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PUBG 모바일 맵 사녹 무기 선택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UBG Mobile 게임에서 플레이어에게는 여러 맵이 제공됩니다. 사녹은 텐센트가 PUBG 모바일 게임 개발사로 선보인 세 번째 맵이다.
이것. Sanhok 맵의 용량은 크기가 8×8km인 이전 두 맵보다 좁은 반면 Sanhok은 4×4km 형식만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PUBG Mobile에서 Sanhok 맵에 가장 적합한 무기를 어떻게 결정합니까?
사녹 PUBG Mobile 맵은 다른 맵보다 용량이 좁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필연적으로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를 접하게 됩니다. 이러한 요소는 확실히 게임 중에 선택하려는 무기 유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Sanhok Mobile Legends 맵에서 경쟁할 때 플레이어는 숨겨진 무기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사녹 맵에서 사용 가능한 무기도 다양해 기존 게임 플레이를 따를 수 있다.
특히 Sanhok 맵에서 행동하고 승리하기 위한 최고의 PUBG 모바일 무기가 무엇인지 확인하세요.
유형 M416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너무 거친 M16A4 반동을 제어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M416 유형으로 변경해 보십시오. 이 무기의 탄환 유형은 M16A4에 사용된 것과 동일하여 광범위한 폭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무기는 발사 속도도 상대적으로 빠릅니다. M416에는 최적으로 작동할 수 있는 더 완전한 부착물이 필요합니다. 이 사녹 맵은 다른 맵보다 상대적으로 지속 시간이 빠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당연히 첨부 파일을 최대한 빨리 찾아야 합니다.
유형 M16A4
Sanhok PUBG Mobile 맵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또 다른 무기는 M16A4 유형입니다. 최고의 PUBG Mobile 무기는 5.56mm 구경 탄환을 사용하며 목표물에 동시에 세 발의 탄환을 뱉을 수 있기 때문에 큰 폭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 덕분에 M16A4는 플레이어가 근접전에서 의지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중거리 전투 중에 플레이어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화재 모드를 단일 화재로 조정하십시오. PUBG Mobile의 최고의 무기는 근거리에서 중거리 결투에서 안정적이기 때문에 가장 유연합니다.
UMP9형
다른 유형의 무기와 달리 UMP9 유형 무기는 9mm 구경 탄환을 탑재하여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그렇다면 연사력도 높기 때문에 사녹 맵에서의 전투에서 의지할 만하다. 게다가 이 무기는 Sanhok 지도를 비롯한 여러 지도에서 꽤 자주 발견됩니다. 플레이어는 UMP9에 Vector를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UMP9은 과도한 부착물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뿐입니다. 액세서리를 추가하지 않아도 이 PUBG Car 무기는 여전히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KM 유형
이 유형은 Sanhok 맵과 다른 맵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스나이퍼 무기 그룹입니다. AKM은 근거리 결투에서 목표물을 상당히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반동을 제어할 수 있다면 플레이어도 원격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PUBG Mobile 최고의 무기는 상당한 양의 피해를 줄 수 있으며 Sanhok 맵에서 사용하면 치명적입니다.
QBU 유형
Sanhok 맵에서는 종종 중거리 전투에 근접하지만 저격 유형의 무기를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선택 사항을 포함하는 것은 Sanhok 맵의 QBU 유형입니다. QBU 무기는 언급된 다른 유형의 무기와 일치하는 수준의 피해를 줄 수 있는 구경 5.56mm의 탄환을 사용합니다. 이 QBU형 무기는 양각대를 추가로 장착해 엎드린 자세로 운용해도 안정성이 좋다.
유형 QBZ95
Sanhok 맵의 전투에서 신뢰할 수 있는 또 다른 PUBG Mobile 최고의 무기는 QBZ95 유형입니다. 이 유형은 매우 좋은 반동을 가지고 있으며,
다루기 쉽고 매우 멋진 수준의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사실 명중률 면에서 이 무기는 M416 계열과 비교했을 때 적절하다.
벡터 유형
엄지를 치켜세울 만한 공격 능력을 가진 무기 유형입니다. 이 무기는 목표물을 너무 빨리 끝낼 수 있습니다.
총알이 몇 개 남지 않았습니다. 벡터는 소음기가 장착되어 있으면 더욱 위험할 수 있습니다. 카운트된 총알의 수에 딱 맞으면서도
제한적이지만 Vector 유형은 초기 게임에서 작동하기에 충분히 효율적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무기에 대해 준수해야 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예: Extended Magazine Attachment를 추가해야 하고, Full Attachment도 사용하고, 촬영 모드를 지정하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나이퍼와 결합하십시오.
Sanhok 지도에 어떤 유형의 PUBG Mobile 최고의 무기가 있는지 아는 것은 매우 유익할 것입니다. 좁은 맵 영역에는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근거리에서 중거리에서 자주 싸워야 합니다. 항상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놓치지 마세요.
게임 주변. 리뷰를 시작으로 계략 새로운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 충전 방법 등.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로니 푸트라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