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볼에서 미식축구 시도

축구는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스포츠이며 인도네시아 사람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미국에서도 축구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우상입니다. 그러나 미식축구는 다른 나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스포츠가 아니다. 풋볼은 축구의 용어이며 미국에서만 이 스포츠를 사커라고 합니다. 미식축구가 알고싶다, 게임을 먼저 해봐 레트로 그릇 다음과 같은.

레트로 스타일 축구

미국인들에 따르면 미식축구는 NFL(내셔널 풋볼 리그)을 모체로 하는 미식축구입니다. 미식 축구를 좋아하는 게임 애호가를 위해 개발자 New Star Games는 흥미로운 게임을 제공합니다. 레트로 그릇. Retro American Football은 이 Retro Bowl 게임의 일면입니다. 따라서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축구 팀을 관리하고 챔피언이 될 때까지 경쟁하도록 이끄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복고풍의 모습으로 제시된 경영 개념과 시뮬레이션이 결합된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핸들 팀

선수들은 미식축구팀의 감독이 되지만 당연히 해야 할 일도 많다. 감독은 팀의 구성원인 모든 선수를 관리하고, 새로운 선수를 영입하고, 선수 급여를 인상하고, 코치를 선택하는 등 많은 일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모습 레트로 그릇 실제로 인터페이스는 간단해 보입니다. 플레이어는 피곤한 팀원에게 휴식을 주고, 대회 일정을 확인하고, 순위를 확인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경기가 진행 중일 때 플레이어는 경기장에서 팀원이 이동하는 것을 볼 수 없으며 당시 상황에 대한 제한된 설명만 표시됩니다. 과거에 인기 있었던 Football Manager 게임 시뮬레이션 시스템과 유사합니다. 숙련된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하기 위해 게임에 들어오는 것일 뿐입니다. 몇 번에 한 번씩 관리자가 제어해야 하는 사건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는 적 팀을 상대로 필드에서 혼자 관찰하고 경쟁할 수 있습니다.

내부 팀 레트로 그릇 높은 골 너머로 공을 차는 터치다운을 시작할 수 있으면 이길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경기가 끝나면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팀이 승리합니다. 흥미롭게도 경기가 끝난 후 선수들은 감독으로서 팀 구성원과 코치가 얻은 나쁜 결과에 대해 칭찬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꾸짖을 수 있습니다. 물론, 예를 들어 팀 구성원의 정신을 강화하거나 약화시키는 것과 같은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 Retro Bowl에서 도전 과제는 매니저인 선수들이 리그 챔피언이 되도록 이끄는 미식 축구 팀을 이끌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오프라인 게임

레트로 그릇  과거 80년대 게임들처럼 완전히 레트로한 모습을 선사합니다. 또한 음악과 효과도 복고풍으로 제시된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런 식으로 구식 게임의 느낌을 실제로 제공하지만 여전히 흥미롭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무료 게임으로 제공되는 Retro Bowl은 확실히 인터넷 액세스가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하면 휴대폰 할당량이 부족하더라도 실행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게임도 스태미나 시스템을 도입하지 않아서 정말 80년대의 전설적인 레트로 게임 같다. Retro Bowl의 소액 결제 메뉴는 코칭 크레딧과 무제한 모드를 사용해야 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레트로 볼 게임 일반적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인도네시아의 미식 축구 게임을 좋아하는 대상 사용자가 적을 수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소수의 게이머만이 Retro Bowl을 플레이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