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ista Life에서 프로페셔널 커피메이커 되기

바리스타나 커피메이커 직업을 테마로 하는 안드로이드 게임은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런 게임이 있다면 확실히 재미있고 다른 게임들과 다릅니다. 제목이 있는 게임 바리스타 라이프  바리스타의 세계 곳곳에서 흥미진진한 대체 게임을 제공합니다. 매우 맛있는 커피 혼합물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바리스타가 되기 위한 우여곡절은 무엇입니까?

최고의 바리스타가 만든 커피를 마시며 수다를 떨 수 있는 카페 제로섬커피입니다. 인게임 바리스타 라이프, 플레이어는 물론 바리스타의 역할을 합니다. 이 독특한 게임은 Zynga 개발자들이 만든 최신 게임입니다. Android 게이머는 이 개발자가 Farmville 및 Draw Something과 같은 인기 게임도 만든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카페 관리

카페 운영은 확실히 쉽지 않습니다. 특히 커피를 주문하기 위해 모이는 많은 고객을 상대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하지만 물론 게임에서만이라면 다릅니다. 플레이어 바리스타 라이프 어렵지 않고 빠르게 소비자에게 커피를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쉽게 혼합할 수 있습니다. Barista Life 활동은 아바타 이미지, 즉 남성 바리스타 또는 여성 바리스타를 선택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이후 커피를 마시며 놀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제로섬커피 카페가 바로 문을 열었다.

바이어들이 줄을 서서 바리스타에게 주문하고 싶은 커피를 말하면 된다. 에스프레소 커피, 얼음 없는 커피, 커피 아메리카노 등을 주문하고 싶은 소비자의 취향은 분명히 있지만, 안주도 주문할 수 있다. 플레이어  바리스타 라이프  화면에서 방문자의 주문을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디지털 결제의 한 형태로 구매자의 스마트폰에서 스캔합니다.

커피 믹싱

그런 다음 바리스타인 플레이어는 방문객을 위해 커피 주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구매자의 커피 잔에는 구매자의 희망에 따라 글이나 그림이 제공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커피를 숟가락으로 떠서 커피 메이커에 부을 수 있습니다. 그 후 선수들은 바리스타 라이프 커피를 유리잔에 부을 수 있으며 요청 시 커피에 얼음 조각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결국 바리스타는 바이어가 주문한 커피나 스낵만 제공하면 된다. 구매자는 주문을 즐기기 위해 통과합니다.

카페 업그레이드

구매자, 플레이어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때마다 바리스타 라이프  관리되는 카페의 업그레이드를 완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돈을 벌 것입니다. 커피숍의 건물, 커피메이커, 판매하는 과자의 종류에 이르기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 요소가 있어 더 많은 돈을 줄 수 있습니다.

비주얼이 부족하다

시각적 묘사를 위해 게임 바리스타 라이프  3D 캐릭터 이미지가 너무 예쁘고 디테일하지 않아도 적용해 보세요. 캐릭터 묘사도 매우 디테일한 현재 게임 그래픽과 비교할 때 낮은 품질로 보입니다. 예를 들어, 중형 플레이어가 커피 잔에 글을 쓸 때 사용하는 기기의 사양이 낮으면 디스플레이가 깨지기 때문에 약간 문제가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Barista Life의 커피와 스낵 그래픽은 여전히 매력적입니다.

온라인 필요 없음

Zynga에서 만든 다른 게임들처럼, 바리스타 라이프 또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체력이나 생명 시스템과 같은 여러 무료 플레이 기능을 활용하지 않습니다. 사실 플레이어의 휴대폰은 인터넷에 접속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그러나 평소와 같이 Barista Life는 플레이어가 광고 없음 기능을 구매할 수 있는 광고로 가득 차 있습니다. 커피숍에서 바리스타라는 직업을 추구하는 기분이 어떤가요? 바리스타 라이프 게임을 통해 설렘과 도전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