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3 대 DP-28 PUBG 모바일: 이 게임에서 최고의 LMG는 무엇입니까?

pubg kd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대망의 MG3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 무기는 곧 게임의 세 경기관총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MG3 vs DP-28 PUBG Mobile, 어떤 LMG가 더 좋을까요? 아래에서 비교해 봅시다.

여러 유출에 따르면 MG3는 이 게임에서 가장 좋은 3대 경기관총 중 하나입니다. MG3와 DP-28 PUBG Mobile을 비교하여 이 게임에서 프레거를 위한 더 나은 무기를 얻으십시오.

MG3 대 DP-28 PUBG 모바일 비교

새로운 업데이트에는 MG3라는 새로운 LMG 무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기는 7.62mm 탄약을 사용합니다. 이 무기는 게임에서 DP-28을 대체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최신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MG3 총이 8보다 나은지 논의합니다.

기본 피해

PC 버전에서 개발자는 이러한 무기 통계를 모두 너프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OP입니다. 그러나 DP-28 PUBG Mobile은 여전히 이 새로운 LMG 에어드롭보다 더 높은 기본 손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MG3의 기본 데미지는 40에 불과한 반면 DP-28은 같은 유형의 총알을 사용하지만 DP-28에서 51입니다. 그런 다음 DP-28은 MG3 대 DP-28 PUBG Mobile의 비교에서 이번 라운드에서 승리했습니다.

발사 속도

DP-28 PUBG 모바일

PUBG Mobile의 상징적인 LMG DP-28은 기본 데미지가 더 높지만 연사력이 낮기 때문에 여전히 약합니다. 분당 550발(RPM)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이 상태는 기본 및 완전 자동 발사 모드에서 MG3보다 낮습니다. MG3의 발사 속도는 기본 모드에서 660RPM, 완전 자동 모드에서 990RPM으로 PUBG Mobile의 DP-28 발사 속도보다 훨씬 높습니다.

DPS 및 탄약 용량

DP-28 PUBG 모바일

DP-28 PUBG Mobile은 적중 피해가 높기 때문에 대상이 467.5 HP/s를 잃을 수 있습니다. 이는 기본 발사 모드(440 HP/s)에서 MG3의 DPS보다 약간 높습니다. 그러나 완전 자동 모드에서 새로운 MG3 무기의 DPS는 660 HP/s에 도달합니다.

그것은 이 발사 모드에서 이 LMG를 더 강하게 만듭니다. 또한 MG3는 DP-28 PUBG Mobile의 탄약 용량이 48인 반면 로드당 75발의 탄환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이 총들 중 어느 것도 추가 탄창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 요소는 적중당 피해입니다. 새로 도입된 MG3의 평균 기본 피해량은 40입니다. DP-28은 51개의 HP보다 적중당 피해량이 훨씬 좋습니다.

따라서 DP-28이 더 많은 데미지를 입힌 승자입니다. 더 많은 총알이 피해를 입히면 적을 훨씬 더 빨리 노크하거나 끝낼 수 있습니다.

총알 속도 

DP-28 PUBG 모바일

MG3는 DP-28 PUBG Mobile보다 총구 속도가 빠릅니다. 총알의 초기 속도는 820m/s입니다. 그러면 MG3 총알이 목표물에 더 빨리 도달합니다.

또한 총알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장거리 전투에서 더 정확합니다. 따라서 두 무기를 모두 가진 두 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발사하면 MG3를 가진 플레이어가 먼저 적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C PUBG New State를 무료로 얻는 방법

유효 거리

DP-28 PUBG 모바일

MG3는 수직 반동이 좋기 때문에 장거리 전투용 무기로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각 샷 후에 자주 십자선을 재조정해야 합니다.

반대로 DP-28 PUBG Mobile을 사용하면 훨씬 더 안정적입니다. 따라서 많은 PUBG Mobile 프로 플레이어가 이 무기를 중거리 사격에 선택합니다.

Krafton은 다양한 무기로 다양한 촬영 모드를 제공합니다. PUBG 업데이트에서 단일, 자동 및 버스트 모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두 무기는 모두 자동 발사 모드만 지원합니다.

MG3 총은 공중 투하 총입니다. 에란겔, 미라마, 사녹, 리빅, 카라킨 등 모든 맵에서 무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DP-28 PUBG Mobile은 일부 맵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G3는 모든 지도에서 더 나은 가용성을 보였고 이번 라운드에서 승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cro UZI PUBG Mobile: 완벽한 가이드, 팁 및 전술!

결론

MG3는 DP-28 PUBG Mobile보다 훨씬 나은 무기입니다. 더 나은 발사 속도와 탄약 용량으로 거의 모든 부문에서 능가합니다. DP-28은 게임에서 최고의 중거리 무기 중 하나이지만 Erangel 맵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