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o vs Wolfrahh vs Hayato: Free Fire에서 가장 아픈 사람은 누구입니까?

마로 vs 울프라

Maro vs Wolfrahh vs Hayato, 적에게 피해를 줄 때 가장 고통스러운 사람은 누구입니까? 아래 리뷰에서 답을 찾아보자.

피해를 입히는 측면에서 프리파이어,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무기 및 기타 전술 아이템에 의존합니다. 그러나 게임에는 추가 피해를 입히는 데 특화된 능력을 가진 특정 캐릭터가 있습니다.

세 캐릭터는 Maro vs Wolfrahh vs Hayato입니다. 그들의 능력에는 장단점이 있지만 이점이 위험보다 큽니다. 이 기사에서는 피해를 처리하는 데 있어서 세 사람 중 누가 최고인지 결정하기 위해 그들의 기술을 비교합니다.

다음은 Free Fire에서 Maro vs Wolfrahh vs Hayato의 기술을 능력과 전투 사용에 따라 자세히 비교한 것입니다.

스킬 마로 vs 볼프라흐 vs 하야토

마로

마로 vs 울프라
마로

Free Fire에서 Maro의 능력은 Falcon Fervor라고 불리며 매우 독특합니다. 사용자의 피해량은 대상과의 거리에 따라 증가합니다. 최대 사거리에 도달하면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또한 다른 능력으로 태그가 지정된 적은 추가로 3.5%의 피해를 입습니다.

Maro는 장거리 전투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그의 능력은 멀리서 쏠 때 가장 효과적이기 때문에 그는 저격에 적합합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한 번의 헤드샷으로 상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Maro가 스나이퍼 역할에 완벽한 캐릭터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할 때 최대 레벨에서 25%의 피해가 증가하므로 어썰트 라이플도 위험한 장거리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스나이퍼 라이플을 사용하면 상대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2~3발의 바디샷으로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Maro를 위한 최고의 무기 선택은 XM8, M82B, SVD 및 딱따구리입니다.

Maro의 능력에는 표시된 적에 대한 피해를 3% 증가시키는 두 번째 효과도 있습니다. 그다지 많지는 않지만 Free Fire의 추적 기능은 저격수에게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훌륭한 추가 기능입니다.

Maro 외에도 OB34 업데이트에는 스나이퍼 역할에 적합한 Rafael이라는 또 다른 캐릭터가 있습니다. 새로운 능력으로 라파엘은 저격총을 든 치명적인 암살자가 될 것입니다.

볼프라

마로 vs 울프라
볼프라

볼프라 충격적인 사건 이후 세상으로부터 숨어 자랐습니다. 두려움에 직면한 후 그녀는 자신감 문제를 극복했지만 여전히 자신의 정체성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대륙 최대 규모의 지하 VR 게임 대회에 초청돼 실력을 뽐냈다. 그러나 그는 비밀을 발견합니다. 그에 대한 그의 선택이 그 과정에서 그의 삶을 정의하게 될 것입니다.

이 캐릭터는 순전히 빠르게 훔치고 죽이고 엄폐하는 플레이어의 능력에 기반합니다. Wolfrahh는 적을 죽이거나 관전자가 있을 때 헤드샷에 대한 저항을 증가시키고 적의 사지와 신체에 대한 손상을 각각 5-30% 및 5-20% 증가시킵니다.

Free Fire에서 Wolfrahh의 능력은 Limelight라고 하며 사용자에게 두 배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제거 또는 관전자가 추가될 때마다 캐릭터는 헤드샷으로 인한 피해가 감소합니다.

추가로 적의 팔다리에도 추가 데미지가 주어집니다. 이러한 보너스 척도는 각각 최대 30% 및 20%입니다.

Wolfrahh는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킬이 많을수록 능력치가 높아지므로 게임 초반에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상 감소는 또한 헤드샷에서 살아남을 확률을 높입니다.

Wolfrahh를 사용할 때 일반적인 게임 플레이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2가지 주요 캐릭터 조합이 있습니다.

하야토

마로 vs 울프라
하야토

전설적인 사무라이 하야토 HP 감소가 감소하면 갑옷 관통력을 증가시키는 Bushido라는 스킬이 있습니다. 하야토의 캐릭터는 전투에서 승리하기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숙련된 플레이어인 경우가 많습니다.

방해가 되지 않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Hayato는 HP(건강)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않고 싸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Hayato를 더욱 강하게 만들기 위해 그의 기술을 Shani 및 Miguel과 같은 캐릭터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Hayato의 능력은 Bushido라고 불리며 양날의 검입니다. 사용자의 최대 HP가 10% 감소할 때마다 갑옷 관통력이 10% 증가합니다. 게임에서 캐릭터의 HP가 다 떨어질 때까지 능력이 증가합니다.

Hayato는 Free Fire에서 고위험 고 보상 유형의 캐릭터입니다. 갑옷을 우회하는 능력은 유용하지만 HP를 줄이는 대가를 치릅니다. 플레이어는 기술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 두 가지 요소의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lok Vs Maro Vs D-Bee: 2022년 최고의 FF MAX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Maro vs Wolfrahh vs Hayato의 결론

마로 vs 울프라
FF

Free Fire의 세 캐릭터는 더 많은 데미지를 주고 싶은 플레이어에게 좋습니다. 그러나 조건 없이 추가 피해를 입힐 때는 Maro가 승자입니다.

Hayato는 HP를 희생해야 하고 Wolfrahh는 추가 피해를 입히기 위해 팔다리를 쏴야 합니다. 반면에 Maro는 상대로부터 떨어져 있어야만 했습니다. 공간이 제한되어 엔드 존에서 문제가 될 수 있지만 이 능력은 여전히 유용합니다.

약간의 계획과 올바른 유형의 무기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Maro를 사용하여 로비를 우회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콤보 빌드에서 Sharp Shooter, Sustained Raids 및 Damage Delivered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Wolfrahh를 이기는 방법, 확실히 KO!

이 기사는 주관적이며 전적으로 저자의 의견을 반영합니다. 언급된 능력은 최대 수준이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