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ument Valley 게임에서 착시 기술 즐기기

Ustwo의 이 게임의 존재는 모바일 게임의 변형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는 데 성공했습니다. Monument Valley는 평소와 다른 게임입니다. 모뉴먼트 밸리 는 공주 이다가 자신의 정체를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퍼즐 어드벤처 컨셉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스토리의 강점을 강조한 게임이 아니라 사용된 퍼즐의 종류는 물론 예술적인 비주얼을 강조한 게임입니다.

불가능한 물체

모뉴먼트 밸리 매우 잘 설계된 경로를 걷는 것부터 플레이어의 여정이 시작되는 곳에서 탭 이동 컨트롤을 사용합니다. 경로는 2D 물체를 3D 물체로 해석하여 착시의 변형인 불가능한 물체 규칙에 따라 시각화되며, Monument Valley에서 마주치는 거의 모든 스테이지는 적용되는 핵심 퍼즐에 불가능한 물체를 사용합니다.

이 착시 기술은 플레이어가 모든 방향에서 다른 물체를 생각하고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레벨 5에서 플레이어는 명확하게 관찰할 수 없으며 사용 가능한 계단은 다양한 플랫폼 조각으로 구성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건물을 올바르게 회전한 후 플레이어는 조각이 사다리처럼 통합된 전체를 형성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찰할 때 플레이어의 관점은 나타나는 개체의 위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불가능한 물체 외에도 플레이어는 버튼이라는 것을 찾습니다. 이 버튼은 제공된 퍼즐의 다음 단계를 여는 기능을 하는 경로 또는 기타 숨겨진 개체에 액세스하는 데 유용합니다. 플레이어 모뉴먼트 밸리 또한 2가지 유형의 플랫폼 플레이어 장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유형은 플레이어가 원하면 언제든지 재생할 수 있는 플레이어입니다. 다음 유형은 Ida가 플레이 중인 플랫폼에 있지 않고만 플레이할 수 있는 플레이어입니다.

게임 오버 없음

플레이어는 다음 시간에 게임 오버를 경험하지 않습니다. 모뉴먼트 밸리, 하지만 적대 캐릭터가 없으면 게임이 그다지 흥미 진진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Ida는 검은 까마귀 모양의 장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까마귀가 방해가 되더라도 플레이어를 게임 오버로 만들지는 않습니다. 새는 플레이어의 발걸음을 막습니다. 때때로 플레이어는 Ida가 다음 장면으로 쉽게 넘어갈 수 있도록 검은 까마귀를 사용해야 합니다.

Monument Valley는 혼자 경험해야 하는 특별한 경험에 관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여유롭게 각 단계를 완료하는 것을 두 번째로 즐길 수 있습니다. Monument Valley에서 제공되는 각 레벨은 매력적인 방식으로 설계되었으며 대부분의 것과 다릅니다. 플레이어는 이 게임에서 반복적인 활동을 경험하지 않습니다. 모든 퍼즐 경로는 영리하게 설계되었으며 모든 퍼즐이 한 장면에 시각화되는 것은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다음 퍼즐에 액세스하기 위해 먼저 여러 퍼즐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단 10레벨

모뉴먼트 밸리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Monument Valley에는 레벨이 많지 않고 10개뿐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레벨은 하나 이상의 장면으로 구성됩니다. 총명한 두뇌를 가진 플레이어는 이 게임을 90분 이내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각 단계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난이도와 플레이 기술에 따라 평균 15분입니다.

놀라운 2D 그래픽

그래픽 관점에서 볼 때 Monument Valley의 시각적 우수성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 게임은 매끄러운 2D 그래픽으로 묘사됩니다. 예를 들어 물은 낮은 폴리 모델을 사용하여 묘사되며 물론 불가능한 물체의 뛰어난 시각화도 사용됩니다. Monument Valley는 게임 플레이와 그래픽 측면에서 정말 고급스러운 게임입니다. 따라서 2014년 올해의 게임 후보 중 하나로 선정될 가치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게임

Monument Valley는 Android용 Apple App Store 및 Play Store 애플리케이션 모두에서 IDR 45,000를 지불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짧지만 디테일한 특별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게임을 선택한다면 모뉴먼트 밸리를 선택하는 것은 매우 즐거운 일이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