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지도에서 지형을 변경하는 방법

~ 안에 도타 2, 지형 항목은 질감, 나무, 생물 등을 포함하여 Dota 2 맵의 그래픽 풍경을 수정합니다. 

때때로 다른 지형에서 플레이하면 같은 Dota 2 맵에서 반복해서 플레이하는 지루함을 깨는 데 도움이 됩니다. 

4계절 지형은 Dota Plus 구독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각각 1년 중 3개월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Desert Terrain, Immortal Gardens, Sanctums of the Divine, Reef's Edge, Emerald Abyss, Overgrown Empire, 이 지형들은 모두 선물이었습니다. 배틀패스 각각 TI5에서 TI9로.

이로 인해 The King's New Journey는 플레이어가 Dota 2의 게임 내 상점이나 커뮤니티 마켓플레이스에서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지형이 됩니다. 증기.

Dota 2 지도에서 지형을 변경하는 방법

Pudge Dota 2 늦은 게임 빌드
게임 Dota 2에서 지형 변경. 출처: YouTube/DOTA Empire

플레이어는 도타 2 게임 내 메뉴를 통해 지형을 전환할 수 있으며, 지형 섹션에 들어가려면 먼저 도타 2 메인 메뉴 상단의 '영웅' 탭을 선택해야 합니다. 

Heroes 탭 아래에는 'Global Items' 탭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전역 항목 탭을 클릭하면 Couriers & Wards, World, Interface 및 Audio의 네 가지 섹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형' 메뉴는 세계 탭에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지형' 섹션에서 Dota 2 플레이어는 가지고 있는 지형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지형 데모' 기능은 특정 지형을 선택한 후 접근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무작위 기능에 여러 지형을 배치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Dota 2와 다른 필드에서 플레이하면 반복해서 동일하게 보이는 Dota 2 맵에서 플레이하기 때문에 피로를 줄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날씨 효과, 크립 모델, 타워 스타일 및 브로드캐스터 팩을 사용하여 단조로움과 싸울 수도 있습니다.

성능 면에서 Desert Terrain, Immortal Gardens 및 기본 지형은 수년간 FPS 벤치마크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성능은 특히 Dota 2가 경쟁 게임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한 지형을 다른 지형보다 선택할 때 중요한 지표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dge Dota 2 2022 빌드 권장 사항

DOTA 2 패치 7.32 업데이트

도타 1
Dota 2 지도의 최신 업데이트 출처: Redbull.com

오랫동안 기다려온 패치 7.32가 DOTA 2에서 마침내 온라인 상태가 되어 MOBA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에 대한 여러 가지 새로운 추가 사항, 조정 및 변경 사항을 가져옵니다. 플레이어가 가지고 놀 수 있는 새로운 중립 아이템, 영웅 능력, 맵 수정 등이 있습니다.

DOTA 2 7.32 패치는 다가오는 The International 2022에서 프로 팀이 플레이할 전체 패치이기 때문에 중요한 체크포인트입니다.

현재 ESL One DOTA 2 Malaysia 2022의 플레이어는 새 패치에 빠르게 적응해야 합니다.

모든 패치 노트와 함께 DOTA 2 영웅 업데이트는 게임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Valve는 또한 플레이어가 DOTA 2에서 2022년 배틀 패스를 받을 수 있는 출시 날짜를 제공했습니다. 배틀 패스는 2022년 9월 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utochess Moba, HP에서 Dota 2 게임을 플레이하는 감각

그러니 도타2 배틀패스를 저렴하게 구매하고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에서 배틀패스만 구매해주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