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ght and Magic: Era of Chaos, 매혹적인 플롯이 있는 전쟁 전략 게임

Ubisoft에서 만든 Might and Magic: Era of Chaos는 전쟁 전략을 컨셉으로 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지금은 전략 개념이 있는 게임이 많이 있지만 Might and Magic: Era of Chaos가 가장 선택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최신 Android 게임은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함께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뛰어난 2D 비주얼

2D 비주얼만 제공하지만 Might and Magic: Era of Chaos는 구식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컷신부터 전투를 다루는 다양한 장면들이 플레이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영웅들이 발동하는 스킬의 터치도 좋아 보인다. Game Might and Magic: Era of Chaos는 예를 들어 Redmi Note 5와 같은 일반 사양의 휴대폰에서 플레이하더라도 게임을 플레이할 때 무겁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Might and Magic: Era of Chaos는 여전히 문제 및 딸꾹질 없이 원활하게 실행됩니다.

Might and Magic: Era of Chaos는 초보자에게 친숙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플레이어에게 완전하고 명확한 튜토리얼이 제공됩니다. 튜토리얼은 부대를 준비하는 방법, 영웅을 결정하는 방법, 탐험할 던전을 결정하는 방법 등으로 시작됩니다. 레벨이 올라가면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새 기능이 즉시 제공됩니다.

단위를 쉽게 설정

Might and Magic: Era of Chaos에는 최소 수백 개의 유닛이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여러 기존 캐릭터를 마스터할 수만 있으면 됩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유닛의 능력이 언제 사용되는지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실제로 일부 서포터는 자동 치유 스킬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는 사용할 전략을 설정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플레이어는 상대방의 강점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될 것입니다. 물론 전부는 아닙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쉽게 공격을 시작하거나 최상의 전략을 고안할 수 있습니다.

많은 영웅 선택

Might and Magic: Era of Chaos에는 훌륭한 기술을 가진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합니다. 영웅들은 군대를 이끌고 궁극의 스킬도 발동합니다. 많은 영웅의 선택에도 자체 클래스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디버프를 만들거나 치유 기술을 발동하거나 물리 또는 마법 기술을 사용하여 공격을 수행합니다. 플레이어는 영웅을 그 아래에 있는 군대의 기술과 일치시키기만 하면 됩니다.

탐색할 여러 지도

일반적으로 전략 게임에는 하나의 맵만 있지만 Might and Magic: Era of Chaos는 많은 맵에서 다양한 도전을 제공합니다. 신화 생물은 항상 모든 단계를 차단합니다. 플레이어는 돌아서서 도움을 주기 위해 그것을 정복해야 합니다. 탐색할 수 있는 최소 10개의 주요 지도를 제공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전리품으로 더 어려운 도전을 제시하는 지하도 제공됩니다.

기능 로드됨

통과한 레벨이 높을수록 플레이어는 다양한 흥미로운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Training Ground, Guilds, Colossus, Marketplace입니다. 이러한 다양한 기능은 캐릭터 스킬을 강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Raid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옵션이 있는 싱글 플레이어 PvE 모드가 있습니다: 스토리 미션의 메인 캠페인, 특수 모드 및 지하 보완 레벨. 플레이어는 아레나 기능을 갖춘 멀티플레이어 토너먼트(PvP 모드는 실시간이 아님), 랭킹 아레나(실시간 PvP), 챔피언 간 전투(Pick & Ban 모드), 서버 간 토너먼트, 길드 간 전투를 위한 길드 탐색 모드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전략

Might and Magic: Era of Chaos에는 많은 유닛과 영웅이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많은 전략이 적용됩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유닛이 가진 각 속성을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탐색하는 맵이 많을수록 상대방이 만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다양한 유형의 유닛, 즉 방어, 공격, 충전, 원거리 또는 캐스터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공격적이며 설정된 백분율에 따라 갑옷을 줄일 수 있습니다. 효과 있음 이 유닛은 Angel, Pikeman, Bone Dragon, Dragon, Devil, Goblin, Wyvern 등으로 구성됩니다.
  • 방어는 체력이 높을 뿐만 아니라 피해 감소 효과도 큽니다. 이 유닛은 Imp, Swordsman, Paladin, Mummy, Black Dragon, Behemoth, Basilisk, Stone Elemental, Gorgon 등으로 구성됩니다.
  • 돌진, 피해는 캐스터에게도 상당히 고통스럽다. 이 유닛은 Unicorn, Cavalier, Harpy, Manticore, Black Knight, Griffin 등으로 구성됩니다.
  • 원거리, 원거리 유닛이 대상에서 멀어질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이 부대는 메두사, 마크스맨, 우드 엘프, 오크, 페가수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Might and Magic: Era of Chaos에서 캐스터는 마법을 가진 유일한 사람입니다. 캐스터는 또한 뛰어난 마법 저항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유닛은 Firebird, Monk, Green Dragon, Lich, Druid 등으로 구성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