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병 후 ETH가 하락한 이유, 이것이 이유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마이신 코인 찾는 방법

지난주 시장 암호 빨갛게 보인다. 시장 성과는 2022년 9월 15일 목요일에 발생한 이더리움 병합 이벤트 이후에도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지난 주에 비트코인의 가치는 빨간색에 집중된 상태에서 하락했으며 US$19,774.36의 가격은 지난 하루 동안 1.80% 하락했습니다.

이더리움(ETH)은 합병 후 더욱 하락하여 하루 만에 8.73% 하락한 $1,472.80에 도달해야 했습니다.BNB, XRP, 솔라나(SOL), 도지코인(DOGE) 마지막 날에는 모든 것이 콤팩트하고 레드 존에 갇혀 있습니다.

그렇다면 병합이 완료된 후 ETH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많은 거래자와 투자자가 상당한 증가를 기대했지만.

합병 후 ETH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더리움 가격 예측
병합 후 eth 가격 하락

디크립트(Decrypt)의 보고서에 따르면, 암호화 분석 회사인 글래스노드(Glassnode)는 거래소에 대한 데이터를 보고했는데, 이는 이더리움 유동성 업데이트에 앞서 "좋은 소식"이 있을 것임을 나타내는 것으로 보입니다.

회사는 합병이 7월부터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트레이더들은 합병 후 ETH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하며 적극적으로 포지션을 커버하고 있다. 

또한 거래 회사 QCP Capital에 따르면 두 가지 중요한 거시 경제 이벤트로 인해 ETH 가격이 폭락했습니다. 이것은 Ether 코인을 위한 생성기에서 "버너"로의 연결을 설정해야 합니다.

지분 증명(PoS) 및 ETH 포크로의 이동을 좋아하지 않는 일부 채굴자의 존재도 투자자의 눈에 불확실성을 만듭니다.

ETH 포크는 Ethereum PoW(ETHW) 네트워크에 채굴을 계속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 채굴자들에게 일종의 좌절이었습니다. 

또한 QCP는 암호화폐 시장의 핵심에도 영향을 미치는 거시경제적 영향, 즉 금리를 계속 인상하는 미국 중앙은행(Fed)의 공격적인 태도를 지적합니다. ' 관심.

분명히 그것이 ETH 가격을 포함한 암호화폐 시장이 이전 ATH에 대해 아무런 저항도 하지 못한 채 하락한 주된 이유였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NB 스마트 체인이 작동하는 방식, ETH 블록체인과의 싸움!

ETH 소개

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
병합 후 eth 가격 하락

이더 리움 P2P 거래에 사용하거나 거래소에서 무료로 거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 자산입니다.

이더리움은 가상 화폐로서의 사용을 넘어 많은 응용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으며 많은 흥미로운 프로젝트가 이더리움 네트워크에 구축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은 플랫폼일 뿐만 아니라 블록체인에서 실행되는 프로그래밍 언어(완전히 튜링)이기도 하여 개발자가 분산 애플리케이션(DApp)을 구축하고 게시할 수 있습니다.

Ethereum에서 실행되는 응용 프로그램은 플랫폼, 특히 암호화 토큰인 ether에서 실행됩니다. 2014년 이더리움은 압도적인 반응을 얻은 이더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이더리움 플랫폼으로 마이그레이션하기 위한 수단으로서의 이더리움은 이더리움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실행하려는 개발자들이 자주 찾는 코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he Merge Ethereum의 장점, 더 빠르게!

추가 정보로 인도네시아의 탑업 게임 센터인 VCGamers에서 암호화폐 토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Indodax 및 BitMax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얻으려면 VCG 토큰 업데이트 최신, VCNews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