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hasm Region을 제시하여 더 크게, Genshin Impact Map을 탐색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지도 겐신 임팩트 초보자 팁

폴더 Genshin Impact 또는 지역 지도 계략 HoYoVerse(이전의 miHoYo)에서 만든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이다 오픈 월드 게임 매우 인기있는 RPG. 여행과 모험을 좋아하는 당신은 확실히 그것을 매우 좋아할 것입니다 계략 영토 때문이야 폴더 매우 광범위하며 구석구석까지 탐색할 수 있습니다.

Genshin Impact의 총 면적은 7개의 지역 국가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2020년 출시 이후, 계략 Mondstadt, Liyue 및 Inazuma의 3개 지역 국가를 출시했습니다. 이 3개 지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업데이트 Mondstadt의 Dragonspine 및 가장 최근의 Enkanomiya와 같은 국가 확장 업데이트 ~에 업데이트 2.4 전.

겐신 임팩트 라이브 스트림 업데이트 2.5는 다음을 발표했습니다. 업데이트 다음 2.6에서는 여전히 Liyue 국가의 일부인 The Chasm이라는 새로운 지역이 열립니다.

Genshin Impact 맵이 넓을수록 물론 플레이어, 특히 신규 플레이어는 탐색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폴더 이번 원신 임팩트.

Archon Quest 및 기타 작업을 수행하는 것 외에도 모든 영역을 돌아보고 싶을 것입니다. 폴더 귀중한 재료나 상자를 찾는 원신 임팩트. 다음 방법을 사용하여 탐색을 용이하게 할 수 있습니다. 폴더 원신 임팩트!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2.5 특별 프로그램, 다양한 흥미로운 사항 발표

인터랙티브 맵을 사용한 탐색 Genshin Impact

Interactive Map Genshin Impact 또는 Teyvat Interactive Map은 Genshin Impact에서 제공하는 가상 지도로 배경이 되는 지역과 관련된 다양한 것들을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계략 2020년에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지도 Genshin Impact Teyvat 대화형 지도
대화형 지도 표시 Genshin Impact

이 Genshin Impact 맵, 탐험과 관련된 모든 것을 정말 도와드립니다.

이 Genshin Impact Map에서 위치를 찾을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업그레이드하려면 Sea Ganoderma가 필요합니다(승천) 신규 캐릭터 Genshin Impact in 업데이트 새로운 2.5 Yae Miko, 당신은 바로 갈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에서 Teyvat 인터랙티브 지도, 화면 왼쪽의 메뉴를 클릭하고 'Sea Ganoderma'를 입력하십시오.

Sea Ganoderma 재료의 위치를 즉시 찾아 즉시 입력 할 수 있습니다 계략 자료 수집을 시작하거나 농업.

이 Genshin Impact Interactive Map에는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장, Hilicurl 또는 Rifthound와 같은 적, 요리 재료, 낚시터의 위치 및 거기에서 얻을 수있는 물고기.

검색할 수 있는 Map Genshin Impact Teyvat Interactive Map 자료
Genshin Impact Map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것

이 지도는 또한 anemoculus에서 electroculus, World Quest 위치에 이르기까지 모든 유형의 culus를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되며 다양한 상자에 전체 위치가 제공됩니다. 폴더 이것.

에서 진행중인 최신 이벤트 업데이트 Three Realms Gateway Offering인 2.5는 새로운 Enkanomiya 지역을 탐험하도록 여러분을 더 초대할 것입니다.

위치를 찾으셔야 합니다 게이트웨이 그리고 에너지 포인트 Enkanomiya에서 텔레포트 웨이 포인트를 여는 동안.

다행스럽게도 이 Teyvat Interactive Map은 모든 관련 위치를 알려줍니다. 이벤트 이 Three Realms Gateway 오퍼링은 이전에 Enkanomiya를 탐험한 적이 있다면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이벤트 이것.

지도 Genshin Impact Three Realms 게이트웨이 오퍼링
Three Realms 게이트웨이 오퍼링에 대한 맵

다음과 같은 경우에도 용이해집니다. 로그인 모든 여행자가 책갈피 또는 탐색 진행 상황을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Genshin Impact 계정에 폴더 이것은 당신이 한 모든 것을 저장할 수 있도록 폴더 이번 원신 임팩트.

The Chasm의 최신 유출

다양한 출처 누설자 Genshin Impact는 최신 관련 누출을 제공합니다. 지도 업데이트 The Chasm을 열 새로운 지역에 대한 Genshin Impact. 유출자 지역의 여러 구석을 탐험하여 The Chasm의 다양한 지역을 공개하십시오.

The Chasm이 유출한 Genshin Impact 맵
캐즘 누출

The Chasm은 다가오는 2.6 업데이트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주장한 바에 의하면 누출 이것은 결과입니다 베타 테스트 전진.

다양한 유출자로부터의 유출과 베타 테스터 언제 베타 테스트 진행 중도 존재를 표시합니다. 도메인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인공물.

The Chasm의 다양한 지리적 사진도 유출되었습니다. The Chasm을 탐험할 때 반드시 이 Genshin Impact 인터랙티브 지도가 필요할 것입니다.

Genshin Impact는 모든 게임에서 항상 새로운 것을 제공합니다 업데이트 계략 그만큼. 점점 더 개방적인 지역 폴더 관련된 비밀을 더 많이 밝힐 것을 의미합니다. 계략 이것.

또한 읽기: The Chasm Genshin Impact Area 곧 출시 예정, 알아야 할 4가지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