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 세계에서 Privatekey 알아보기

개인 키

모두 암호화폐, 비트코인을 비롯한 이더 리움, 블록체인 시스템에서 개인 키를 보안 장치로 사용합니다.

기술 블록체인 프라이버시를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암호화는 정교한 컴퓨터 수학적 연산을 통해 주소 및 기타 데이터를 암호화하는 것입니다. 

암호화는 암호화폐 거래를 보호하기 위한 메커니즘의 핵심 부분입니다. 결과적으로 이 디지털 자산을 암호화폐라고 하는데 인도네시아에서는 암호화폐입니다. 블록체인에 대한 사용자 액세스는 개인 키 암호화라는 특수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암호 화폐가 기반으로 하는 블록체인과 상호 작용할 때 계정 번호에 사용되는 긴 숫자 및 문자 문자열인 사용자의 개인 키로 시작됩니다.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정보는 블록체인으로 전송될 때 자신의 공개 키를 사용하여 암호화됩니다. 

PrivateKey 알아보기

암호화 지갑 그림
개인 키 그림. 출처: Unsplash를 통한 Mariia Shalabaieva

Privatekey는 텍스트 알고리즘의 암호화 및 암호 해독을 활성화하기 위해 공개 키와 연결된 코드입니다. 이 키는 디지털 페이지의 공개 페이지 이미지의 일부로 생성되어 정보를 제거하고 읽을 때 사용합니다.

둘 중 둘은 이메일로 좋은 대화를 위해 사용됩니다. 이 두 자물쇠가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지갑에 등록하면 개인 키를 잃어버릴 염려가 없습니다. 지갑 계정에 쉽게 로그인하고 지갑 페이지를 열어 개인 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더 이상 키로 지갑을 열 필요가 없습니다. 계정을 입력한 후 비밀 코드를 고려하여 분실이나 범죄의 위험을 줄이지 않고 지갑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프라이빗키 기능 

지분 증명의 삽화
개인 키 사용의 이점. 출처: 은빛 지갑

기본적으로 privatekey는 블록체인에서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해독하는 데 사용되는 비밀 키입니다. 소량의 물질을 사용하여 돈을 버는 데 사용되는 사전 사용 키.

이 비밀을 비밀로 유지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귀하의 암호 화폐를 훔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유용합니다. 그 중 하나는 거래 목적으로 다양한 암호화 거래 플랫폼에서 사용됩니다.

B가 A에게 비트코인을 보낸다고 가정해 봅시다. 이 경우 실제 수취인이 을에게 제공된 전자지갑의 법적 소유자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발신인은 알트코인(예: 바이러스)인 경우 비트코인이 도난당했다는 것을 배제하기 위해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암호화폐 지갑에서 돈을 훔치는 맬웨어.

이 보안 시스템은 디지털 지갑 또는 전자 지갑을 관리하는 데 사용되는 고도로 암호화된 코드를 사용합니다. 소위 공개 키는 개인 키에서 생성됩니다. 공개 키는 IBAN 번호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 보안 시스템은 비밀로 유지되어서는 안되며 전자 지갑 주소의 기초입니다. 공개 키는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을 보내고 받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키에는 암호화된 단어의 긴 문자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흔히 백업이라고 하는 것을 복원하기 위해 비밀 키의 일부가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 회귀 분석 및 그 이점 이해

개인 키를 저장하는 방법

암호화폐를 현금화하는 방법
개인 키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모든 암호와 마찬가지로 키를 비밀로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보안을 위한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상 암호화 지갑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고 쉬운 옵션입니다. 예를 들어 로그아웃은 사용자의 개인 키 관리를 가져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디지털 통화를 구매, 판매 또는 사용하는 과정을 쉽고 간단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오랜 실적을 가지고 있고 이중 인증을 제공하는 회사의 디지털 지갑을 선택해야 합니다.

일부 고용주는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은 컴퓨터 금고에 비밀 키를 저장하거나 종이에 기록하거나 암기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 매우 나쁜 프로세스와 다른 잘 알려진 안전 및 보안에만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rypto의 안정적인 자산인 USDT를 알아보세요!

암호화 및 Web3 애호가인 Viciger 동료를 위한 추가 정보로 이제 릴리스되었습니다. VCG 토큰 Ranverse에서 통화로 사용할 수 있는 VCGamers에 속합니다.

이 토큰 자체는 ETH 및 BSC 네트워크에 있습니다. Indodax 또는 BitMax와 같은 DEX 플랫폼에서 VCG 토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