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x Crypto 및 작동 방식 알아보기

돈을 버는 과정을 작동하고 통제하는 원리인 AMM(Automated Market Maker)을 사용합니다. 

교환 피어 투 피어 또는 dex crypto는 일종의 교환입니다. 암호화폐 일어난 일 피어 투 피어

많은 초보자들이 여전히 이 크립토 덱스에 대해 질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를 읽으실 수 있습니다. 

Dex Crypto 알아보기 

암호 게임 방법
암호 화폐 세계의 dex

탈중앙화 거래소(DEX) 교환과 거래의 일종이다. 피어 투 피어 독특한 암호 화폐 및 디지털 자산. CEX(Centralized Exchange)와 달리 DEX는 암호화 자산 교환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제3자 또는 중개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암호 화폐의 주요 목표는 재정적 안정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누구인지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의 경제적 자유를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DEX는 탈중앙화 금융(DeFI)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사실, 유동성이 높은 DEX가 없었다면 DeFi는 지금과 같은 엄청난 성장을 달성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Crypto DEX는 Ethereum과 함께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지만 범용 스마트 계약 서비스를 통해 모든 블록체인으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DEX는 새로운 체인에 도달했을 때 상호 작용하는 첫 번째 분산 응용 프로그램(dAPP)이기 때문에 블록체인 생태계에서 중요합니다. 이것이 암호화 자산을 거래하고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서로 다른 암호화 자산 간의 교환을 용이하게 하는 것 외에도 많은 암호화 DEX에는 교환 없이 암호화 자산을 획득할 수 있는 수단이 있습니다. 

탈중앙화 거래소의 작동 방식

작동 방식에 따라 암호화 세계에서 찾을 수 있는 세 가지 유형의 분산형 교환 구현이 있습니다.

주문서

암호화 투자 위험 - BNB 및 BTC 분석 - BTC 분석
암호 화폐 세계의 dex. (출처: Freepik)

혁명의 1세대는 오더북을 사용했다. 일반적인 중앙 집중식 거래소와 유사하게 이 문서는 특정 자산에 대한 공개 구매 및 판매 기록을 수집합니다. 이 가격의 차이에 따라 오더북의 깊이와 선도 시장 가격이 결정됩니다. 

법적 문서가 있는 분산형 거래소에서 이 정보는 거래 중에 체인에 저장되는 반면 귀하의 돈은 체인에 저장됩니다. 지갑.

스왑

세계 최고의 거래소
암호 화폐 세계의 dex

차세대 혁명가들은 더 이상 법적 문서를 사용하여 암호화폐 거래를 촉진하거나 가격을 책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플랫폼은 유동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자산을 평가합니다. P2P 네트워크에서 트랜잭션 처리는 사용자의 지갑 간에 직접 작동하며, 이를 Swap이라고 합니다.

이 부문의 Crypto DEX 서비스는 TVL(Total Value Locked) 또는 스마트 계약 프로토콜에 보관된 자산의 가치로 평가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9월 최신 암호화 에어드랍 목록

거래소 애그리게이터

암호화 앱 구매
암호 화폐 세계의 dex

종종 회심은 다양한 원칙과 작업 방법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보안과 자유를 가져왔지만 그 영향은 전반적으로 파급 효과를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낮은 가격은 기관 투자자나 여러 암호화폐 자산을 대량 구매하려는 독립 거래자에게 장벽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efi Crypto 이해, 초보자가 알아야 할 것!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컴파일러는 덱스크립토 자산 이전 풀과 환율을 개선하기 위한 도구를 개발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