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a Crypto Closer 알아보기

루나 크립토

스테이블 코인 알고리즘으로 구동되는 블록체인 및 레이어 1 지불 생태계입니다. Terra의 주력 상품인 Luna crypto는 US$156억의 시가 총액으로 세계에서 11번째로 큰 암호화 자산입니다. 

아쉽게도 이때 루나 암호화폐는 90% 하락했으며 심하게 하락했습니다. 작성 시점에 이 자산은 Coinmarketcap에 따르면 98위입니다.

Terra Luna Crypto에 대해 알아보기

루나 크립토 알아보기

Terraform Labs는 2018년 1월 기업가 Daniel Shin과 Do Kwon이 설립한 이 패턴을 개발했습니다. Terra 생태계의 핵심은 Terra 통화라는 스테이블 코인과 법적 토큰인 LUNA입니다.

Terra의 주요 제품은 미국 달러 표시 스테이블 코인인 Terra USD(UST)입니다. 시장에서 다섯 번째로 큰 스테이블 코인인 UST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자산 중 하나이며 출시 1년 만에 시가 총액 US $25억에 도달했습니다.

Stablecoin Terra는 유연한 통화 정책을 사용하여 가격 안정성과 성장을 보장합니다. 이는 스테이블 코인 Terra가 실시간으로 수요 변화에 따라 공급을 조정하여 안정적인 가격을 달성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Terra는 Cosmos SDK 위에 구축되었으며 Tendermint 인증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위임 지분 증명 (DPOS). 현재 프로토콜에는 기금이 주최하는 130개의 스폰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폰서의 주요 역할은 트랜잭션을 모니터링, 실행하고 전체 노드를 사용하여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스폰서 외에도 루나 암호화폐 브랜드 보유자는 대리인으로서 스폰서에게 자신의 브랜드를 이전할 수 있습니다.

스폰서와 에이전트는 동일한 책임과 위험을 공유합니다. 지원팀이 네트워크를 공격하려고 하면 둘 다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수백 명의 지지자들과 함께 Terra는 절대 안전한 블록체인이 아닙니다. Cardano, EOS 및 TRON과 같은 다른 DpoS 블록체인과 마찬가지로 Terra는 분산화보다 성능, 확장성 및 상호 운용성을 우선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참고해야 할 4가지 Terra Luna 거래 장소

루나 크립토 플랫폼

테라루나 스테이블코인
루나 크립토 알아보기

Terra는 여전히 Terraform Labs에서 관리하지만 LUNA 토큰 보유자는 스테이킹을 통해 정책 결정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Terra 지지자는 프로토콜 업데이트 제안을 제출하고 LUNA를 투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Layer 1 시스템이 암호화에 정통한 시장에 초점을 맞추는 반면 Terra는 성장 전략으로 비암호화 시장에 초점을 맞춥니다. Anchor와 같은 보안 시스템인 UST 스테이블 코인과 합성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여 Terra는 실제 채택을 촉진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또한 Terra는 Ethereum의 EIP-1559 업데이트와 유사한 디플레이션 메커니즘을 추가하는 Columbus 5 업데이트를 받게 됩니다. 따라서 최근 LUNA 가격이 고점을 기록했습니다. 

현재 Luna 암호는 하락했으며 Rp의 가격입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 41,433명입니다. 단 하루 만에 가격이 24%나 올랐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9월 Terra Luna 예측

추가 정보로 현재 VCGamers에는 다음과 같은 자체 암호화 토큰이 있습니다. VCG 토큰. Indodax 및 BitMax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에서만 매일 최신!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