로 디자인입니다.

마인크래프트 벽난로

2022년 내내 수많은 벽난로 디자인이 있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선수들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나 눈부신 외모를 가지고 있고 매우 멋진 것도 있습니다.

벽난로를 만들 때 마인크래프트, 물론 모든 플레이어는 복잡하고 생산적인 건물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벽난로가 어울리지 않거나 환경에 비해 너무 복잡하게 느껴진다면 적합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건물에 맞는 디자인을 생각해 내야 합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벽난로를 만드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하므로 만드는 방법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다음은 직접 만들도록 영감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Minecraft 벽난로 디자인입니다. 그냥 봐주세요!

2022년 가장 멋진 Minecraft 벽난로 목록

Minecraft 게임의 모든 집에는 벽난로가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건물의 멋진 디자인을 더하고 건물에 매력을 더하기 위함입니다.

래리 올슨 디자인

래리 올슨
래리 올슨. 출처: 와우.

2022년 Minecraft에서 최고의 벽난로 중 하나는 Redditor Larry Olsen이 만들었습니다. 차단하다 접근성이 뛰어나고 빌드 시간이 짧습니다. 계단 프레임과 상록 난간을 활용하면 몇 초 만에 프레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프레임 내에서 Vicigers는 사이프러스 판자 블록이 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화염 자체에 작은 벽돌집을 적용해야 했습니다. 

벽돌 주택이 성공적으로 건설되면 주택에 모닥불을 놓기만 하면 됩니다. 올바르게 수행하면 이 빌드는 독특하며 이 디자인을 만드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MrCrayFish 디자인

미스터크레이피쉬
MrCrayFish. 출처: 유튜브.

MrCrayFish의 이 Minecraft 벽난로는 조약돌과 벽돌로 만든 단순한 굴뚝을 특징으로 하지만 진정한 매력은 레드스톤의 기능입니다. 네더랙의 작은 줄 앞에 발사기를 배치하면 플레이어는 발사기에 돌과 강철을 적재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Vicigers는 레드스톤을 사용하여 디스펜서를 레드스톤 신호 소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디스펜서가 이 신호를 수신하면 하단 선반 블록 위에서 불을 시작합니다.

신호를 놓치면(종종 레버를 뒤집거나 버튼을 눌러) 화재를 진압합니다. 이 빌드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벽난로가 활성화되는 시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오노크럼스 디자인

오노크럼스
오노부스러기. 출처: 와우.

Redditor Ohnocrumbs가 제공한 이 Minecraft 벽난로의 맞춤형 빌드는 벽난로 자체가 상당히 단순함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복잡합니다. 벽난로와 그에 수반되는 굴뚝은 벽돌과 철괴로 형성되었지만 주변은 다양한 블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벽난로의 외부 프레임은 가문비나무 다락문뿐만 아니라 가문비나무 계단과 석판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건축업자는 굴뚝 뒤에 책장 블록을 배치하고 오른쪽에는 해초가 있는 작은 수족관도 배치했습니다.

인조 서랍이 세트를 완성하므로 많은 재료가 필요하지 않아도 이 구성을 매우 잘 장식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가구 디자인

Minecraft Minecraft가구 벽난로
마인크래프트가구. 출처: 유튜브.

보다 현대적인 외관을 위해 Vicigers는 이 현대적인 벽난로 구조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많은 현대식 고급 주택은 매우 밝거나 매우 어두운 광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벽난로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콘크리트 블록이나 백철을 사용하면 훨씬 더 현대적인 벽난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콘크리트와 강철은 모두 내화성이 있으므로 우발적인 화재 문제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끄럽고 어두운 블록 기반 접근 방식을 선호하는 경우 맨션이 있는 Minecraft 벽난로에 광택이 나는 검은색 돌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노트북에 마인크래프트 블록을 배치하는 방법을 적어보세요!

레드레인저

마인크래프트 레드레인저 벽난로
레드 레인저. 출처: 와우.

Redranger 벽난로는 만들기 쉽고 보기에도 좋으며 다양한 가정과 대피소에 적합합니다. 조약돌 벽, 벽돌 몇 개, 참나무 다락문 몇 개만 있으면 Vicigers는 훌륭한 Minecraft 벽난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플레이어가 어떤 게임 모드에 있는지(및 치트 활성화 여부)에 따라 벽난로에 플레이어의 두개골을 배치하는 것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이것이 다른 장식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 특정 건물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것들은 2022년에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하고 멋진 Minecraft 벽난로 디자인 중 일부였습니다. 어느 것이 더 멋지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래에 의견을 작성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에서 자동차를 만드는 방법을 적어보세요!

저렴한 게임 충전은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