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Bigetron 플레이어가 Evos에 합류했습니다! EVOS MicorboyN9M은 진짜입니까?

전 Bigetron 플레이어가 Evos에 합류했습니다!

그를 키운 팀인 Bigetron Esports의 Instagram에서 직접 발표한 은퇴 대신 Microboy가 EVOS Esports로 이적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EVOS Esports의 공식 비디오 성명을 통해 직접 공개되었습니다.

니자르 루가티오 프라타마(Nizar Lugatio Pratama)라는 남성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ew journey"라는 글과 함께 파란색 조명이 켜진 사진을 올렸다.

그 외에도 그는 Instagram 바이오에 "@evosesports의 프로 선수"라고 공개적으로 썼습니다.

출처: www.google.com

이것은 Microboy가 EVOS Esports로 이동해야 하는 이유와 많은 장단점 및 질문을 제기합니다.

Bigetron Esports는 인도네시아 최고의 PUBG Mobile 팀으로 다양한 국제 PUBG Mobile 챔피언십, 일명 월드 챔피언을 차지했습니다.

이것은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팬들, 특히 PUBG Mobile 게임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EVOS Esports의 일부인 Microboy의 취임식 비디오도 Youtube Game에서 2위 트렌딩이 되었습니다.

비디오 오프닝에서 Microboy는 "세계 챔피언이 된 것은 참으로 자랑스러운 일입니다. 모든 사람이 거기에 올 기회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프로 선수에게 가장 높은 성취라고 생각한다고 믿습니다.

"하지만 나에게는 내가 챔피언 이상이 될 수 있고 내가 어디에 있든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증명하고 싶습니다."라고 그는 계속했습니다.

영상 속 마이크로보이는 Bigetron Esports의 로고가 새겨진 카드를 들고 있고, 카드를 뒤집으면 EVOS Esports의 로고가 보입니다.

카드를 들고 있는 동안 마이크로보이 또한 "자, 여기가 동굴 증거물이 있는 곳이다. 지금, 나는 당신과 포효하고 있습니다, EVOS Esports!”

이 글이 작성되기 전까지 'WELCOMING MICROBOY'라는 제목의 영상은 3만여 건이 넘는 댓글을 달았고, 그 중 압도적인 상위 댓글은 마이크로보이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다.

그러나 사람들이 이전 팀인 Bigetron Red Aliens에서 Microboy의 존재에 대해 부정적인 의견을 갖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YouTube 채널 예.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