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 Zuckerberg Share 2 희소식! 궁금한?

2 Mark Zuckerberg의 희소식

인터넷에서 농사를 짓는 기업가이자 컴퓨터 프로그래머인 Mark Zuckerberg는 창립자 2004년 페이스북에서 1984년 5월 14일에 태어난 남자는 매우 경이롭고 전 세계적으로 소셜 미디어의 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때? 아직 상대적으로 젊은 나이에 선발되기에는 올해의 인물 잡지 버전 시각 $175억 5천만에 달할 것으로 추정되는 개인 재산으로 그는 이미 Instagram과 Whatsapp라는 두 개의 추가 네트워크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지금,, 감사의 한 형태로 콘텐츠 제작자 현재 세계 문명에서 점점 더 만연한 Mark는 Facebook과 Instagram이 새로운 기능과 뷰를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콘텐츠 제작자 거기에서 그들의 수입을 자세히 보여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여기, 아래의 예제 디스플레이 이미지에 따라 콘텐츠 제작자 세금 및 기타 공제 비용과 함께 공제 소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마크도 유료 온라인 이벤트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밝혔고, 신청의 팬, 배지, 특히 더 많은 기능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콘텐츠 제작자 이는 지난해 8월 발표한 정책의 연장이다. 페이스북이 이러한 기능을 도입했을 때 그들은 적어도 2021년까지는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3백만 미만의 이 최고의 2-in-1 노트북!
인스타그램 마크

지금,, Facebook 외에도 Mark는 거의 동일한 좋은 소식으로 Instagram을 유혹했습니다. 크리에이터 위크 이벤트에서 보고된 그는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개발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콘텐츠 제작자 추가 수입을 얻기 위해. 이 새로운 이니셔티브는 장애인을 장려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콘텐츠 제작자 Instagram과 Whatsapp 및 Facebook에서 팬을 위한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들었습니다.

Mark는 이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콘텐츠 제작자 그리고 인플루언서 이것은 특정 성취를 달성함으로써 보상의 형태로 주어질 필요가 있습니다. 생중계. 또한 Mark는 para도 허용합니다. 콘텐츠 제작자 온라인 상점을 Instagram 프로필에 연결합니다.

또한 읽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