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 최고의 맵 3개, 프로 플레이어의 선택!

발로란트 최고의 지도.

Valorant는 이제 플레이할 수 있는 8개의 맵을 출시했습니다. 그러나이 8 개의 맵 중에서 Valorant에서 가장 좋고 가장 좋아하는 맵이 3 개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시그니처 맵 프로 선수이기도 합니다!

지도가 궁금하세요? 아래 요약을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최신 Valorant 업데이트: 하버 요원, BP 등!

발로란트 지도

발로란트 최고의 지도.
Valorant의 8개 지도.

작가의 말대로 Riot Games에서 Valorant용으로 퍼블리싱한 맵은 8개입니다. 이 맵은 Ascent, Bind, Breeze, Fracture, Haven, Icebox, Pearl 및 Split입니다.

라이엇게임즈는 게임 최적화를 위해 일시적으로 “Unranked 및 Ranked에서 "분할 맵"을 제거했습니다. 버그로 인해. 문제는 스플릿이 2023년에야 돌아올 것이라는 점입니다.

이러한 조건으로 인해 플레이어는 다른 7개의 맵에 집중해야 합니다. 하지만 Valorant에서 어떤 맵이 최고의 맵인지 아십니까?

또한 읽기: Harbor Valorant 게임 플레이 및 기술, 그래서 OP!

Valorant의 3가지 최고의 맵

7개의 활성 맵 중에서 작성자는 Valorant에서 가장 좋은 3개의 맵을 선택했습니다. 저자의 배려는 연구 결과, 경험 및 기타 지원 데이터.

작가가 지도를 균형이라고 부르기 위해 찾은 세 가지 기준이 있습니다. 세 가지 기준은 너무 멀거나 넓지 않은 것, 좋은 은신처를 갖는 것, 양 팀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세요? 이거 야!

#1 – 오르막

발로란트 최고의 지도.
Valorant 최고의 맵인 Ascent.

Map Ascent 또는 "Map of a Million People"은 Valorant에서 가장 좋아하는 맵입니다. 아니, 연구 결과에 따라 VCT 2022, Ascent는 가장 많이 선택되는 맵입니다!

참고로 어센트는 이탈리아 베니스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Ascent는 공중으로 "올려졌다"는 이유로 별명을 얻었습니다. Ascent를 시그니처 맵으로 사용하는 Esports 팀 중 하나는 시끄러운.

Ascent가 최고의 맵인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Ascent가 모든 게임 중에서 가장 균형 잡힌 맵이라는 것입니다. 위치, 각도에서 시작하여 이 시그니처 맵인 Doors까지.

Ascent 맵에는 오프 앵글에 활용할 수 있는 장애물이 거의 없습니다. 그런 다음 두 사이트의 문은 공격자 또는 방어자에게 매우 전략적입니다.

두 번째 이유는 일부 연구에 따르면 Map Ascent가 Aim을 훈련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그 이유는 이 맵, 특히 B사이트에서 플레이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FPS 참으로.

다른 맵이 이렇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그런 곳에서는 라인업 능력이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라이엇이 연습 중에 폭탄을 설치하기 위해 사이트 B를 사용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기: Valorant Ascent 맵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2 – 바인드

바인드, 발로란트 최고의 맵.

Valorant에서 다음으로 가장 좋은 맵은 Bind입니다. 모로코의 사막을 테마로 한 Bind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맵 중 하나이며 팀의 시그니쳐 맵입니다. 광학.

일부는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히 A 지점의 타워 위치는 방어자에게 매우 수익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구조를 다시 보면 실제로 균형을 이룰 수 있습니다.

A 사이트의 공격자라면 타워를 피한 후 램프 영역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위치는 스파이크와 가깝고 방어자의 경로를 차단할 수도 있기 때문에 공격자에게 매우 전략적입니다.

또는 사이트 B에서 공격자가 이점을 취할 수 있습니다. 후카 또는 오랫동안 스파이크를 주시하십시오. 하지만 그 전에 그들은 Hall, Elbow, Backsite에 이르기까지 Defenders를 경계해야했습니다.

마지막으로 Bind에서 흥미로운 점은 Teleport – Signature Map Bind입니다. Teleport는 두 팀 모두에게 매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공격자가 회전에 사용하는 경우 수비수는 공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1대1일 경우 텔레포트는 공격팀의 회전에 매우 유용합니다. 텔레포트를 사용하면 자신의 위치로 달려오는 적보다 3~10초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Valorant Bind Map 플레이를 위한 팁과 요령

#3 – 헤이븐, 최고의 Valorant 맵

Valorant 최고의 맵인 Haven.

마지막은 맵 헤이븐 부탄의 팀푸 시에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Haven은 장소 측면에서 꽤 어렵지만 여전히 균형이 잡혀 있기 때문에 3위입니다.

모든 지도에 문, 텔레포트, 로프와 같은 서명이 있는 경우 Haven에는 더 흥미로운 것이 있습니다. 3개의 사이트가 있습니다!

사이트뿐만 아니라 Riot이 이 맵을 아주 훌륭하게 만들었습니다. 수비수와 공격수 모두 전략적 위치에 있습니다.

방어자 측에서 균등하게 나누면(긴 A 1개, 하수도 1개, 사이트 B 1개, 차고 1개, 긴 C 1개) 방어자는 모든 적의 움직임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매우 불공평 해 보입니다. 공격자에게는 기회가 됩니다. 적의 위치를 보면 매우 쉽게 회전할 수 있고 적이 보지 않는 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지도에서는 컨트롤러 매우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적의 시야를 가려줌으로써 그들의 관문이 커지기 때문입니다.

A 사이트에서 공격자가 되는 경우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필요한 것은 스모크를 하늘에 놓고 A 사이트 입구에만 두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Spike를 심고 차지할 코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4 최고의 Valorant 컨트롤러 에이전트
또한 읽기: Valorant의 새로운 컨트롤러 에이전트: 하버!

Valorant의 최고의 맵 결론

위의 지도는 저자가 선택한 발로란트 최고의 지도입니다. 사실 여전히 괜찮은 Fracture와 Icebox가 있지만, 여러 가지와 위의 기준을 고려하여 작가는 이 세 가지 맵을 선택했습니다.

저자의 선택에 동의하십니까? 그렇지 않다면 댓글에 어떤 지도가 최고여야 하고 그 이유가 무엇인지 적어보세요.

그렇다면 어떤 맵을 선호하시나요?

다음을 통해 충전하여 Valorant Point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