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 같은 깃발과 그것을 아는 방법 알아보기

곰 같은 깃발

약세 플래그는 차트 패턴 짧은 통합 되돌림 기간으로 분리된 두 개의 딥으로 형성된 약세.

이 패턴은 황소가 매도자에 의해 눈이 멀어 패닉에 빠진 거의 수직에 가까운 가격 하락에 형성되고, 그런 다음 평행한 상단 및 하단 추세선이 있는 반등으로 플래그를 형성합니다.

초기 매도세는 약간의 차익실현을 통해 끝났고 저점은 약간 더 높게, 고점은 더 높게 유지하는 타이트한 범위를 형성했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매도 압력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거래 또한 반전을 모색하는 롱 포지션에 진입했고 이로 인해 가격이 상승하게 되었습니다.

통합 중에 가격이 더 낮은 범위 수준을 돌파하거나 새로운 저점을 만들면 조치를 취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약세 플래그 이해

약세 촛대 패턴
암호화폐 세계의 약세 플래그 패턴

약세 플래그는 시장의 하락세를 나타내는 패턴입니다. 가격이 하락세일 때 약세 플래그 패턴은 안정성을 나타내며 하락세가 강할 때 빠르게 상승합니다. 이것은 매도 압력이 가격을 높인 것보다 낮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cryptocurrency의 약세 추세의 예는 가격 변동에서 발생합니다. ETH 약세 시나리오에서 극은 US$699에서 US$463으로 가격 하락을 나타냅니다.

거래 시 약세 플래그 값을 사용하는 방법

약세 촛대
암호화폐 세계의 약세 플래그 패턴

자산 가격이 표준 추세보다 높거나 낮을 때 시장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플래그 모델은 수요가 증가하거나 공급이 증가하거나 가격이 낮아질 때 형성됩니다. 

황소 깃발 모델의 경우 공급이 증가하면 가격이 상승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가격을 조정하고 표준 편차를 만들 수 있습니다. 수요가 공급보다 많으면 가격이 저항선 위의 표준을 돌파하고 가격이 계속됩니다.

한편 약세 플래그의 경우 수요 증가로 인해 가격 하락이 방지됩니다. 결과적으로 가격이 상승하여 표준편차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공급이 요청보다 높으면 가격은 지지선 아래의 기준을 넘어설 것이고 가격은 나중에 계속 하락할 것입니다.

이 모델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트레이더는 세 가지 주요 요소, 즉 진입, 손절매 및 이익 마진을 식별하여 거래 전략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Investopedia에 따르면 트레이더는 돌파 또는 돌파 지점을 확인한 후 포지션을 열 수 있습니다.

이는 시장의 가격 변동 차트에서 잘못된 패턴이나 일시적인 신호의 가능성을 피하기 위한 것입니다. 트레이더가 암호화폐를 거래할 때 수익을 예측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표준의 바닥에서 상단까지의 거리를 계산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브레이크 포인트가 Rp.80,000인 경우. 표준의 핵심은 IDR 60,000의 가치이고 피크는 IDR 150,000입니다.

종종 거래자들은 저점을 기준점으로 사용하는 반면 손절매는 최저 저점보다 몇 단계 아래에 설정됩니다. 가격은 일반적으로 시장 가격 차트에 표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 트레이더를 위한 5가지 암호화폐 분석 방법

모르는 분들을 위해 현재 VCGamers에는 이미 자체 토큰이 있습니다. VCG 토큰. Indodax 및 BitMax에서 이 토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