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sVerse 및 그 안의 활동 알아보기

RansVerse

RANS Entertainment의 일원이기도 한 VCGamers의 공동 창립자 겸 회장인 Wafa Taftazani는 인도네시아에서 첫 번째 메타버스 메가프로젝트를 위한 부지 판매 개시를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RansVerse.

얼마전 방송에서 말했다. RANS 엔터테인먼트 레벨업.

행사에는 Raffi Ahmad 외에도 Nagita Slavina, Kaesang Pangarep 및 Wafa Taftazani가 연사로 참석했습니다.

그렇다면 RansVerse에서 무엇을 찾을 수 있을까요?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개요, Metaverse Raffi Ahmad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 RansVerse

"RansVerse

Wafa는 나중에 콘텐츠 제작자가 그곳에서 자신의 작업을 발표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RansVerse에서 자신이 소유한 토지에 콘텐츠를 생성하여 존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쇼를 스탠드업 코미디언, 음악가를 위한 콘서트 개최, 게임 플레이 e스포츠 플레이어, 게임 스트리머, Celebrity를 위한 모임을 개최하고 RansVerse에서 팟캐스트를 팟캐스터.

그 외에도 RansVerse에서 소유한 토지를 임대하여 투자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 Raffi Ahmad의 토지 가격에 대한 액세스 방법 유출

게임 스튜디오

RansVerse

추후 인도네시아 및 글로벌 게임 산업도 RansVerse에 초대될 예정입니다.

그래서 RansVerse의 모든 사람들이 쉽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ffi Ahmad,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 프로젝트 공식 발표

브랜드

RansVerse

또한 브랜드나 기업도 RansVerse에서 함께 작업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브랜드가 서비스와 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RansVerse에서 클라이언트 서비스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RansVerse의 브랜드는 박람회 또는 전시회를 개최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친 듯이, VCG 토큰은 Raffi Ahmad의 RansVerse에서 사용됩니다

RansVerse 빌더

RansVerse

Wafa Taftazani는 또한 RansVerse의 모든 것이 NFT(Non-Fungible Token)라고 설명했습니다.

나중에 RansVerse의 모든 플레이어 또는 투자자는 NFT를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NFT 가격은 사용 가능한 볼륨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NFT의 수가 적을수록 값이 커지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누구나 RansVerse 내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NFT는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도 액세스할 수 있으며 Ransverse에서 여전히 판매 및 구매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