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에서 가장 쉬운 촬영 트릭, 자동 조준 가능!

조준 지원

가장 쉽게 쏠 수 있는 트릭이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AIM을 자동으로 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나요? 실제로 샷이 흔들리지 않도록 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모든 PUBG Mobile 플레이어가 이에 대해 아는 것은 아닙니다. 

Vicigers 친구들이 이미 좋은 무기를 가지고 있다면 안타깝지만 AIM은 여전히 나쁩니다. 게다가 당신이 얻는 무기는 적의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촬영 방식이 여전히 미쳤다면 조롱을 알게 될 것입니다.

총격은 자의적이지 않아야 하며, 적이 일대일로 대면하면 즉시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무기는 훨씬 좋아야 하지만 사격 AIM이 여전히 좋지 않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총알이 적에게 맞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적이 되는 웃음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AIM이 나쁜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치킨 디너를 얻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AIM이 나쁜 플레이어는 일대일로 이길 수 없습니다.

이를 위해 PUBG Mobile에서 촬영하고 자동 AIM을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몇 가지 요령을 요약했습니다.

AIM이란 무엇입니까?

AIM은 일반적으로 슈팅 게임이라고합니다. 따라서 목표는 십자선을 적의 몸쪽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조준하는 플레이어의 능력입니다. 일반적으로 자동 AIM이 좋은 플레이어는 1 대 1일 때 승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PUBG Mobile에서 자동 조준하는 방법

범위 사용

Erangel의 스코프 6x PUBG 모바일

보다 편안하고 정확하게 촬영하려면 스코프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조준경을 사용하면 적을 조준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또한 줌 기능(2x, 3x, 4x, 6x, 8x)이 있는 조준경은 멀리서 더 정확하게 조준됩니다(저격수를 사용하는 경우). 따라서 AIM은 놓치지 않고 적을 완벽하게 타격합니다.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초보 PUBG Mobile 플레이어의 습관 중 하나는 십자선이 정확하지 않은데도 적에게 급하게 총을 쏘는 것입니다. 총격이 적에게 맞지 않도록. 1v1이라면 당황하는 것은 고사하고 서두를 필요도 없습니다.

침착함을 유지하고 십자선을 적에게 적절하게 조준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손상이 훨씬 더 고통스럽도록 머리를 조준하십시오.

무기 부착물 장착

총구 개조

PUBG Mobile에는 AR과 SMG라는 두 가지 자동 조준을 위한 최고의 무기가 있습니다. 둘 다 각각의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무기를 사용할 때 부착물을 완성하십시오.

풀 어태치먼트 무기의 사용이 더 안정적이고 반동이 적습니다. 따라서 사용하는 각 무기의 부착물을 완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립은 하프그립이 분사력이 좋기 때문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자이로스코프 사용

Pro 플레이어의 특징은 모든 게임에서 자이로스코프를 평균적으로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사실 이 자이로스코프는 목표물 제어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자이로 스코프는 AIM을 더 좋게 만들 수 있으며 멀리서 상대방을 쏘더라도 여전히 맞을 것입니다.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여 더 프로답게 촬영할 때 자동 AIM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 백팩을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팁

TPP 모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TPP 모드로 사격하는 것은 잘못된 사격 방법입니다(적군이 아주 적군이 아니라면). TPP 모드를 사용하면 AIM이 엉망이 됩니다.

당신이 찍은 샷이 상대방에 대해 완벽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직 초보자라면 이 작업을 수행하지 마십시오. 익숙하지 않고 이미 이 TPP 모드의 전문가가 아닌 한.

세 손가락으로 놀기

여전히 두 손가락으로 연주하고 있다면 이제 세 손가락 사용법을 배워야 합니다. 저를 믿으세요, 더 높은 수준으로 가려면 플레이 속도와 슈팅 변형 기술이 더 좋아야 합니다.

세 손가락으로 PUBG를 플레이할 때 이전 동작보다 더 자유롭고 더 많은 슈팅 변형이 있기 때문에 더 빨라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인티포트 점프샷 트릭, 좌우 이동 슈팅 등이 있습니다. 세 손가락으로 PUBG를 플레이하려면 많이 연습하고 자신에게 맞는 컨트롤을 선택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 게임에서 무기의 반동을 제어하는 방법, 적 자동 사살!

그래서 위는 PUBG Mobile에서 자동 AIM을 할 수 있도록 촬영하는 방법입니다. 물론, 적들을 정확하고 정확하게 쏠 수 있도록 항상 연습을 해야 합니다. 시도하고 치킨 디너를 얻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