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CS:GO 맵, 지금 플레이하세요!

CS:GO 순위

다른 1인칭 슈팅 게임과 마찬가지로,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물론 자체 CS:GO 맵이 있어 플레이어가 맵의 특정 지점(예: 폭탄 위치, 은신처)을 기억해야 장소로 가는 길이 더 빨라집니다. 그러나 깨달아야 할 것은 CS:GO의 맵이 초보 CS:GO 플레이어에게 모두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일명 이 맵에서 플레이하기 전에 더 오래 연구해야 하는 맵이 여러 개 있습니다.

그러나 Vicigers는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CS:GO에는 이 게임의 초보자라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많은 맵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당신이 초보자로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Vicigers 맵을 알려줄 것입니다!

CS:GO 지도

실생활에서와 마찬가지로 CS:GO의 지도를 더 잘 알수록 살아서 나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CS:GO에는 수없이 많은 맵이 있지만 플레이어의 관심을 더 많이 받고 초보자도 플레이할 수 있는 6개의 특수 맵이 있습니다.

다재다능한 CS:GO 플레이어가 되려면 이 CS:GO 맵을 연구하고 전체 정보를 마스터하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지도를 탐색하자!

신기루

CS:GO 지도
미라지 CS:GO

Mirage는 전략을 배우고 싶다면 완벽한 3차로 맵입니다. 속도 둥근 이 경기의 타이밍은 플레이어 측의 공격성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테러리스트, 측면을 완화하기 위해 카운터테러리스트 구매 단계를 다양한 단계로 만들기

Mirage 맵을 마스터하려면 확실히 회전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맵 컨트롤 지도에서 Mirage의 많은 모멘텀은 실행 단계에 따라 흔들릴 수 있습니다. 금이 가다 이 맵의 레이아웃이 두 팀 모두에게 다양한 다양성을 허용하기 때문에 좋습니다.

또한 읽기: Steam 2022에서 Lost Ark Indonesia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지옥

CS:GO 지도
인페르노 CS:GO

Inferno는 고전적인 Counter-Strike 맵으로 위험과 보상 방법에 따라 얻을 수 있습니다. 폴더 제어 팀. 이 맵에서 CT 측은 임시 측이 시작할 때 맵 제어권을 갖게 됩니다. 테러리스트 측면 낚시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카운터테러리스트 그들이 위치에서 벗어나 폭탄 사이트를 통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지도를 사용할 때 기억해야 할 것은 소통입니다. Inferno에서 수비나 공격 중에 혼자 자리를 차지하는 것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커뮤니케이션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이 중요한 점은 CS:GO가 개인 쇼보팅 게임이 아니라 팀 게임이라는 사실을 강조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신 와일드 리프트 프리 스킨을 얻는 방법

먼지II

CS:GO 지도
더스트II CS:GO

Dust II는 이 장르의 모든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맵입니다. 1인칭 슈팅 게임 그리고 정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Dust II 맵이 인기를 얻은 이유 중 하나는 Dust II에는 각 폭탄 사이트에 대한 3개의 진입 지점과 맵 내에 3개의 경로가 있고, 라운드에서 한 팀이 조기에 이점을 얻지 못하도록 모든 세부 사항에 레이아웃 균형이 있기 때문입니다. .

잘 조율하고 소통할 수 있는 팀이 Dust II에서 성공할 수 있지만 독주주자 어떤 상황에서도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가장 재미있는 CS:GO 지도 중 하나이며 게임의 모든 것을 배우기에도 좋습니다.

또한 읽기: 다양한 방법으로 TikTok 동영상을 쉽게 다운로드하세요!

고가 도로

육교 CS:GO

이 맵은 Inferno 맵과 유사하며 CT 측이 맵을 완전히 제어하고 최소한 첫 번째 라운드에 진입합니다. 그러나 테러리스트 측이 CT가 지키고 있지 않은 폭탄 사이트로 가는 길을 성공적으로 찾을 수 있을 때 테러리스트는 두 위치를 순환하여 방어를 처벌할 수 있습니다.

Overpass의 또 다른 어려움의 원인은 Sniper 또는 AWP 사용자와 훌륭한 조준을 가진 모든 사람에게 좋은 이점을 제공하는 긴 가시성입니다. 이것은 숙련된 조준자와 기민한 계획가의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허용하는 적절한 상황 인식과 결합됩니다.

Overpass 맵이 특히 전술적으로 뛰어난 팀과 장거리 조준 능력이 뛰어난 팀을 위한 맵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또한 읽기: 모바일 레전드 마틸다 영웅의 5가지 장점, OP!

자갈

조약돌 CS:GO

Cobblestone은 중세 성의 비주얼을 표시하는 맵으로 매우 아름답지만 플레이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Cobblestone 맵에는 넓게 열린 공간이 많고 입구 복도가 작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맵의 중앙 지역은 성 때문에 모양이 너무 직선적이지 않아 상당히 이상한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습니다. CT 측이 폭탄 사이트를 지키고 있고 모든 테러리스트 진입 지점이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방어는 CT 측에게 쉬운 일입니다.

그러나 그런 경우는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테러리스트 측에서는 폭탄 사이트를 통제할 수 있다면 훨씬 더 쉬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폭탄이 그 위치에 설치되어 있으면 폭탄을 해체하기 위해 제 시간에 도착할 수 있는 방법이 몇 가지 밖에 없기 때문에 테러리스트가 CT의 움직임을 예측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