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모바일 레전드 영웅 메타 시즌 22 포탑 관통 꿀팁!

터렛 모바일 레전드 커버

설계 터릿 모바일 레전드 Moonton 파티에 의해 점점 업데이트되어 침투하기 어렵습니다. 영웅 그리고 미니언. 터릿 당신과 상대 팀이 때까지 싸워야한다면 팀에서 골칫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늦은 경기, 하지만 영웅 당신의 팀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버프.

팀 방어 시스템으로, 터릿 실제로 악용하여 쉽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영웅 스킬, 미니언 또는 영웅 전문가 폭발 피해 또는 DPS 그것을 예상하기 위해 미니언 누구씌우다 터릿.

이 기사에서는 작동 방식에 대해 설명합니다. 터릿 흔히들 간과하는 플레이어, 사용하는 방법 터릿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그리고 영웅 분쇄에 적합 터릿 상대.

여러 터릿 상대 팀의 구성을 방해할 수 있는 것

외포탑 (터릿 최외곽)

외포탑 모바일 레전드

외포탑 모바일 레전드는 종종 다음과 같이 사용됩니다. 터릿 그룹을 제거하는 역할을합니다. 미니언 그리고 영웅 상대를 시도 로밍 팀 전략을 연구합니다.

외포탑 모바일 레전드에는 기본 공격 죽여도 괜찮은 영웅 돌파를 시도한 사람은 약 320점, 후반 12분 이후에는 404점으로 바뀐다.

특별한 점 외포탑 이것은 상대방의 공격을 약화시키는 능력입니다. 방패 처음 5분 동안 활성화됩니다. 방패 상대가 공격에 집중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조건부입니다. 외포탑 그것을 미니언, 다음 효과 방패 빨리 소진됩니다.

그 외에도, 외포탑 안에 계략 모바일 레전드는 흡수 능력이 있습니다. 손상 최대 4,500, 감소 손상 이후 처음 3분 동안 50%에서 수신 방패 파괴됨. 그래서, 외포탑 적어도 6분까지는 포기할 수 있을 만큼 여전히 안전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Alucard의 고통스러운 빌드, 적들은 피로 목욕할 것입니다!

유지하고 싶다면 외포탑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배치할 수 있습니다. 영웅 당신은 원 주위 터릿 당신의 팀은 적립 방어 버프 15%의. 터릿 흡수하는 능력도 있습니다 손상 원거리 공격과 난투 최대 30%.

동시에, 외포탑 이것은 터릿 상대의 공격에 가장 취약합니다. 특히 상대가 영웅 전문가 초기 게임 셀레나나 파사처럼. 배치해야 합니다 영웅 전문가 바깥 차선 에서 탑, 미드, ...도 아니다 맨 아래 차선.

셀레나의 공격을 받은 모바일 레전드 포탑

당신은 또한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로머 회전을 잘 할 수 있도록 중반 에게 맨 아래, 또는 중반 에게 맨 위. 하지만 전진을 통해 상대 수비의 틈을 찾기 위해 공격적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핵심 영웅 당신은 각각 외포탑 그들.

당신(혹은 상대팀)이 공격한다면 외포탑 Mobile Legends, 그러면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10마다 손상 있는 경우 미니언 누가 공격도 터릿.

예를 들어, 당신은 공격 외포탑 Miya와 싸우고 손상 최대 300골드까지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내부 포탑 (터릿 코팅 외포탑)

내포탑 모바일 레전드

내부 포탑 모바일 레전드는 공격 360에서 12분에 459로 증가합니다. 휴대전화 소유하고 있는 내포탑 Moonton이 5,500으로 증가했습니다.

기술 특별한 터릿 이것은 업그레이드입니다 물리적 인 그리고 마법방어 60점씩 빼기 손상 사용 가능한 경우 최대 40% 외포탑 처음 8분 동안 파괴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상대 Baxia는 파괴했습니다. 외포탑 안에 탑 레인 당신의 팀, 그럼 내포탑 안에 탑 레인 당신은 활성화합니다 기술 패시브.

당신(또는 당신의 상대)이 파괴한다면 터릿 이렇게 하면 당신(또는 상대방)은 150골드의 골드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만약에 내포탑 공격을 받으면 사인온이 있는 발표가 있을 것입니다. 미니맵.

또한 읽으십시오: 신화를 원하십니까? 가장 효과적인 8가지 모바일 레전드 푸시 순위 팁을 시도해보세요!

베이스 포탑 (터릿 가장 가까운 베이스)

기본 포탑 모바일 레전드

베이스 포탑 모바일 레전드는 기술 수동 같음 내포탑, 그리고 근처에 배치 베이스 보조 방어 수단으로 베이스.

차이점 내포탑, 기본 포탑 가지다 기본 공격 520에서 12분에 641로 상승합니다. 슬프게도, 중반 그리고 늦은 경기 위한 중요한 순간이다 영웅 팀의 수비를 폭격하는 상대.

레이어 방어를 할 수 있습니다 기본 포탑 때려서 거북이 그리고 전화 주님, 혹은 자신만만하다면 상대방을 스킬로 막을 수 있습니다 영웅 그냥 당신의 팀.

만약에 기본 포탑 시간이 위반되었습니다 일찍 또는 게임 중반, 그런 다음 팀을 신속하게 교체해야 합니다. 파괴 기본 포탑 할 것 베이스 당신은 쉬운 목표입니다 영웅 상대.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시즌 23: 신규 지도, 영주 및 거북 업데이트

베이스

기본 모바일 전설

포함되지 않더라도 터릿, 베이스 또한 (파괴되기 전에) 방어 및 공격 능력이 있는 팀의 마지막 방어 시스템도 포함합니다. 베이스 모바일 레전드에서 공격 539에서 585로 증가했습니다.

