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 근접전은 과소평가된 무기가 아닙니다

PUBG 모바일 근접전

PUBG Mobile이 스마트폰 게임 세계에서 살아남은 지 몇 년이 지났습니다. 게임은 여러 면에서 매우 복잡하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가 실제 전투의 감각을 느낄 수 있도록. 근접 PUBG 모바일과 같은 사소한 무기도 게임을 완성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너무 완전하고 너무 현실적입니다. 시각적인 외형에서 시작하여 오디오와 무기도 현실 세계에서 가져옵니다. 따라서 미래형 또는 미래 격투 게임과는 매우 다릅니다. PUBG Mobile 게임의 무기 완성도 역시 플레이어가 실제 무기를 들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자이로스코프 기능은 목표물을 조준할 때 실제 무기를 들고 있는 것처럼 플레이하는 느낌을 줄 것입니다.

한편 근접 무기는 유용한 전투 장비로 간주됩니다. 또한 이 가장 인기 있는 배틀 로얄 게임에는 쓸모없는 무기가 없다는 것도 알아야 합니다. 그 모든 장비는 확실히 게임에서 이기는 데 유용합니다. 프로 선수들도 필요한 장비와 무기를 정리하고 휴대하는 데는 확실히 능숙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같은 장비를 가져올 뿐만 아니라 전투 상황도 봅니다.

치킨 디너 우승을 위한 PUBG 모바일 근접 무기의 장점

Melee는 실제로 던지는 무기이기 때문에 사소해 보입니다. 그러나 그렇더라도 이러한 유형의 근접 무기에는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적을 속이다

적을 제압할 수 있는 근접 무기 중 하나는 연막탄 또는 흔히 연막탄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적을 속이는 것 외에도 연기 수류탄은 중요한 상황에서 사용하기에 더 좋습니다. 예를 들어 기절한 동료를 치료하는 경우 주변에 연막탄을 던지십시오. 그렇게 하면 원래 당신을 겨냥한 적이 맹목적으로 쏠 것입니다. 그런 식으로 총알을 피할 기회가 있습니다.

  • 적에게 상처를 입히다

PUBG Mobile에는 파편 수류탄, 쇠 지렛대, 낫, 마체테, 화염병, 팬 등 적을 끝내거나 부상을 입힐 수 있는 많은 근접 무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시점에서 가장 효과적인 것은 수류탄과 화염병인데, 적들이 많이 모인 방에 던져 넣으면 많은 적을 죽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Molotov의 경우 효과가 천천히 타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적을 즉시 죽이지 않습니다. 마체테, 낫, 지렛대, 프라이팬과 같은 다른 근접전으로 적을 마무리할 수 있지만 근거리에서만 가능합니다.

  • 샷으로부터 신체 보호

몸을 보호할 수 있는 유일한 근접전은 팬이나 팬입니다. 몸의 뒷부분을 보호할 수 있도록 이 냄비도 가져오세요. 따라서 적이 뒤에서 총을 쏘아 냄비를 때리면 피해가 크지 않습니다. 이 팟으로 공격을 막을 수도 있습니다. 요령은 흔들리는 팟을 들고 달리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러기 위해서는 높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알고나서 PUBG Mobile을 플레이할 때 근접 무기만 발견해도 속상해하지 마세요. 이 근접전은 여전히 유용하고 특정 상황에서 여전히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음, 다음으로 특정 조건에서 이 근접 무기를 사용하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전투에서 근접 무기를 사용하기 위한 팁

PUBG Mobile 전투의 특정 순간에 이 근접 또는 투척 무기를 포함하여 충분한 장비를 준비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전장에 내려갈 때 즉시 이 완전한 투척 장비를 찾으십시오. 가방이 없다면 몰로토프 칵테일, 파편 수류탄, 연막탄과 같은 세 가지 유형을 가져오십시오. 그러나 이미 레벨 2 가방이 있다면 전투 용품을 위해 많은 근접전을 벌이십시오.

예를 들어 분대에서 저격수 역할을 맡고 있다면 연막탄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적군이 당신을 쏠 곳을 알아내면 시야를 보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러셔나 공격자 역할을 하는 친구에게도 던질 수 있습니다. 이 공격자는 총에 맞기 쉬우므로 쓰러지면 연막탄을 던져 엄폐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그런 다음 공격자의 역할이 있는 경우 각각 최소 5개의 조각 수류탄과 화염병으로 무장합니다. 수류탄의 소리는 숨어있는 적을 괴롭힐 수 있으므로 단순히 죽이는 것이 아닙니다. 화염병도 마찬가지입니다. 좁은 위치에 숨어있는 적이 있다면 이 화염병을 사용하여 움직임을 변경하십시오.

따라서 이 PUBG Mobile 근접전의 유용성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많은 플레이어가 무시하거나 근접 무기 몇 개만 휴대하기 때문에 배낭의 용량만 채울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