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jan EVOS Legends처럼 Jawhead ML을 사용하는 방법

바잔 에보스 레전드

에보스 레전드 그리고 RRQ Hoshi는 MPL ID 시즌 5 그랜드 파이널에서 5개의 스릴 넘치는 게임 시리즈를 플레이했습니다. 마지막 게임에서 EVOS가 패했지만 Bajan EVOS Legends는 처음 3개의 게임에서 Jawhead에서의 활약으로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Bajan EVOS Legends는 MPL ID 시즌 5 및 6의 전설적인 선수입니다. 그는 MPL ID 시즌 5 및 6의 Evos Legend에서 탱크 역할을 맡은 선수입니다.

여기서는 Bajan EVOS Legends와 같은 파이터 및 탱크 플레이 스타일로 Jawhead를 마스터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공유하겠습니다.

Jawhead Ala Bajan EVOS Legends를 사용한 트릭

지원 엠블럼 및 전투 주문 깜박임 사용

바잔 에보스 레전드

Jawhead에서 Flicker를 실행하면 상대를 추적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이 지원 엠블럼을 사용하면 Flicker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낮출 수 있습니다.

힘을 모아라는 특성은 내 전투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5% 감소시킵니다. 그래서 Flicker는 현재 ML에 있는 전투 주문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가 널리 사용하는 전투 주문은 무엇입니까? Flicker 자체의 기능은 상대를 향해 시작하거나 도망가는 데 사용됩니다.

이 깜박임은 12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며 레벨 19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초보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Flicker는 사용자의 Mobile Legends 계정이 레벨 19에 도달하면 액세스할 수 있는 12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Athena's Shield와 Dominance Ice를 핵심 아이템으로 구매하세요

바잔 에보스 레전드

Bajan EVOS Legends가 일반적으로 구매하는 첫 번째 탱크 항목은 Athena's Shield와 Dominance Ice입니다.

게임에 Karrie 적이 있으면 Dominance Ice도 추천합니다. 클로드의 적이 있으면 대신 블레이드 아머를 사용하세요. Bajan EVOS Legends가 암살자와 싸울 경우 주로 골동품 흉갑을 만듭니다.

Jawhead를 전투기로 플레이하는 경우 Raptor Machete, Endless Battle, Blade of the Heptaseas, Queen's Wings, Immortality 및 마지막으로 Athena's Shield와 같은 핵심 아이템을 권장합니다.

상황에 따라 팀이 패할 경우 헵타시아의 검이나 끝없는 전투 이전에 2레벨 정글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Flicker를 열어 기본 콤보를 실행하세요

바잔 에보스 레전드

기본 콤보는 적을 뒤로 던지는 Flicker to Ejector, Unstoppable Force, 마지막으로 Smart Missiles입니다.

덤불 속에 있을 때는 이젝터, 스마트 미사일, 이어서 Unstoppable Force를 사용하세요.

Flicker는 대규모 게임에 대한 잠재력이 높기 때문에 Flicker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탱크 또는 전투기 빌드를 사용자 정의하세요

바잔 에보스 레전드

파이터로 플레이하는 경우 주요 목표는 적을 기습하고 공격한 다음 한 번에 파괴하는 것입니다.

차선 미니언을 제거한 다음 덤불을 찾아 적의 매복을 준비하세요. 높은 폭발 데미지로 많은 사람을 잡을 수 있습니다.

포탑과 거북이, 영주 주변에는 암살자의 위협이 매우 높으므로 덤불에서 매복하세요. 파이터로 빌드하는 경우 로드와 터틀을 단독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으므로 이 이점을 활용하여 적의 허를 찔러보세요.

탱크로 운영하는 경우에도 똑같이 해야 하며, 어떤 적 영웅을 사용할 것인지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적들이 충분히 가까워질 때까지 지도에 자신을 표시하지 말고 그들을 잡으십시오. 비전은 Jawhead 게임플레이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lucard MLBB를 사용하는 Sky Wee 팁, 반드시 승리하십시오!

히어로 버스트와 콤보, 후프라와 아틀라스를 조심하세요

바잔 에보스 레전드

콤보에 가장 좋은 영웅은 폭발하는 영웅입니다. 맵에서 많은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Jawhead의 카운터는 Khufra와 Atlas입니다. 전투기로 성장하면 HP가 상대적으로 낮아서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승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들을 매복하여 먼저 데려가는 것입니다.

게임 시작부터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치명적인 군중 제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후프라는 매우 다양한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히어로 코어를 아주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3에서 OHEB의 성능을 기반으로 한 Beatrix를 위한 최고의 빌드, One Shot One Kill.

이상 Bajan Evos Legends처럼 Jawhead를 사용하는 방법이었습니다. 그렇게 하면 치명적인 탱커와 파이터가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