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lines Manager Tycoon 2020으로 CEO 기술 연마

항공 관리자 타이쿤 2020
비행기로 다른 나라나 지역으로 여행하는 것은 요즘 일반적인 선택입니다. 물론 성공적인 항공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습니다. 실제로는 아니지만 개발자 Playrion은 항공 비즈니스에 대한 Android 게임, 즉 Airlines Manager Tycoon 2020을 제공합니다. 이 거대 비즈니스의 우여곡절은 무엇입니까?
항공 관리자 타이쿤 2020
관리자로 활동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Airlines Manager Tycoon 2020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항공사 관리자의 위치를 맡아야 합니다. 그의 업무는 재무적 측면, 사업 확장 계획, 유지 보수 측면, 서비스, 마케팅 및 기타 여러 측면과 같은 항공의 다양한 측면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다양한 고민과 고민이 필요한 것은 분명 쉽지 않은 일입니다. 이 게임에는 Airbus, Boeing, Bombadier, Embrear를 시작으로 인도네시아의 IPTN에서 만든 항공기까지 다양한 항공기 브랜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실제 회사를 운영하는 것처럼
Airlines Manager Tycoon 2020은 실제 상황을 실제로 묘사하는 회사 시뮬레이션 게임의 선택입니다. 선수가 되십시오
관리자로서 비행기를 구매하는 임무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운영할 공항도 사야 했다.
비행 목적지를 포함한 항공편. Airlines Manager Tycoon 2020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경로로서의 다양한 지명입니다.
비행기에는 실제로 싱가포르의 창이 공항, 런던의 히드로 공항,
시카고의 오하레 공항과 자카르타의 수카르노 하타 공항을 놓치지 마세요.
비행 일정
비행기와 비행 경로를 얻은 후 플레이어는 비행 일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트릭은 메뉴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일정. 플레이어는 일일 일정을 결정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이코노미, 비즈니스 또는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등 특정 비행 클래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자동 모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것을 관리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더 쉽고 간단합니다.
실시간
Game Airlines Manager Tycoon 2020은 실시간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즉, 플레이어는 현실 세계의 시간에 따른 비행 일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플레이어가 단축하려는 경우 빠른 모드도 있습니다. 그것은 비디오 게임의 시간과 같은 시간의 흐름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현실 세계에서 7시간의 시간으로 파리에서 뉴욕까지의 비행 일정이 있지만 시간 가속 모드를 활성화하면 이 경로에 단 1시간 만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시간 가속 모드는 게임 시작 부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실시간 또는 가속 플레이를 원하는 플레이어의 욕구에 달려 있습니다.
종합 비행 관리
이전에 언급한 바와 같이 전문 관리자로서의 플레이어는 항공기 관리, 승객 편의 향상, 공항 미화, 수익성이 있도록 재정 관리(예: 비행기 요금, 연료 비용 등)에서 시작하여 항공사의 모든 측면을 관리하는 임무를 가집니다. 더. 이것이 Airlines Manager가 만드는 이유입니다.
까다로운 게임. Airlines Manager Tycoon 2020은 캐주얼 게임이 아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매우 아름다운 작품 전시
Airlines Manager Tycoon 2020 게임은 사실적인 공항 또는 비행기 영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비행기 게임
미니멀한 시각적 그래픽을 사용합니다. 배경에는 세계 지도가 있으며, 플레이어는 관리 중인 비행 경로를 보여주는 선을 볼 수 있습니다. Game Airlines Manager는 또한 국제 항공 협회 IATA(International Air Transport Association)와 협력하여 전 세계의 실제 공항 데이터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
이 무료 Android 비행기 게임은 온라인에서 실행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특정 수의 상품을 얻기 위해 표시되는 여러 광고를 볼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도 온라인 게임처럼 플레이어가 매일 로그인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실제 돈으로 여러 유형의 통화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Airlines Manager Tycoon 2020은 캐주얼 플레이어에게 적합하지 않은 실제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항공 회사를 운영하는 것은 확실히 안심할 수 없습니다. 이 게임은 CEO 자리를 차지하여 자신이 관리하는 항공 회사의 전략을 관리하는 두뇌를 연마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방법에서 시작
다이아몬드 등을 충전하십시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아그네스 버지니아 하비비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