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게임에 가까워지다, 2020년 출시된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FPS 게임: 발로란트 게임 플레이 및 특징

발로란트 게임에 가까워지다, 2020년 출시된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FPS 게임: 발로란트 게임 플레이 및 특징

안녕하세요 Vicigers, 이번에는 Valorant가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그래서 발로란트는 2020년 6월 2일 출시되자마자 전 세계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던 라이엇 게임즈의 게임입니다.

발로란트 역시 앞서 출시한 CSGO의 경쟁자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CSGO 경쟁자라고 할 수 있는 이유는? Valorant는 CSGO와 크게 다르지 않은 게임 플레이 방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건 5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두 팀을 결투하고, 폭탄을 설치하고, 폭탄을 해체하고, 상대 플레이어를 모두 제거하십시오.

기능 및 게임 플레이

Valorant 결투는 각각 5명으로 구성된 두 팀(5v5)입니다. 각 경기는 25라운드로 진행되며 13라운드를 이기는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에이전트 선택
출처: google.com

각 경기가 시작될 때 플레이어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요원이라는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다른 요원과 한 요원은 각각 다른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메인 모드 계략 Valorant는 한 팀이 공격하고 나머지는 방어한다는 점에서 CSGO와 같습니다. 돌격팀에는 여러 지점에 설치해야 하는 폭탄이 있습니다. 폭탄의 이름은 스파이크입니다.

단계적 확대
출처: google.com

공격 팀은 스파이크가 폭발할 때까지 보호해야 하며 방어 팀은 스파이크를 해체해야 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라운드당 하나의 '생명'만 가집니다. 즉, 모든 플레이어가 '죽으면' 상대 팀의 승리로 간주됩니다.

6~7분 동안 진행되는 데스매치와 같은 다른 모드도 있습니다. 10명의 플레이어가 서로 싸워 가장 많은 킬 포인트를 획득합니다. 플레이어 중 한 명이 40킬 포인트를 모으면 그 플레이어가 승자가 됩니다.

죽음의 일치
출처: google.com

그리고 10명의 플레이어가 공격팀과 수비팀으로 나누어져 한자리에 모이는 스파이크 러시 모드도 있습니다.

이 모드의 목표는 실제로 VALORANT의 다른 모드와 동일하며, 스파이크를 폭발시키거나 모든 적을 죽여 한 라운드에서 승리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라운드에서 4라운드를 모두 이길 수 있는 팀(공격 또는 수비)이 각 경기의 전체 승자가 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