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assin Hero Benedetta Mobile Legends: Bang Bang에 의지하십시오.

2020년 11월경 Moonton은 암살자 역할을 마스터하는 새로운 Hero를 공식적으로 출시했습니다. 베네데타의 암살자 영웅이었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Shadow Ranger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이 영웅은 놀라운 이동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독특하게 만들어졌습니다.
그의 전문 분야입니다.
암살자 베네데타
Benedetta는 새로운 영웅이기 때문에 물론 게이머는 이 수치가 어떻게 가능한지 거의 알지 못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글로벌 톱 리스트에서 합류하기를 희망한다면 그가 마스터한 기술을 알아야 합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아이템 빌드에 익숙해야 합니다.
장비 아이템을 포함하여 Hero Assassin Benedetta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그런 다음 어떤 Hero가 옳은지 또는 그 반대인지도 알아야 합니다.
피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발행한 Hero Academy에 따라 Hero Benedetta를 사용하기 위한 팁과 트릭을 읽으십시오.
주요 기술
Hero Assassin Benedetta는 주요 기술을 마스터하며 그 중 하나는 Elapsed Daytime (Passive)입니다. 플레이어는 기본 버튼을 길게 누를 수 있습니다.
공격하면 이 영웅은 소드아웃 상태에 들어간 다음 멈추지 않고 소드 인텐트를 수집합니다. 소드 인텐트가 가득 차면 버튼에서 손을 뗍니다.
그런 다음 Benedetta는 즉시 Swordout Slash를 앞으로 발동하여 우연히 그녀의 경로에있는 상대에게 물리적 피해를 입혔습니다. 완전한 소드아웃 상태와 소드 인텐트가 있어야만 이 영웅이 소드아웃 슬래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Benedetta는 기본 공격이나 스킬을 통해 피해를 입힐 때 Sword Intent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Elapsed Daytime이 이 아름다운 영웅의 주요 기술이라면, Benedetta가 어려움 없이 전투에 더 쉽게 들어가고 나갈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패시브 기술을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Hero Assassin Benedetta가 마스터한 또 다른 주요 기술은 Phantom Slash(Skill 1)입니다. 이 스킬 하나로 베네데타가 뒤로 걷는다.
잠시 뒤에 그녀의 그림자만 남겨둔 채. 그 후, 그림자는 전방으로 베는 동작을 하여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느린 효과를 일으키는 동안. 대상이 맞으면 받는 피해가 200%까지 점프합니다. 이 스킬 하나가 주축
베네데타의 주요 데미지. 적절한 팬텀 슬래시를 사용하면 이 영웅이 탈출 후 상대 위치의 패턴을 더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공격. 그런 다음 베네데타는 얻은 검의를 사용하여 오랜 시간을 기다리지 않고 또 다른 공격을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An Eye for an Eye(스킬 2)라는 스킬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 영웅은 군중의 영향으로부터 그를 면역시키기 위해 살아남을 것입니다.
몇 초 동안 어디에서든 피해를 막으면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후 영웅 암살자 베네데타가 지정된 방향으로 찌르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물리적 손상을 생성합니다. 방어하는 동안 군중 제어 효과에서 성공적으로 탈출하면 Sword Intent 100%를 얻습니다.
또한 기절 효과를 생성합니다. Benedetta의 스킬에는 이 영웅이 적의 공격에 더 쉽게 대응할 수 있게 해주는 패리 시스템이 있습니다. 베네데타
적이 피해를 입었을 때 패링하면 피해를 되돌릴 수도 있고 군중 제어 기술도 사용합니다.
이것에 대한 Benedetta의 스킬은 Alecto: Final Blow(Skill Ultimate)라고 합니다. 잠시 후 Benedetta가 돌진합니다(따라서
무적) 적을 베는 동안 경로에 있는 모든 대상에게 둔화 효과를 일으킵니다. 이후,
Benedetta는 검의 의도를 파괴하여 물리적 손상을 입히고 둔화 효과를 일으킵니다. Alecto: Final Blow는 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고 소드 인텐트를 생성하기 때문에 팀 전투에서 유용한 무기입니다. 적절한 스킬 콤보를 사용하면 이 영웅은 팀 전투 중에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콤보 스킬
Hero Assassin Benedetta는 솔로 결투에 맞서기 위해 패시브 스킬도 갖추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접근하고 싶을 때 패시브 스킬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표적. 그런 다음 적에게 피해를 줄 스킬 1을 활성화하십시오. 그런 다음 기본 공격을 사용하여 대상을 쫓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제거 단계를 완료하면 패시브 스킬을 다시 실행하십시오. 한편, 팀 전투에 직면했을 때 플레이어는 목표에 접근하여 멈출 수 있습니다.
궁극기 스킬을 사용합니다. 피해를 주는 패시브 스킬을 실행하여 계속하십시오. 그런 다음 스킬 1을 발동하면 추가 피해를 줍니다. 목표물을 통과하는 것도 패시브 스킬이 필요합니다. 반격 시 기본 공격 또는 스킬 2를 계속 사용
적의 타격.
장비 세트 및 엠블럼
Assassin Hero Benedetta로 플레이할 때 다음 빌드 유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Endless Battle, Blade of the the
Heptaseas, Athena's Shield, Magic Shoes, Wings of Apocalypse Queen, Berserker's Fury. 빌드 옵션을 사용하면 Benedetta가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논스톱 피해를 발생시킵니다. 그런 다음 Battle Spell의 경우 Execute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 영웅이 적을 끝낼 수 있습니다.
더 빠르게.
사용되는 엠블럼의 경우 Assassin's Custom Emblems는 Agility, Bloodthirst 및 Killing Spree입니다. 요점은 바로
베네데타의 전투 중 피해를 입히는 능력을 강화합니다.
히어로커플
벤치마크인 Hero Assassin Benedetta는 Atlas, Tigreal 및 Luo Yi와 함께 사용할 때 완벽합니다. 이 영웅은 하나비, 캐리,
그리고 Hanzo는 영웅 Kaja, Harith 및 Wanwan에 대해 무력합니다. 행운을 빌어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를 항상 업데이트하고 싶습니까? 계정 팔로우 잊지마세요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우란사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