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한 FF 사업부 2nd Layer 팀인 EVOS Immortal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불멸의 EVOS

부문의 두 번째 라인업인 EVOS Immortal의 위상 프리파이어 EVOS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최근 점점 더 많이 플레이되는 Free Fire 게임의 널리 퍼진 존재와 분리 될 수 없습니다.

우리는 게임 세계가 Free Fire 게임을 "어린이"가 플레이할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한 강한 고정관념과 연관시키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단순한 오명이든 사실이든, 확실한 것은 이 '아이들'이 언젠가는 어른으로 성장할 것이라는 점이다.

추진력은 아마도 이 업계가 경험하고 있는 것일 것입니다. 이는 10대부터 성인기에 이르기까지 플레이어 수가 증가하는 것에서 모두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소년" 게임 자체의 중요성이 증가합니다. 즉, 훨씬 더 심각한 형태의 산업으로 바뀌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국내 및 국제적 맥락에서 진행 중인 전문 대회 및 생태계의 존재와 함께 더욱 설득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자체에서는 프로 대회 계략 이것은 Free Fire Master League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이번 리그에 참가하는 팀 중 하나가 EVOS Immortal이다. 따라서 이번 백호 로고가 있는 팀의 행동에 대해 더 자세히 이해하려면 다음 VCGamers 기사를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무료 화재 사용 코드 2023년 2월 22일, 사용해 보세요!

프리파이어에 대해 이야기하기

Garena Free Fire의 로고
Garena Free Fire의 로고. 출처: VCGamers

많이 알지 못하거나 지금까지 Free Fire에 대해 "거의"만 들어봤을 수도 있는 사람들을 위해 VCGamers는 먼저 게임에 대해 몇 가지 정보를 알려줄 것입니다. Vicigers가 더 많은 것을 이해하고 시도에 관심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실제로 이 게임을 설명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비슷한 예를 들지만 이름은 훨씬 더 크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Vicigers는 다음과 같은 제목에 더 익숙할 것입니다.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또는 콜 오브 듀티(CoD): 워존.

그렇다면 축하드립니다! Free Fire는 위의 게임 타이틀과 거의 동일한 장르와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이점은 위의 두 라인업이 훨씬 더 진지한 플랫폼(PC/콘솔)에서 출발하면 모바일 영역으로 확장되는 반면, Free Fire는 처음부터 지금까지 모바일 플랫폼에만 "독점적"이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Garena Free Fire 최고의 번들, So Cool!

프로팀 중 하나인 EVOS

Garena Free Fire EVOS 불멸
Garena Free Fire EVOS 불멸. 출처: VCGamers

그러다가 이 게임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상업적 가능성도 높아졌습니다. 당연히 국제 수준의 대회가 점점 더 많이 개최되고 있습니다.

2019년부터 Garena는 이 게임 자체의 개발자로서 World Cup(현재는 World Series로 대체)이라는 타이틀로 세계 수준의 챔피언십을 자주 개최해 왔습니다. 여기에서는 다양한 지역에서 리그 우승을 차지한 프로 팀들이 경쟁하게 됩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인도네시아에도 그곳에 갈 기회가 있었습니다. 자랑스러운 팀 EVOS Capital(현재 EVOS Divine으로 이름 변경)이 대표하는 우리의 작업은 매우 훌륭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세계대회에서 인도네시아팀은 세계챔피언으로 역사에 이름을 남기는 데 성공했다. 물론 이것이 마침내 EVOS가 이 부문에 추가 투자를 하게 된 이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보너스 5,000포인트: 무료 Fire 기사 3개 게시

두 번째 계층 – EVOS Immortal

EVOS 불멸 명단
EVOS 불멸의 명단. 출처: VCGamers

부문별 EVOS의 성공으로 프리파이어, 그들은 또한 Capital 팀을 두 개로 나누기로 결정했습니다. 첫 번째 라인업(첫 번째 라인업)인 EVOS Divine과 두 번째 라인인 EVOS Immortal입니다. 이는 전문 부문을 그룹화하는 것뿐만 아니라 선수를 육성하고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위 팀으로서 임모탈의 발전은 기대된다. Dunia Games WIB Season 13, UPoint Esports Competitive Series Season 7, Free Fire Summer Raid Mens와 같은 디비전 2의 여러 권위 있는 챔피언십에서 우승하여 여러 가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의 작업이 EVOS 팀 전체에 기여한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이는 Rasyah(2022년 8월), Street(2023년 1월) 등 Immortal의 명단이 Divine의 라인업에 포함된 것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 새로운 라인업에는 일부 조정과 적응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EVOS Immortal이 만든 명단의 기여는 국제 무대에서 인도네시아의 큰 이름을 다시 높일 가능성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EVOS Immortal 명단은 Jujun, Manz, Afm(2021년 7월 기준 3명 합류), Aruul7(2022년 1월)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Booyah co id Free Fire가 폐쇄된 이유입니다.

다음에서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