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Valorant: 프로 선수처럼 팀 조합을 선택하는 4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Meta Valorant : 프로 선수처럼 팀 조합을 선택하는 4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Vicigers, 이 기사에서는 Meta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발로란트 또는 Pro Player와 같은 팀 조합. Valorant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플레이어가 생각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팀 구성입니다.

어떤 에이전트가 귀하와 귀하의 팀에게 Meta Valorant에서 최고를 제공할 것입니까?
이전에 VCGamers.com에서 경쟁 팀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지만 그 당시에는 Valorant의 각 등급 수준을 살펴보고 몇 가지 일반적인 조언을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프로처럼 플레이하고 싶다면.

Meta Valorant: 프로 선수처럼 팀 조합을 선택하는 4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역할 에이전트

Meta Valorant : 프로 선수처럼 팀 조합을 선택하는 4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각 경기에서 올바른 팀을 구성할 때 전문가도 따르는 몇 가지 일반적인 Valorant 메타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팀은 각 그룹에 하나의 듀얼리스트와 센티넬, 하나의 이니시에이터 및/또는 컨트롤러가 있는 시스템을 따르는 경향이 있으며 팀을 여러 센티넬 또는 듀얼리스트로 마무리합니다. 팀이 어떤 역할을 지원하고 싶은지, 공격(Duelists), 방어(Sentinel) 또는 지도 제어(Controller/Initiator)를 결정하는 게임입니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Meta Valorant는 Duelist와 Sentinel입니다. 지도 목표, 공격 또는 방어 지점에 직접 초점을 맞추기 때문입니다. Controller Omen 및 Initiator Sova와 같은 에이전트가 인기가 있지만 이들은 주변 상황과 상호 작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당신의 팀이 완벽한 헤드샷과 1v1 승리에 더 능숙하다면 듀얼리스트가 최선의 방법일 수 있습니다. 반면에 함께 협력하여 포인트를 밀거나 보호하는 데 더 능숙하다면 Sentinels가 팀에 필요한 후방 지원을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인기 있는 프로 팀인 Sentinels는 일반적으로 지도 인식이 적용되지 않는 지도의 경우 Omen, Jett, Cypher, Sage 및 Raze와 Omen, Jett, Cypher, Phoenix 및 Sova의 두 가지 포메이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팀의 요구 사항을 평가하고 상황을 매핑하며 지침에 따라 반응합니다.

적절한 지도

Meta Valorant : 프로 선수처럼 팀 조합을 선택하는 4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맵에 대해 이야기하면 적절한 에이전트를 선택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제 플레이 중인 맵에 어떤 Valorant Meta가 더 좋은지 살펴보겠습니다.

아이스박스 및 분할: 이러한 맵의 수직성으로 인해 맵 인식 및 조작을 제어하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이 경우 Omen과 같은 하나의 개시자/컨트롤러만 선택한 다음 Sentinel 및 Duelist를 복제합니다.

헤이븐, 어센트, 바인드: 이 모든 맵은 경로가 상당히 넓기 때문에 어떤 맵의 플레이 스타일을 선호하는 것이 아니라 개인 팀 선호도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나이 경우 Sova는 거의 항상 팀에 정보를 제공하는 능력으로 선택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op 5 Crazy Valorant 프로 플레이어 게임!

자주 사용하는 에이전트를 선택하십시오.

Meta Valorant : 프로 선수처럼 팀 조합을 선택하는 4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전문가가 도움을 줄 수는 없지만 사용할 수 있도록 훌륭한 Valorant 에이전트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경쟁 에이전트는 Sage, Omen, Sova, Jett 및 Raze입니다. 이 모든 요원은 현재 발로란트 메타에서 뛰어납니다. Sage는 전문 치료사, Omen은 지도 공간 조작에 최고, Sova는 적 위치를 파악하는 데 가장 적합한 선택, Jett는 게임에서 가장 이동성이 뛰어난 요원, Raze는 뛰어난 적응성과 데미지.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각 클래스 최고의 에이전트가 프로게이머들의 사랑을 받는 것은 당연합니다.

약간 덜 일반적이지만 여전히 인기 있는 것은 Killjoy, Cypher, Reyna 및 Phoenix입니다. 이러한 보다 빈번한 선택은 대부분 센티넬과 듀얼리스트로 구성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Initiator와 Controller가 유용할 수 있지만 단일 지점 집중 에이전트에는 전혀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실제로 증명합니다. (그러나 Omen은 솔로 파티 플레이에서 항상 최선의 선택일 수 있습니다.)

프로씬

Meta Valorant : 프로 선수처럼 팀 조합을 선택하는 4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일부 게임에서는 Pro 장면이 진정한 혁신이 일어나는 곳입니다. 그러나 가장 현명한 Valorant 플레이는 에이전트 선택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대신, 잘 배치된 혁신적인 능력 선택과 좋은 게임 내 전술의 조합입니다.

따라서 최고 팀의 Valorant 메타는 마침내 서로 매우 유사합니다. 3월 15일 프로 게임 풀에서 플레이하는 모든 Valorant 프로 팀(예: 100 Thieves 및 Clan Faze)에는 Omen 및 Sova 마스터가 있으며 Duelists 및 Sentinels에 크게 의존합니다.

개인적으로 Viper 또는 Yoru를 좋아할 수 있지만 Valorant는 모든 에이전트가 정상에 있어야 하는 위치에 설정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러니 그저 평범한 재미를 느끼고 싶다면 마음에 맞는 에이전트를 선택하세요. 하지만 순위를 올리고 싶다면 프로 선수처럼 올바른 에이전트와 Meta Valorant를 선택하십시오.

아마도 이번에는 기사에 대한 토론이 여기서 끝나고 Valorant 및 기타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VCGamers.com

또한 읽으십시오: Map Icebox Valorant에서 Faultline Breach를 설정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