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 트레이더를 위한 암호화 촛대 읽는 방법

약세 촛대

암호 화폐 거래의 세계에서 촛대를 읽는 능력 암호 또는 시장 이동 차트는 특히 초보 트레이더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암호화폐 촛대를 읽으면 특히 결정을 내려야 할 때 정확한 기술적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것을 배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특히 당신이 초보자이고 기술 분석을 배우고 동시에 차트나 패턴을 읽고 싶다면. 

그러나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가이드는 암호화폐 촛대를 읽는 데 도움이 되며 거래를 위한 최선의 선택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암호화 자산

암호화 촛대를 읽는 방법

차트 패턴은 디지털 자산 시장의 암호화 자산 가격에 대한 모든 중요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라이트 방식을 사용하여 올바른 진입점과 출구점을 설정하고 분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캔들스틱 패턴은 미래 시장 동향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패턴과 차트를 생성합니다.

타이밍

암호화 촛대 읽기
암호 촛대 패턴 읽기

암호화 촛대 패턴을 사용하면 표시하려는 기간을 더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동 시간은 5분, 15분, 1시간, 4시간, 매일, 매주 또는 매월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용량

러그 풀은
암호 촛대 패턴 읽기

차트 패턴은 한 번에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의 양을 반영합니다. 볼륨은 선택한 기간 동안 구매한 암호화폐 자산의 양을 보여줍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구매 또는 판매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볼륨이 녹색으로 표시되면 매수할 관심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암호화폐. 그리고 빨간색으로 표시되면 코인에 대한 관심과 매도 압력이 낮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매일 돈을 버는 일일 암호화 거래 트릭!

약세 및 강세 지표 

암호 화폐 시가 총액은 무엇입니까
암호 촛대 패턴 읽기

캔들 패턴에는 약세와 강세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녹색 차트는 선택한 기간 동안 가격 상승을 보여주는 강세 캔들스틱을 나타냅니다. 양초의 상단은 종가를 나타내고 하단은 시가를 나타냅니다. 

이 상황은 위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약세 지점은 가격 하락을 나타내는 빨간색 양초를 나타냅니다. 캔들의 상단은 시가를 나타냅니다. 하단에 종가가 표시될 때. 

결론적으로 기술적 분석을 이해하고 각 자산의 암호화폐 캔들스틱을 읽는 것은 전반적인 재무 및 거래 성공에 유용합니다. 거래가 처음이라면 신중하게 조사하고 차트와 추세를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 암호화 분석 기술 지표 이해

가격은 항상 변동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시장에 진입할 수 있는 기회는 항상 있기 때문에 서두르지 않고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