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의 안정적인 자산인 USDT를 알아보세요!

USDT

US Dollar Tether 또는 일반적으로 USDT라고 하는 것은 스테이블 코인에 연결된 새로운 유형의 암호 화폐이며 그 가치는 US 달러를 나타냅니다. 

USDT 비트코인과 이더 리움. 그 인기를 보고 일부 거래자들은 이 코인을 단순한 투자 도구가 아닌 환전 도구로 사용합니다. 이 통화는 종종 USD와 비교되며 일부는 둘 사이의 차이에 대해 혼동합니다. 

USDT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기

토큰과 코인의 차이점
테더 코인 알아보기

US Dollar Tether 또는 USDT는 스테이블 코인에 연결된 새로운 유형의 암호 화폐이며 그 가치는 US 달러라고 합니다. USDT는 이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에 이어 암호화폐 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 인기를 보고 일부 거래자들은 그것을 투자 도구가 아닌 환전 도구로 사용합니다. 이 통화는 종종 USD와 비교되며 일부는 둘 사이의 차이에 대해 혼동합니다. 

특히, 암호화폐 그것은 전통적인 통화로 뒷받침되는 스테이블 코인의 범주입니다. 참고로 다른 유형의 스테이블 코인은 암호화폐(암호화폐의 보안을 담보로 사용) 또는 무담보 코인(무담보이지만 경제 상황에 따라 특정 토큰 공급을 유지하기 위해 예비 은행에서 작동)입니다.

USDT는 지혜와 사업을 활용하여 암호화폐의 전통적인 금액 사이의 중심을 구축하는 데 성공한 횟수입니다. 

부가가치는 미국 달러를 기준으로 하며 1 USDT는 1 USD입니다. 그러나 Tether Ltd는 어떠한 보증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Tether를 실제 돈으로 교환하거나 교환할 수 있는 권리, 즉 Tether는 미국 달러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USDT와 USD의 차이.

USD와 USDT의 주요 차이점은 관련된 원칙과 정책에 있습니다. USD는 미국 연방 준비 은행에서 직접 헤지됩니다. 현재 USDT는 Tether Limited에서 개발한 일종의 암호화폐입니다.

2017년 9월에 Tether는 미국 달러 법정 통화가 Tether 토큰을 지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아직 인증서를 발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암호화폐가 진정한 달러 지원 통화임을 증명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ame Space Crypto에서 이익을 얻는 방법

USDT 구매 방법 

데드 캣 바운스라는 용어를 알고 - 크라이오 플레이 방법
테더 코인 구입 방법

일반적으로 코인을 구매하는 것처럼 신뢰할 수 있는 딜러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억해야 할 것은 응용 프로그램의 보안이 보호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BAPPEBTI에 등록된 공식 애플리케이션인 Indodax가 그 예입니다. 루피아 또는 다른 통화로 암호화폐 거래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rypto Airdrop: 이해 및 작동 방식

추가 정보로, VCG 토큰 BSC 및 ETH 20 네트워크에 있는 토큰 중 하나이며 이 토큰에는 Indodax에서 구입할 수 있는 VCGamers가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