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최고의 게임 테이블 추천

게임 테이블

게임 테이블을 사용하여 게임을 하는 것은 물론 더 나은 게임 경험을 추가하는 것 외에도 더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테이블에는 게임 플레이를 극대화할 수 있는 용도도 있습니다.

게임 테이블

키보드, 마우스, 화면과 마찬가지로 게임 테이블이 지원하는 게임 경험을 극대화해야 합니다. 게이밍 테이블은 이제 사용하고자 하는 게이머의 바램과 니즈에 맞게 다양한 형태로 진화했습니다.

메가 게이밍을 사용하면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 테이블은 항상 아름다운 비주얼로 장식되기 때문에 "테이블"의 외관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이 게임 테이블을 마우스, 키보드, 화면 및 게임 의자와 함께 놓으면 더욱 그렇습니다.

따라서 게임 활동이나 직장이나 학교/대학과 같은 일상 활동을 위해 게임 의자를 사용하면 얻을 수 있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당신이 위시리스트에 추가해야 할 게임 테이블을 추천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무료 PC 멀티플레이어 FPS 게임 5개

플렉시스팟 EN1B

게임 테이블
플렉시스팟 EN1B

Flexispot EN1B는 여기에서 가장 눈에 띄는 이름이 아닐 수 있지만 가정/게임/사무실 설정을 업그레이드하려는 모든 사람을 위한 인상적이고 적응력이 뛰어나고 견고한 책상입니다. 게다가 이 책상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Flexispot은 71cm(27.8인치)에서 121cm(47.6인치)까지의 높이를 지원하며, 편안하게 앉거나 서 있을 때 모두 커버해야 합니다. 컨트롤 패널은 메모리 뱅크에 세 가지 다른 높이 프로필을 수용할 수 있으며 그들 사이에서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Flexispot 테이블의 데스크탑 크기는 최소 39 x 20인치에서 최대 63 x 31인치입니다. IDR 2,500,000에서 IDR 3,000,000까지의 가격으로 Flexispot EN1B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세계에서 가장 비싼 NFT 목록, 반투명한 1조 루피아!

이케아 우테스펠라레

게임 테이블
이케아 우테스펠라레

브랜드를 들으면 아마 이케아, 당신은 그들이 게임에 매우 적합한 책상 제품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조차 하지 못했습니다. Ikea Utespelare는 게임용 PC와 여러 게임 모니터를 지원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견고한 테이블입니다.

그 외에도 이 책상은 책상 뒷면에 금속 메쉬가 있어 전자 장치에 통풍을 제공하고 모니터 암을 지지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합니다. 또한 이 테이블은 조정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이 테이블을 매우 훌륭하게 만듭니다.

이 테이블의 크기는 63″ x 31.5″ x 26.75-30.75이며 최대 110파운드를 수용할 수 있으며 높이는 약 6 ¾” – 30 ¾”입니다. 이 테이블은 가까운 Ikea 매장에서 약 IDR 2,799,00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Combo Justin FF의 5가지 베스트 캐릭터

리안 리 DK-04F

게임 테이블
리안 리 DK-04F

Lian Li DK-04F는 기본적으로 이 테이블이 PC 및 보안 장치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최고의 게임 테이블입니다. 이 매우 무거운 테이블 안에 장비를 놓았을 때 도둑이 당신의 장비를 가지고 도망가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너비가 1미터인 이 테이블은 더 작은 형제이기도 합니다. Lian Li는 DK-05F도 만들었습니다. DK-05F에는 두 개의 개별 게임용 PC를 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테이블은 만들기가 매우 어렵지만, 이 테이블은 여전히 얻을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Lian Li DK-04F는 높이가 27–46인치이며 최대 무게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176파운드 이 Lian Li DK-04F 테이블을 상당히 비싼 가격, 즉 $1500 또는 약 2200만 루피아로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매우 환상적인 가격이지만 제공되는 가격으로 최고의 게임 테이블 중 하나의 감각을 느낄 것입니다. 이 산업에서.

또한 읽기: 2022년 7월 최고의 게이밍 SSD 추천

Thermaltake ToughDesk 500L RGB 배틀스테이션

Thermaltake ToughDesk 500L RGB 배틀스테이션
탱크처럼 만들어진 L자형 ToughDesk 500L 테이블은 스틸 프레임 덕분에 풀 사이즈 성인을 수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진정한 전투 스테이션입니다. 이 테이블은 게이머, 특히 책상에서 장시간 게임을 할 예정인 게이머를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습니다.
이 책상은 케이블 관리와 같은 매우 유용한 기능부터 기본 테이블에 내장된 RGB 조명(Razer Chroma 및 TT RGB Plus와 동기화할 수 있음)과 같은 더 재미있는 기능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ToughDesk는 청중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책상에는 메인 테이블과 사이드 테이블용 마우스 패드와 같이 대부분의 사용자가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 게임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좋아하는 마켓플레이스에서 약 IDR 16,000,000에 이 테이블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게임 테이블에 많은 돈을 써야 합니다.

쿨러마스터 GD160 ARGB

쿨러마스터 GD160 ARGB

Cooler Master GD160 ARGB 게이밍 데스크에는 많은 게이머가 좋아하는 기능인 스탠드 기능과 함께 재미있는 추가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부드럽게 버튼을 누르면 25.6인치에서 51.2인치까지 조정할 수 있어 자신의 편안함에 딱 맞습니다.

또한 이 책상에는 최대 220.5파운드의 컴퓨터 관련 장비를 빠르고 부드럽게 들어 올리고 내리는 이중 모터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발에 휴식이 필요할 때 서 있는 자세에서 앉은 상태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