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진콜 암호화폐에 대한 설명, 참고하세요!

인도네시아의 암호화폐 합법

마진콜 암호 암호화폐 세계의 사람들이 오랫동안 들어왔던 용어입니다. 하지만 이 용어를 모르시는 분들은 반드시 알고 계셔야 하고 추후에 얻을 수 있는 혜택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거래가 완료되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가 쉬워지면 투자자로서 더 많이 살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동전 자본보다.

이렇게 하면 가지고 있는 종류에 한정된 쇼핑보다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암호화 마진 콜이란 무엇입니까? 

데드 캣 바운스라는 용어 알아보기
거래 시 마진콜 암호화폐

마진 콜 암호화는 다른 사람의 돈을 투자하는 방법 또는 수단입니다. 다른 상품에서는 제3자가 증권 회사 또는 중개인이지만 암호화폐 업계에서는 일반적으로 레버리지 형태로 돈을 제공하는 제3자가 거래 프로세스를 수행합니다.

나중에 마진 계정이 있는 거래자는 포지션을 열고 시장에서 더 많은 자본을 가진 포지션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마진 콜은 암호화폐 거래자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수익이 빨리 실현되고 암호화폐의 가격 변동이 심하기 때문입니다.

구매하려는 암호화 자산의 양에 따라 예치금이 필요한 현물 거래와 달리 마진 거래는 예치금이 필요하지 않으며 시장에서 더 높은 위치를 열기 위해 많은 돈이 필요합니다.

이는 레버리지 회사가 제공하는 대출 시설 및 추가 잔고 때문입니다. 종종 제3자는 트레이더에게 마진 계정에서 사용하는 레버리지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물론 각 거래 플랫폼마다 조건과 정책이 다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Trust Wallet으로 암호화 자산을 전송하는 방법

암호화 마진 콜 작동 방식

암호화폐를 현금화하는 방법
거래 시 마진콜 암호화폐

물건을 사기 위해 돈을 빌리는 것은 사람들이 흔히 그렇듯이 은행에서 돈을 빌리는 것과는 다릅니다. 활동할 때 암호화 거래 시작되면 투자자는 총 법적 가치 중 자산의 비율을 결정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실제로 이것은 레버리지 비율의 개념과 관련이 있는데, 이는 투자자가 소유한 자금과 증권 회사 또는 중개인으로부터의 대출 간의 비율 또는 비교의 형태입니다. 마진 거래 계정의 존재는 마진에 대한 차입금의 비율을 나타내는 레버리지 거래에 사용됩니다.

주식매매와 주식매매는 각각의 레버리지 수준이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주식 거래는 매수 및 매도 포지션을 열 수 있는 기회입니다.

포지션이 길면 주가가 오를 것이라는 의견을 나타냅니다. 한편, 단기적인 상황은 주가 하락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합니다.

그러면 열린 공간 상황은 투자자에게 속한 제품이 대출 계약으로 작용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또한 암호화폐는 투자자에게 속한 암호화폐 판매에 대해 세금을 부과할 권리가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쉽게 암호화폐를 구매하는 방법

이제 VCGamers에 이름이 지정된 암호화 토큰이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VCG 토큰 이미 Indodax 및 BitMax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매일 VCNews를 방문하여 업데이트!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