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izou Genshin의 Shikanoin을 사용하는 동안 이렇게 하지 마십시오

많은 선수들이 Shikanoin Heizou를 얻습니다. 겐신 Kazuha와 Klee의 배너에서. 그러나 이 문자를 사용할 때 피해야 할 가장 일반적인 실수가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Kazuha 및 Klee 배너에서 Heizou Genshin의 Shikanoin을 얻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이 새로운 캐릭터를 사용할 때 여전히 이러한 실수를 합니다. 

Heizou Genshin의 Shikanoin 사용시 오류

버전 2.8 이전에는 Yanfei가 유일한 전용 4성 메인 DPS였지만 Shikanoin Heizou가 출시되면서 Counsel for Law는 더 이상 목록에 혼자 있지 않습니다. Heizou Genshin Impact Travelers를 수입할 때 이러한 일반적인 실수를 인식하고 이를 방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최고의 장비 무시

시카노인 헤이조 겐신

Heizou를 위해 최고의 무기와 아티팩트 세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 4성 캐릭터는 Genshin Impact의 5성 캐릭터보다 약합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적절한 무기와 아티팩트를 사용하여 그를 충분히 버프해야 합니다.

  • 최고의 유물 세트: Viridescent Venerer 조각 4개;
  • 최고의 무기: Skyward Atlas.

이러한 아티팩트와 무기는 Heizou에게 상당한 버프를 제공하여 Heizou가 주요 DPS 역할을 수행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해집니다.

Geo + Anemo 파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Xiao와 달리 플레이어는 Swirl 팀과 함께 Heizou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소 반응에 의존하지 않고 원시 DPS를 시전할 수 있는 Xiao와 달리 Genshin Impact에서 Heizou의 플레이 스타일은 주로 소용돌이 반응을 중심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충분한 Elemental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상적으로는 인에이블러 유닛이 현장에 있지 않고도 요소를 구현할 수 있어야 합니다. Xingqiu, Yelan, Xiangling과 같이 내부 쿨다운을 쉽게 속일 수 있는 사람들도 매우 좋은 선택입니다.

Heizou를 하위 DPS로 사용

시카노인 헤이조 겐신
헤이조우

Heizou의 최고의 역할은 Swirl의 Ultimate DPS 파이터입니다. 최고의 무기, 아티팩트 세트, C6 및 최고 레벨이 잠금 해제된 이 4성 캐릭터는 팀, 특히 Sucrose, Kazuha 및 Venti와 함께 팀 Anemo에서 CRIT 및 주요 DPS Swirl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팀의 다른 캐릭터를 강화할 수 없기 때문에 Heizou를 하위 DPS 또는 서포터로 사용하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Shikanoin Heizou a Genshin Impact는 메인 DPS로 가장 잘 작동하지만 여전히 서브 DPS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이 역할에 대해 Heizou를 피하고 Sucrose와 같은 특별한 지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브 DPS Heizou가 경미한 피해를 제외하고는 팀에 더 이상 제공할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한편 Sucrose, Kazuha 및 Venti와 같은 특별 지원은 파티에 추가 혜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엄청난 EM(Elemental Mastery) 보너스를 제공할 수 있는 Sucrose와 달리 Heizou는 80 EM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탐정은 또한 Kazuha와 같은 원소 DMG 보너스나 Venti와 같은 단순한 에너지 회복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그녀의 소용돌이 기술을 과소 평가

시카노인 헤이조 겐신
헤이조우

Heizou의 최고의 기술은 적에게 높은 피해를 입히고 다른 물리적 효과가 있는 Swirl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을 모르면 이 4성 Anemo DPS의 성능을 최적화할 수 없습니다. 다음은 Heizou의 Swirl을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두 가지 팁입니다.

요소가 그룹의 적들 사이를 튕기면서 군중과 싸울 때 소용돌이 능력을 사용하십시오. 한 명 이상의 적에게 이 기술을 사용하면 더 유용할 것입니다.

Hydro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그녀의 Swirl 능력을 사용하지 마세요. 이 경우에는 덜 효과적입니다.

엘리멘탈 어플리케이터 부족

시카노인 헤이조 겐신
집단

Swirl의 능력을 높이려면 충분한 Elemental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즉, Shikanoin Heizou Genshin을 위해 하위 DPS를 사용하거나 필드 밖에서 지원해야 합니다.

예란처럼, 싱추, 그리고 Xiangling. 그들의 원소 기술과 폭발은 그들이 현장에 없을 때도 적에게 여전히 원소를 적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izou Genshin 임팩트 빌드: 인재, 기어 및 팀

에너지 충전에만 집중하세요

시카노인 헤이조 겐신
씌우다

많은 플레이어는 여전히 Heizou Genshin의 Shikanoin Energy Refills 구축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의 기본 기술과 폭발은 완전히 재충전하는 데 많은 에너지 포인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의 에너지 재충전을 축적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그의 Elemental Mastery, CRIT Rate/CRIT DMG, Anemo DMG 및 ATK를 쌓아야 합니다.

Heizou는 Ascension Passive에서 Declension Stack을 가져와 탐정의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동안 한 번에 최대 4개의 Declension 스택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스택을 얻은 후 Heizou는 다음 스킬에서 추가 Conviction 데미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Heizou가 높은 수준에 있을 때 더 유용합니다.

Genshin Impact에서 Heizou의 Elemental Skill은 트럭처럼 타격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가 제대로 사용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Heizou는 첫 번째 패시브 Ascension에서 Swirl을 트리거할 때 하나의 Declension Stack에 도달합니다.

각각의 적위 스택은 탐정의 데미지를 증가시키며, 한 번에 최대 4개까지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 스택은 스킬을 유지하여 수집하여 Heizou가 천천히 히트를 충전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Heizou의 능력을 억제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으므로 이 Declination 획득 방법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Heizou가 Drop 스택 4개를 획득하면 그의 다음 스킬 공격은 추가로 1개의 Confidence Damage와 함께 주요 승수와 기울기 보너스를 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endro Artifact Genshin Impact의 새로운 세트, 필수 파밍!

재능 레벨 8에서, 헤이조우 그의 원소 능력에 약 900%의 배수가 있습니다. 특히 4성급 호텔의 경우 손실률이지만 플레이어가 레벨 8에서 적위 스택이 없는 스킬을 사용하면 900% 손실이 364%로 떨어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