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32 FF 업데이트에서 Gloo Wall을 사용하는 방법

ff 상환 코드

OB32 업데이트에서 글루 월 사용 방법 확인 FF 이 페이지에서. 모든 업데이트에는 변경 사항이 있어야 하며 기술도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Gloo Wall은 플레이어가 Garena Free Fire에서 방어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이 임시 보호막은 모든 플레이어 전략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수비뿐만 아니라 글루 월을 사용하여 상대를 속여 돌진하거나 탈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무기나 보급품과 마찬가지로 글루 월의 이점은 사용 효율성에 있습니다. 글루 월을 계획적으로 사용하면 사용자 혜택이 극대화됩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OB32 FF 업데이트에서 gloo를 효율적으로 배포하기 위해 몇 가지 조치를 취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아래에 OB32 FF 업데이트에서 글루 월을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OB32 FF 업데이트에서 Gloo Wall 사용 팁

그래서 우리는 무료 사격에서 스킬을 향상시키는 최고의 게임 플레이에 대해 공유했으며 가장 유용한 것은 당신이 이길 수 있도록 프로 선수처럼 최고의 글루 벽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방향과 배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OB32 FF 업데이트

적의 사격 방향에 글루 월을 설치해야 한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글루 벽의 주요 목적은 상대방의 피해를 방어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적이 있는 방향에 따라 방패를 배치해야 합니다.

응답 시간은 전장에서 생존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맞은 방향에서 시야를 차단하는 글루 벽을 설치해야 합니다. 그러나 맞으면 피처럼 붉은 사분원을 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60°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한 Gloo 벽 트릭 배우기

OB32 FF 업데이트

Free Fire에서 자신의 순위를 최대화하고 싶은 분들은 무기고에 새로운 트릭을 추가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그러한 트릭 중 하나는 여러 방향에서 발사하는 적 분대에 유용한 360° 글루 월 배치입니다. 이 트릭은 OB32 FF 업데이트의 엔드 존 전투에서도 도움이 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전에 이렇게 하는 것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자유 사격에서 빠른 Gloo 벽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1개가 아닌 2개의 Gloo 벽을 빠르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Free Fire에서 Gloo 벽을 관통할 수 있는 유일한 무기인 M82B 산탄총을 막기 위한 것입니다. 관심을 끌기 위해 근접전에서 아주 좋은 모드입니다. 이것은 OB32 FF 업데이트에서 Gloo 벽을 빠르게 사용하는 올바른 방법입니다.

과확산 방지

OB32 FF 업데이트

360° 글루 월 트릭에는 약간의 적용이 필요하지만 다른 상황에서는 과도하게 사용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커버나 장벽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글로우 월 사용을 줄여야 합니다. 불필요한 사용을 줄이면 사용자가 플레이어를 유휴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Free Fire 플레이어는 서있는 동안 글로우 벽을 사용합니다. 쪼그리고 앉은 자세에서 Gloo Wall을 설치하면 이상적인 Gloo Wall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적이 웅크린 자세에 있을 것이라고 예상하지 않기 때문에 적의 드라이브에서 빠르게 철수할 수 있습니다. 쪼그리고 앉는 자세를 취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자유 화력전에서 글루월을 사용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Beaston은 던지기 범위를 늘리는 데 매우 좋습니다.

OB32 FF 업데이트

투척 거리 증가를 목표로 하는 당신은 비스턴을 전장에서 펫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eaton을 장착한 후 첫 번째 애완동물 레벨에서 던지는 범위를 1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증가된 적용 범위를 통해 사용자는 더 먼 거리에 글루 월을 설치할 수 있으며 배치를 효율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적들이 둘러싸이면 먼 위치에 글루 월을 배치하고 다른 위치에 웅크리거나 병목 현상을 일으키십시오. 당신의 상대는 글로 벽에 상당히 집중하고 그것을 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초보자를 위한 Gloo Walls Free Fire 사용 방법

위 글에서는 OB32 FF 업데이트에서 Gloo 벽을 사용하여 Booyah를 얻는 팁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OB32 FF 업데이트에서 Gloo Wall 사용에 대한 완전한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모든 최신 업데이트에 대해 팔로우하고 다른 질문에 대한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