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no Genshin Impact를 사용할 때 이렇게 하지 마십시오.

사이노 원신 임팩트

Cyno를 플레이할 때 피해야 할 사항 원신 임팩트?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오류가 있습니다.

Genshin Impact의 Cyno는 이제 공식적으로 캐릭터 라인의 일부이며 게임 스토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제 그가 새로운 배너에 5성 캐릭터로 등장했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은 그를 팀에 포함시키기 위해 줄을 섰습니다.

Cyno Genshin Impact는 강력한 캐릭터이지만 최선의 방법으로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사용 시 피해야 할 실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Cyno Genshin Impact 재생 시 오류

Cyno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Genshin 게임을 할 때 몇 가지 실수를 하지 마십시오.

배터리 잊어버리기

사이노 겐신 임팩트 일반 공격 스킬 버스트 후 변경
Cyno Genshin Impact를 재생하는 동안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캐릭터를 사용할 때 실수 중 하나는 배터리 없이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엘리멘탈 버스트가 없으면 힘이 약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배터리가 될 최고의 캐릭터는 도리입니다. 그는 배터리이자 힐러가 될 수 있으며 이것은 이 캐릭터를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배터리를 표시하지 않으려면 충전 에너지가 충분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Skyward Spine과 같은 스탯 제공 폴암을 사용하거나 충분한 에너지 재충전을 사용하여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데미지 증가

Genshin Impact 캐릭터 데미지 증가

어떤 펀치가 손상 유형인지 아는 것은 게임에서 까다로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Tartaglia는 원소 기술에 배수가 있지만 플레이어는 그의 히트가 일반 공격이라고 말합니다.

같은 문제가 이 캐릭터에도 적용됩니다. 그는 Elemental Burst에 승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공격은 일반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즉, 장비나 지원으로 원소 폭발 DMG를 늘리고 싶다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Anemo 지원 과소 평가

Genshin Impact 게임에서 최고의 팀 사용

현재 제한된 수의 Genshin Impact Dendro 캐릭터를 사용하면 Kazuha와 같은 지원을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벤티, 자당은 활성제만큼 가치가 있습니다 덴드로 (콜레이, 덴드로 트래블러).

사이노 겐신 임팩트의 버스트 상태에서의 히스트는 일반 공격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도 아티팩트 풀을 통해 데미지를 늘려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일반 공격에 균일한 DMG 증가를 제공하거나 일반 공격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는 캐릭터와 그를 짝지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endro Artifact Genshin Impact의 새로운 세트, 필수 파밍!

실드나 힐러 없이 플레이

원신 임팩트 2.8
Genshin Impact 플레이 시 보호 기능 사용

마지막으로 Cyno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할 때 실수 중 하나는 Genshin Impact에서 팀과 함께 방패나 치유자를 가져오지 않는 것입니다.

Raiden Shogun과 마찬가지로 Burst 상태에 들어가면 중단에 대한 저항력도 큽니다. 그러나 당신은 18초 동안 살아남을 것입니다. 이것이 플레이어가 안타를 잊어버리기 쉬운 이유입니다.

팀 전체의 죽음을 피하기 위해서는 지역에 국한되지 않고 오랫동안 보호할 수 있는 힐러와 프로텍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endro Genshin Impact Elements의 원소 반응, 무슨 일이야?

에서만 저렴하고 빠른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같은 이름으로 VCGamers의 소셜 미디어도 팔로우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