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무선 스테레오 기술 알아보기

소비자 기술의 현재 추세는 "적은 것이 더 많은 것"이라는 유사한 미학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소비자를 기쁘게 하는 애플의 최신 기기 출시는 USB 포트가 없는 얇은 노트북, 홈 버튼이 없는 스마트폰, 케이블이 없는 헤드폰이다. Apple Airpods 및 무선 이어버드는 2016년부터 엄청난 개선을 보였으며 이제 오디오 범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제품을 대표합니다.
무선 스테레오
무선 스테레오

Canalys의 시장 분석에 따르면 무선 이어버드는 2019년에 무선 이어폰 및 헤드폰을 능가했으며 연간 성장률은 약 183 %였습니다. 2019년 3분기에 4,300만 개의 무선 이어버드가 출하되어 스마트 퍼스널 디바이스 오디오 시장에서 가장 큰 카테고리가 되었습니다. 이어 버드와 같은 가장 인기있는 Bluetooth 액세서리는 "True Wireless"라고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그 용어에 익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진정한 무선 스테레오 기술

TWS(True Wireless Stereo)는 유선 대신 Bluetooth 신호를 사용하여 오디오를 전송합니다. TWS는 미디어 소스에 물리적으로 연결되어 있지 않지만 장치의 다른 부분이 함께 작동할 수 있도록 물리적 연결에 의존한다는 점에서 무선 액세서리와 다릅니다.

사용자의 목에 케이블로 연결되는 무선 헤드폰이 이에 대한 좋은 예입니다. 진정한 무선 기술을 사용하는 액세서리는 진정한 무선입니다. 미디어 소스 장치에 연결하거나 이어버드 또는 스피커를 다른 이어버드 또는 스피커에 연결하기 위해 케이블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Bluetooth 칩은 100% 무선 연결을 설정합니다. 서로 다른 TWS 장치는 서로 다른 방식으로 미디어 소스에 연결됩니다. 대부분의 TWS 헤드폰은 하나의 이어버드를 미디어 소스와 두 번째 이어버드 사이의 기본 연결로 사용합니다. 이어버드 1이 소스 장치에 신호를 보내고 연결하면 소스 장치가 동일한 신호를 이어버드 2에 전달하여 몰입형 서라운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TWS 작동 방식

Qualcomm TrueWireless Stereo Plus와 같은 TWS 제품은 미디어 소스 장치가 둘을 연결할 수 있도록 먼저 이어버드 간의 연결을 설정하여 작동합니다. 거기에서 Bluetooth 칩은 오디오를 첫 번째 및 두 번째 이어버드로 동시에 보냅니다. 이렇게 하면 한쪽 이어버드에만 과도한 부하가 가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연결 강도를 높이며 더 선명한 음질을 제공합니다.

TWS 장치의 장점

진정한 무선 기술은 많은 이점을 약속하지만 중요한 것은 편안하고 사용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무선 기능은 사용자가 케이블이 주머니에 걸리거나 문 손잡이에 걸릴 염려 없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TWS 장치는 강력한 연결 상태를 유지하면서 최대 30피트의 Bluetooth 범위를 가지므로 활동이나 스포츠에 이상적입니다.

TWS 이어버드는 다른 장치와 쉽게 페어링할 수 있으며 기존 무선 이어폰보다 75 % 더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합니다. 진정한 무선 기술은 또한 고품질 스테레오 사운드와 몰입형 오디오 경험을 제공합니다. TWS 왼쪽 채널은 왼쪽 이어버드로, 오른쪽 채널은 오른쪽 이어버드로 이동하도록 왼쪽 및 오른쪽 오디오 채널을 연결된 장치에 개별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가 양쪽 이어버드를 사용하면 선명하고 깊은 서라운드 사운드가 생성됩니다. 사용자가 이어버드만 착용하더라도 사용자는 여전히 완전한 오디오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가 분리되지 않아 악기와 보컬이 별도의 이어버드에 전달되는 것처럼 들리지 않습니다.

TWS 애플리케이션

이어 버드는 현재 진정한 무선 기술을 활용하는 가장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TWS는 이어폰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TWS는 Bluetooth 스피커 혁신의 최신 기술이기도 합니다. TWS 스테레오 장치는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을 사용하여 메인 스피커에 연결되고, 메인 스피커는 블루투스 신호를 통해 보조 스피커에 연결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파티에서 집안 전체에서 음악을 재생하려는 경우 TWS 스피커를 거실에 하나, 식당에 하나를 배치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미 바닥 전체에 오디오를 투사합니다.

휴대할 수 있는 휴대용 배터리는 최대 15시간 동안 지속되며 홈 시어터 시스템 없이도 서라운드 사운드 품질의 오디오를 생성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진정한 무선 스테레오 시스템에는 사용자가 원격으로 빨리 감기, 트랙 건너뛰기, 볼륨 조절을 쉽게 할 수 있는 Bluetooth 지원 리모콘이 함께 제공됩니다.

TWS 기술은 충전기에도 구현되었습니다. 무선충전기 전문기업 에너저스, 전력 기반 충전 기술 개발 TWS 와트업이라고 합니다. WattUp을 사용하면 충전 패드에서 3.5m 이내에 장치를 배치하기만 하면 장치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WattUp은 2018년 연방 통신 위원회로부터 인증도 받았습니다.

True Wireless Stereo의 이점은 끝이 없어 보입니다. CIS(Connected isochronous stream), BIS(broadcast isochronous stream) 기술을 채택하여 최고의 음질은 물론, 설정이 간편하고,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며, 기기 성능을 극대화하고, 고효율, 초저지연을 구현합니다. TWS는 미래의 기술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