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MY 시즌 7 MVP 플레이오프 상품으로 무료 McD 먹기

lolealz mcd 무료

RSG MY MPL 말레이시아 시즌 7에서 우승한 이 e스포츠 팀은 지난 2021년 5월 30일 일요일 MPL 말레이시아 시즌 7 그랜드 파이널에서 상대 토닥을 꺾고 챔피언 자리에 오르는 데 성공했습니다.

Izanami, Lolealz, Zacus는 이 e스포츠 팀의 주축이 되어 플레이오프 상위권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RSG MY는 이전까지 각 조 1위를 차지했던 Todak과 Suhaz EVOS를 제치고 성공했습니다.

Lolealz는 플레이오프 시작 이후 꾸준히 GG 경기를 선보였기 때문에 Lolealz가 MPL 말레이시아 시즌 7 MVP 플레이오프로 선정된 것은 당연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Division Bren Esports Open Tryouts 2021

Lolealz, 무료 Mcd 식사 상 수상

무료 mcd lolealz

Lolealz는 마침내 MPL 말레이시아 시즌 7 MVP 플레이오프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흥미롭게도 Lolealz는 MVP 타이틀을 획득한 것 외에도 특별한 상인 Vicigers를 획득했습니다.

Lolealz는 1년 동안 무료 McD 식사를 제공합니다. 1년 동안 무료 McD 식사를 받는다면 매일 McD를 계속 먹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최소한 McD에서 음식을 사는 대신 가족과 친구들을 대접할 수 있습니다.

무료 McD 식사 상품인 Oia는 주최자가 MPL 말레이시아 시즌 7의 후원사로서 맥도날드와 협력했기 때문에 주어졌습니다.

Lolealz는 McGold와 같은 맥도날드 카드를 받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맥골드 자신은 일정 기간 공짜로 먹을 수 있는 혜택이 있는 맥도날드의 특별한 카드다.

이 카드는 어느 나라든 다양한 지역의 모든 맥도날드 매장에서도 유효합니다. 물론 이 카드만 있으면 해외 여행 시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 되겠지만, 해외 여행 시 맥디는 드시나요?

참고로 Vicigers, Lolealz 외에 이 McGold 카드를 가지고 있는 몇몇 사람들은 Microsoft의 사장인 Bill Gates와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투자자 중 한 명인 Warren Buffet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