상승 공격 베이스 그렇게 크지 않아 밖의 ...도 아니다 내포탑, 압도 당하고 싶지 않다면 가능한 한이 상황을 피하십시오. 공유 방어 그리고 위반 당신의 팀.

상대의 기지 포탑 모바일 전설을 포위

이 상황에서 벗어날 방법이 있습니까? 물론 있습니다.

당신은 침착하고 상태를 유지해야 영웅 할 수 있는 것 버스트 또는 광역 그래서 반대하고 미니언그것은 빨리 분쇄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성공 확률이 5% 미만이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에 처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이 상황이 당신을 확인하다 그리고 거의 매트. 따라서 실제로 부분을 나누어야 합니다. 영웅 공격하고 영웅 유지하다 차선 그리고 지원하다-그의.

5 영웅 메타 시즌 22 관통하다 터릿-GG VCGamers 버전

농군

모바일 레전드 그레인저의 포탑을 관통하는 영웅

기술 그랜저는 빠르게 침투할 수 있습니다. 터릿 Mobile Legends 최소 최대 내포탑 철저하게 보호하지 않으면.

그랜저의 장점은 역할그것의 명사수 행으로 기술 어느 OP. 전략 찌름 당신은 또한 하나가 있으면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 당신을 쫓으려는 상대.

이용하다 기술 1과 2 찌름, 그런 다음 계속 기초적인 공격 패배하다 미니언 주위에 터릿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 1 촬영 터릿 멀리서.

Lesley나 Beatrix가 있으면 Granger를 어렵게 만들 수 있는 긴 공격도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ranger의 Mobile Legends 2021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쿠프라

Khufra의 모바일 전설 포탑을 관통하는 영웅

2위는 감쇠할 수 있는 Khufra가 있습니다. 손상 ~에서 터릿 모바일 레전드. ~ 안에 초기 게임 물론 Khufra는 위협할 수 있었습니다. 외포탑 ~와 함께 휴대전화 그리고 기술 수동적인. 플러스 기술 도살 할 수있는 2 미니언 주위에 터릿.

당신이나 당신의 팀원이 Khufra를 사용한다면 적어도 Khufra와 동행하여 당신이 표적이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영웅 이동, 공격 범위 및 크리티컬 공격 Natalia, Saber, Kimmy 또는 Granger와 같은 키가 큰 것.

당신이 성공하는 경우 지원하다 후프라, 너는 수비를 뚫을 수 있다 터릿 까지 기본 포탑 12분 전에. 쿠프라 탱크 가지다 CC 그리고 버프 적의 포위 공격으로부터 잠시 동안 안전하지 않을 정도로 좋습니다.

베네데타

모바일 레전드 베네데타의 포탑을 뚫는 영웅

터릿 Mobile Legends에서는 안전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특히 온라인에서 Benedetta를 사용하는 사람 EXP 레인 또는 밀림. 베네데타는 기술 궁극적인 너무 아파 기술 0.8초 동안 자신을 무적 상태로 만들 수 있는 2와 충격 영웅 또는 대상.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기술 에 대한 수동적 기본 공격 버프 베네데타가 그 뒤를 따랐다. 기술 1 슬래시 미니언 그리고 공격 터릿 ~와 함께 기술 1 또는 2. 또한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타이밍 ~하도록 하다 궁극적인 Benedetta는 상처를 입히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 반대하고 터릿 한 번에.

처럼 영웅 암살자 또는 명사수, Benedetta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찌름 그리고 맹공격을 막아라 영웅 공격할 수 있도록 당신을 쫓는 상대 터릿 자유로이.

또한 읽으십시오: 베네데타 모바일 레전드의 5가지 장점, 꼭 알아야 할 사항!

미노타우르스

모바일 레전드 미노타우르스 포탑을 관통하는 영웅

미노타우르스는 버스트 스킬 꾸준한 청소 청소 미니언 그리고 영웅 주위에 터릿 모바일 레전드. Minotaur 사용자는 Khufra를 사용할 때와 같이 플레이할 수 있어야 합니다.씌우다 동료 또는 미니언.

스킬셋 Minotaur 당신은 상대의 그룹을 학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니언 또는 맹공격 터릿. 나중에 Minotaur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영웅 공격하는 팀원을 죽일 상대 터릿 ~와 함께 스킬셋-그의.

불행히도 Minotaur는 움직임이 느려서 공격에 취약합니다. 디버프 이동 속도 그리고 충격 그런 다음 상대방에 의해 다시 도살됩니다. 당신은 물어볼 수 있어야합니다 지원하다 당신이 그런 상황에 있다면 팀원들에게.

루녹스

모바일 레전드 루녹스의 포탑을 뚫는 영웅

터릿 Mobile Legends는 Lunox의 손쉬운 표적이 될 수 있습니다. Lunox는 계절 22가 좋다 지원하다 또는 군중을 죽이십시오 영웅 ~와 싸우다 기술그녀, 완료 터릿-그의.

기술 2차와 궁극적인 Lunox는 효과를 주는 데 유용합니다. 느린 그래서 Lunox는 궁극적인그의 터릿. 팀원들은 움직임이 느려진 상대를 공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므로 지역 청소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터릿.

팀원 중 누군가가 Minotaur 또는 Granger를 사용할 때 Lunox를 회전하여 생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손상 최대 분쇄 시간 터릿.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Mobile Legends 2021, The Enemy Has Auto Seizures에서 가장 지독한 Lunox 빌드입니다!

에 대한 설명입니다 터릿 안에 계략 팀 승리를 위한 전술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레전드. 에 관해서는 영웅 위의 메타를 공격자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터릿 핵심 및 보조 Mobile Legend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