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에서 2.0 KD 비율을 유지하지 못했습니까? 이것이 원인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FF 업데이트 Free Fire KD 비율 OB31 고급 서버의 새로운 기능

KD 비율은 다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프리파이어. 숫자가 낮을수록 상위 플레이어와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듭니다. KD 비율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기량과 게임을 잘한다는 표시입니다.

이 지표의 중요성에도 불구하고 많은 플레이어가 2.0 이상의 KD 비율을 얻을 수 없습니다. 기술 부족이 성능 저하의 합당한 이유가 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FF 게임 플레이에서 저지른 실수 때문입니다.

Vicigers 친구가 2 이상의 KD 비율을 달성하거나 유지하지 못하는 FF 플레이어 중 하나라면 실수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 Free Fire에서 KD 2를 유지할 수 없게 만드는 몇 가지 원인 또는 오류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Free Fire에서 2.0 KD 비율을 유지하려면 이러한 실수를 피하십시오.

수비를 잘하는 상대를 밀어붙이려 한다

하우스 캠퍼를 빠르고 안전하게 죽이는 PUBG 트릭

상대가 높은 고도에서 유리할 때 공격하는 것은 현명한 방법이 아닙니다. 그들은 더 나은 사격 각도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글로 벽 보호는 공격하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이 상대를 떠나 다른 적을 찾아야 합니다.

자신에게 유리하지 않은 위치에 있는 상대를 서두르도록 강요하지 마십시오. 이 실수는 욕심이 많고 킬을 얻을 수 있다고 확신하는 플레이어가 자주 저지르는 실수입니다. 사실 그들은 글루 벽 뒤에서 적의 표적이 되고 있다는 사실을 몰랐습니다.

효과적으로 회전할 수 없음

벡터 무료 화재 캐릭터 콤보

Free Fire에서 회전은 생존과 전술적 이점을 얻는 열쇠입니다. 나쁜 회전은 게임의 끝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아직 초보자인 경우 영역 가장자리와 상대방 사이에 끼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위치에 매우 해 롭습니다. 당신을 보는 상대에게 아주 쉽게 죽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갇힐 것입니다. 적의 총에 맞아 쓰러지는 것은 시간 문제입니다. 회전하는 방법을 배우면 이 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회전을 잘하고 다음 이동을 위해 좋은 위치를 확인하십시오. 죽음의 구렁텅이에 빠지게 만드는 상황과 상황에 갇히지 마십시오. 잘 돌리는 법을 배우십시오.

핫 드롭 전투에서 항상 제거

에란겔 프리파이어

당신은 종종 당신이 잘하지 못하는 핫 드롭 전투에서 당신의 운을 시험합니다. 당신은 많은 킬을 얻기 위해 핫 드롭 위치에 착륙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당신이 제거되고 자신의 KD 비율을 낮추는 것으로 끝납니다. 이러한 실수를 저지르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아직 초보자인 경우 핫 드롭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단, 다수의 적이라도 상대할 수 있다면. 핫 드롭 위치에서 하차하는 것은 이에 대한 중요한 문제가 아닙니다.

킬이 많으면 실제로 KD 비율이 올라갑니다. 어쩔 수 없이 군중 속에 있고 승패가 확실하지 않다면 도망쳐 안전한 곳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12월 무료 Fire Elite 패스 유출, 여기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너무 수동적으로 플레이하고 종종 조기 탈락

나무 없는 불

패시브 게임 플레이는 Free Fire에서 살아남기 위한 훌륭한 전략입니다. 싸움을 피하고 좋은 전리품을 수집하고 엔드 존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게임 중에 죽이지 않고 비용이 듭니다.

결과적으로 킬에서 얻은 포인트는 당신이 얻는 KD 비율을 줄이는 데 큰 영향을 미칩니다. 각 경기에서 얻는 킬 수가 적을수록 KD 비율이 더 빨리 떨어집니다.

따라서 계속해서 더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많은 킬을 얻으십시오. 엔드 존에 도달하여 Booyah를 확보하거나 탈락하기만 하면 됩니다. 전자를 달성하면 KD 비율이 높아집니다. 

임의의 팀에 가입

팀 프리파이어

Free Fire에서 임의의 팀에 합류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팀원은 서로 협력하거나 의사소통조차 하지 않습니다.

분대가 하나의 응집력 있는 유닛으로 기능하는 대신 4명의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려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잘 플레이하지 못하고 KD 비율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bra Rage 외에 2021년 최고의 무료 화재 번들 5개!

Free Fire에서 2.0의 KD 비율을 유지할 수 없게 만드는 몇 가지 실수입니다. 그래서 지금 당신의 KD 비율은 얼마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