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issa Mobile Legends: 영웅 개요, 스킬 분석 및 출시일

멜리사 스킬

여자 이름 모바일 레전드양복점을 운영하며 남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반항아 소녀 , 새벽의 땅에 찾아온 새로운 명사수 영웅.

그는 2022년 1월 1일부터 Mobile Legends Advance 서버에서 평가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다른 Marksman 영웅과 달리 그는 매우 독특할 것입니다.

자신을 보호하는 그의 궁극적인 기술은 그를 다른 Marksman과 구별되게 만듭니다. Melissa Mobile Legends의 기술과 능력치가 플레이어에게 양보할 때를 확인해 봅시다.

기술 Melissa Mobile Legends

패시브 - 인형 버스터(버프)

멜리사 모바일 레전드

Melissa Mobile Legends의 소환된 유닛에 대한 피해는 그녀의 양복점이 인형 수리에 탁월하기 때문에 150%로 증가했습니다.

스킬 1 - 낙하(점멸, 버프)

멜리사 모바일 레전드

멜리사 모바일 레전드가 앞으로 미끄러지며 공격 속도가 50~100% 증가하며 효과는 4초 동안 지속됩니다.

멜리사가 원하는 방향으로 돌진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Melissa가 짧은 시간에 장소를 이동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이 스킬 1은 그녀에게 기본 공격에 대해 4초의 추가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스킬 2 – 출발! 머들! (디버프, 효과 범위)

멜리사 모바일 레전드

Melissa Mobile Legends는 자신의 인형 Muddles를 적에게 던지고 해당 지역에 250-400의 피해(+ 총 물리 공격력의 80%)를 입힙니다. 맞으면 Muddles가 6초 동안 가장 가까운 적과 연결됩니다. 연결된 적은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습니다. 적 영웅에게만 적용됩니다.

이 스킬은 5초 동안 적 영웅의 공격으로부터 멜리사를 보호할 수 있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슈라우드는 상대 영웅이 가까이 오지 못하게 합니다.

상대 영웅이 원형 결계에 억지로 접근하면 상대 영웅은 마법 피해를 입는다. Melissa Mobile Legends는 상대 영웅으로부터 보호를 받고 있지만 여전히 적의 포탑으로부터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얼티밋 스킬 - 안아줘, 나를 지켜줘! (소환, 버프)

멜리사 모바일 레전드

이 스킬은 장벽을 생성하고 가장 가까운 적을 5초 동안 밀어냅니다. 장벽은 적의 진입을 막습니다. 의지에 반해 움직이면 스킬이 사라진다.

스킬 분석 및 영웅 개요

https://www.youtube.com/watch?v=QIZKbc54LLY

Mobile Legends에서 Melissa의 첫 번째 스킬은 많은 Marksman이 보유한 스킬인 대시 스킬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방어력이 증가하고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레인에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이 스킬은 Moskov의 첫 번째 스킬과 유사하며, 이 스킬을 사용하면 한타에서 자신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그의 주요 피해 원인인 두 번째 스킬로 이동합니다. 이 스킬은 한타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녀는 근처의 적에게 인형 머들을 던집니다. 여러 적과 연결될 수 있으며 기본 공격으로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이 스킬은 Muddles가 멀리 있어도 작동하며 링크 대상이 피해를 입습니다. 두 기술 모두 Tigreal, Gatotkaca, Belerick 등과 같은 CC 영역 기술이 있는 탱크와 훌륭한 콤보를 만들 것입니다.

그의 Ultimate는 Mobile Legends의 다른 Marksman과 비교할 때 그를 독특하게 만듭니다. Ultimate는 적이 5초 동안 들어올 수 없는 장벽을 생성합니다. 또한 아카이의 궁극기처럼 적을 밀어낸다. 이 기술은 근접 전투기로부터 그녀를 구할 수 있으며 Melissa Mobile Legends를 죽이기 어렵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계정을 열 수 없습니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궁극기와 2차 스킬은 다수의 적을 연결했을 때 카구라 콤보와 같은 풀 앤 푸시 효과를 낼 수 있다. Melissa는 현재 메타에서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그는 적을 물리칠 수 있는 방법이 많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다양한 콤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배틀 포인트를 저장하여 공식 서버에 출시되는 즉시 획득하세요.

멜리사 모바일 레전드 출시일

https://www.youtube.com/watch?v=YUKIdILf-K8

Melissa는 아직 개발 작업 중이지만 Yin 이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Mobile Legends가 현재 매우 자주 고유한 영웅을 출시하고 있기 때문에 원래 서버에서 이 놀랍고 독특한 Marksman 영웅을 마침내 얻을 수 있기까지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솔로랭크 최고의 영웅, 지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 없다!

Melissa Mobile Legends에 대한 오늘의 개요 가이드는 여기까지입니다. Melissa가 MLBB에 도착한 것이 흥미로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