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emon Unite One은 Pay To Win 게임 중 하나입니까? 그게 사실이야?

포켓몬 유니트 플랫폼의 최신 MOBA이며 플레이어는 이미 이 게임이 Pay to Win일 수 있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Pay To Win 기능은 업계에서 가장 나쁜 부분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에 Pay To Win 기능이 있으면 종종 몇 시간 동안 수고하거나 소액 결제에 돈을 써야 합니다.

결국, 돈을 쓰지 않고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에 들어가는 것은 불리합니다. 그리고 적들이 지갑을 열었다면 애초에 그들을 따라가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Pokemon Unite Pay-to-Win은 이전의 많은 게임과 같습니까? 이와 같은 게임 내 소액 결제는 수명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전체 분석을 종합했습니다.

Pokemon Unite가 Pay To Win 게임이라고 불리는 이유를 알아봅시다!

Pokemon Unite – Pay To Win?

이기기 위해 지불

Pokemon Unite는 승리하기 위해 돈을 지불합니까? 우리의 결정은 대부분 그렇습니다. 하지만 그리 쉽지는 않습니다.

Pokemon Unite가 Pay to Win인지 여부를 먼저 알기 위해서는 모든 게임 재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중에 구매할 필요가 없도록 최고의 Pokemon Unite 스타터를 선택하십시오!

Pokemon Unite 통화 및 소액 결제 설명.

  • Aeos Gems – Pokemon Unite의 유일한 유료 통화입니다. Pokemon, Battle Pass, Holowear 및 기타 여러 항목을 구매하는 데 사용됩니다.
  • Aeos 코인 – 전투(주당 최대 2100개), 이벤트, 챌린지 및 에너지 보상을 통해 획득
  • Aeos Pass – 랭킹 게임 시즌 보상, 이벤트, 기타 소스, 유료 배틀 패스로 획득
  • 에너지 – 전투에서 얻습니다. 유료 통화인 Aeos Gems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아이템 인핸서 – 보유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됩니다. 강해지기 위한 핵심 아이템.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하거나 Aeos 티켓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Energy Rewards와 같은 출처에서 얻은 패션 티켓 및 홀로웨어 티켓은 순전히 장식용이며 구매할 수 없습니다.

이제 사용 중인 통화가 너무 많아 Pokemon Unite에서 지출을 추적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Pay To Win 게임 사인.

하지만 정말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일까요?

음, Aeos 코인은 매우 중요한 전투 아이템을 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Pokemon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완료해야 할 많은 도전과 목표 덕분에 첫 주에 적어도 한 명의 신입 사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높은 감소율이 영원히 지속될 것이라고 예측하지 않습니다. 저렴한 Aeos Gems 또는 약간 더 많은 수의 티켓으로 코인 수입을 최대 1주일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최고의 Zeraora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Pokemon Unite의 아이템 업그레이드

이기기 위해 지불

그러나 Pokemon Unite가 실제로 Pay to Win 영역으로 벗어날 수 있는 곳은 아이템 업그레이드입니다. 결국, 소유 아이템을 수정하는 것만으로 플레이어는 이미 상대보다 강한 Pokemon Unite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획득한) 인핸서 아이템을 사용하여 10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한 근육 밴드로 피카츄를 만들고 있습니다. 각 업그레이드에는 몇 개의 인핸서만 필요하지만 11등급이 되면 이제 단일 부스트에서 25개의 인핸서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내 아이템이 +1 공격에서 +5 공격 및 +2.5% 기본 공격 속도로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10등급에 도달하기 위해 이 아이템은 이제 상대 포켓몬의 남은 HP에서 2%만큼 내 기본 공격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그리고 10등급일 뿐이며 모든 항목을 30등급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 또는 업그레이드에 덜 정통한 플레이어에 비해 이제 상당한 부스트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업그레이드에 돈을 쓰지는 않았지만 원하는 경우 더 많은 아이템 인핸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각 인핸서 아이템은 Aeos 티켓 10장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티켓이 소진되면 플레이어는 대신 Aeos Gem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Pay To Win으로 타이틀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Talonflame Pokemon Unite Build!

그 외에도 Pokemon Unite Battle Pass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Pokemon Unite 배틀 패스 – Pay To Win

이기기 위해 지불

Pokemon Unite Battle Pass를 구매하면 상당한 추가 Aeos Pass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배틀 패스도 상당한 양을 무료로 제공하지만 구매를 통해 더 많이 벌고 싶습니다.

배틀 패스를 구매하는 유일한 방법은 490 Aeos Gems 또는 840 레벨 부스트를 위한 것입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Battle Pass는 시즌당 약 $8로 저를 되돌릴 것입니다.

예, 일부 사람들은 Pokemon Unite Battle Pass를 Pay to Win으로 볼 수 있지만 최악의 수준과는 거리가 멉니다. 소유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Aeos Gems 덕분에 플레이어는 즉시 게임 내 수익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물론 Play to Win 사용자는 결국 따라잡을 수 있지만 최근 게임 역사상 가장 큰 갈림길 중 하나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동의하십니까? 아래 댓글에 여러분의 생각을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