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age 2 Revolution Android 게임에서 WoW 그래픽 즐기기

PC용 MMORPG 컨셉의 게임 리니지2가 안드로이드와 iOS 플랫폼으로 출시되었습니다. AAA급 컴퓨터 게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형식인 Unreal Engine 4를 활용합니다. 당장 해보고 싶어하는 게이머들의 열광을 짐작할 수 있다. 게임 리니지 2 레볼루션에 대한 다음의 간략한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그래픽은 확실히 멋지다

시각적 취급 측면에서 Lineage 2 Revolution은 정말 아름답고 섬세하며 동시에 부드럽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지도 요소를 포함하여 캐릭터 세부 사항, 조명, 애니메이션에서 거의 모든 측면이 신중하게 처리됩니다. 플레이어는 리니지 2 레볼루션의 현실적이고 놀라운 세계에 완전히 만족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스토리

리니지2 레볼루션은 엘모어덴 왕국이 멸망하여 세상이 암흑의 시대에 접어들었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Elmoreden의 힘의 적지 않은 영역이 무너졌습니다. 이 사실로 인해 많은 피해자들과 갈등이 발생했습니다. 이 혼돈의 시기에 가장 강력한 흑마법사 베레스를 필두로 다크 소사이어티가 결성되었다. 무리가 공모하여 세상을 통제 불능 상태로 만들었습니다. Dark Society조차도 Baium 황제를 설득하여 오만의 탑을 건설했습니다.

또 다른 마법사이기도 한 하딘은 암흑 사회의 책략을 막으려 한다. 그러나 Hardin은 Dark Society의 점점 더 강력 해지는 능력에 맞설 수 없었습니다. 그리하여 Silverlight Mercenary 조직이 등장했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의 주인공은 실버라이트 용병단 소속으로 세상을 구하는 영웅으로 등장한다.

풍부한 재미 기능

Lineage 2 Revolution은 다양하고 재미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기능은 플레이어를 World of Aden의 모험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 것입니다. 이 게임의 중요한 특징은 Unreal Engine 4 덕분에 아름다운 그래픽입니다. 표시되는 세부 사항은 매우 사실적이고 조명은 시원하며 환상적인 애니메이션 생성입니다. Lineage 2 Revolution의 또 다른 흥미로운 기능은 거대한 오픈 필드입니다.

이 게임은 탐험할 땅의 매우 넓은 범위를 제공합니다. 도중에 당신을 막을 여러 몬스터가있을 것입니다. 아덴의 세계에는 다양한 흥미로운 장소가 있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다른 플레이어와 파티를 맺을 수 있는 파티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서로 채팅을 하고 싶거나 미션이나 던전 모드를 완료하고 싶을 때.

아이템 및 장비

리니지2 레볼루톤은 레어 아이템을 사냥하는 엘리트 던전, 오만의 탑, 제작 물약 원소를 모으는 추출 던전, 요새 공성전, 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여러 레벨에서 다양한 장비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더 높은 장비 등을 얻기 위해 업그레이드하거나 결합하십시오. 캐릭터의 스테이터스를 올려주는 기능과 함께 룬 기능이 붙습니다.

플레이 퀘스트

Lineage 2 Revolution은 Main Quest 중심의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메인 퀘스트를 수행하는 플레이어는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얻게 됩니다. 그 외에도 나중에 플레이어가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새롭고 더 강력한 기술을 가진 더 높은 클래스로 변경할 수 있는 클래스 시스템도 있습니다.

Lineage 2 Revolution의 게임 컨트롤은 매우 유연합니다. 단지 버튼의 크기가 약간 작게 느껴져 플레이어가 터치할 때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버튼의 위치는 상당히 편안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좋습니다. 플레이어는 필요한 모든 것을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 탐색 버튼, 지도, 퀵 아이템, 메뉴 등 모든 것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리니지 2 레볼루션은 플레이어가 캐릭터의 상세하고 부드러운 묘사를 발견할 수 있는 초반에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문자 스타일의 선택은 매우 완벽합니다. 플레이어는 쉽게 준비된 다양한 종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종족마다 고유한 직업이 있으며 루즈, 미스틱, 워리어 등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3가지 선택으로 나뉩니다.

게임에 접속하기 시작하면 이해하기 쉬운 지침이 있는 곳이 꽤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하면 플레이어는 게임의 규칙을 즉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에게는 리니지 2 레볼루션이 반복되는 유사한 미션으로 인해 약간 지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즐길 수 있는 다른 다양한 기능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Lineage 2 Revolution은 흥미로운 기능이 많이 포함된 잘 개발된 게임입니다. 제시된 디스플레이는 상당히 눈부셔서 플레이어를 정말 망치고 있습니다. 게임의 아름다운 그래픽은 일반적으로 2GB의 여유 내부 메모리와 함께 최소 3GB의 RAM 용량이 필요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