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의 시즌 20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기에 유출이 있습니다.

2021년 3월, Mobile Legend 플레이어들은 확실히 흥미로운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며칠 남지 않은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입니다. Mobile Legend의 최신 시즌이 궁금하시다면 이 기사를 끝까지 시청하세요.

모바일 레전드는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MOBA 장르의 게임입니다. 실제로 이 게임은 수천만 명이 넘는 사용자가 다운로드했습니다. Mobile Legend가 매우 인기 있는 것도 당연합니다.

그러나 매년 Mobile Legend 게임은 계절이나 계절을 확실히 바꿉니다. 2021년에는 2020년 12월에 이어 3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3월에 Mobile Legend의 새 시즌이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그 후 귀하의 순위는 급격히 떨어질 것입니다.

따라서 순위를 올릴 시간은 여전히 충분합니다. 그래서 초기화 시즌에 돌입하면 충분히 높은 랭크가 됩니다. 재설정이 완료되면 순위가 크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보는 방법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 얼마 남지 않은

일부 Mobile Legend 플레이어는 여전히 Mobile Legend에서 시즌을 보는 방법을 모릅니다. 따라서 여기에서는 새 시즌을 보는 방법을 검토합니다.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아래 튜토리얼을 따라하기만 하면 Mobile Legend의 시즌 20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모바일 레전드 게임을 열고,
  • 계정을 입력하고
  • 왼쪽 상단 프로필 사진 클릭,
  • 그 후 '프로필' 메뉴에 들어가시면,
  • 이 페이지에서 현재 등급을 볼 수 있으며 엠블럼 등급 아이콘을 클릭하면
  • 그러면 "시즌 보상"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 거기에서 변화하는 계절이나 계절에 대해 전체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 그런 다음 상단의 작은 글씨에 집중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Mobile Legend 시즌이 몇 일 남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번 새 시즌에 어떤 상품이나 스킨을 받게 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때요, 모바일 레전드의 새로운 시즌을 보기가 참 쉽지 않죠. 실제로 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위의 방법이 가장 쉬운 방법이며 모든 플레이어도 할 수 있습니다.

상품 스킨 시즌 20 모바일 레전드

모바일레전드가 20시즌을 맞이한지 실감이 나지 않는데, 시즌이 바뀌면서 게임에 많은 변화를 겪게 됩니다. 그 중에는 계층, 새로운 개념 등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에서 영구적인 스킨 형태의 상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Mobile Legend는 최신 Mobile Legend 시즌의 상품 스킨과 관련된 공식 릴리스를 아직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이번 시즌에 대한 많은 유출이 있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유출 중 하나는 시즌 초기화가 2021년 3월 20일에 진행된다는 것입니다. 이는 초기화가 며칠 남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런 다음 유출로 인해 ML 플레이어에게 제공되는 스킨 경품도 제공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어질 스킨은 영웅 아카이의 것입니다. 쿵푸팬더 애니메이션을 모티브로 한 스킨 영웅과 S19 로고가 그랜드마스터 이상인 분들에게 경품으로 드립니다. 그 외에도 이번 시즌 첫 구매 경품이 될 스킨 세이버가 아직 남아 있습니다.

영웅이 되어야 하는 이유

많은 사람들이 왜 스킨 아카이여야 하느냐고 물을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이 제시되고 다른 영웅들에 의해 정렬되거나 전달될 것 같습니다. 펑크 스킨의 등급에는 Akai, Wanwan, Ling, Fanny 및 Chou가 포함됩니다. 이 영웅들은 모두 댄싱 스쿼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에서 S19 스킨의 등장이 기대된다. 지난 시즌과 달리 라파엘라가 있었다. 영웅 아카이 자신도 게임에서 자주 접하는 영웅이다. 그 이유는 아카이의 영웅이 메타 영웅으로 분류되어 여전히 랭크 모드에서 자주 발견되기 때문입니다. Rafaela와 함께 이 영웅은 침몰했고 시즌 18에서 그녀의 피부는 중복되었습니다.

한편, 그것을 얻는 방법도 매우 쉽습니다. 최소한 그랜드마스터 이상은 되어야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시즌 초기화까지는 아직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순위를 올려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결론

올 3월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에 대해 이미 올바르게 이해하고 계십니다. 그러므로 매번 푸시 랭크를 하면 아카이의 펑크 스킨 형태의 매력적인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고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