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너 매터스, 미스터리로 가득한 신나는 모험

탐정 컨셉의 게임은 여전히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밀 장소에 숨겨진 물건을 찾을 수 있다면 어떤 선입견이 있습니다. 재미있고 신나는 게임 컬렉션에 추가하세요. 매너 문제. 미스터리로 가득 찬 오래된 저택인 캐슬우드입니다. 플레이어가 갑자기 저택의 유산을 손에 넣으면 스릴 넘치는 모험이 시작됩니다.

숨겨진 개체 게임

게임이 시작될 때 플레이어는 Carl에 의해 픽업되어 저택의 다양한 구석을 탐험하는 모험을 시작합니다. 플레이어는 연구를 시작한 다음 이전처럼 웅장해 보이도록 다시 장식합니다. 매너 문제  는 플레이릭스가 제시한 숨은그림찾기 컨셉의 어드벤처 게임으로, 같은 컨셉의 게임에 비해 여러 장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시도해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 안에 매너 문제  이 경우 플레이어는 저택을 꾸미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별을 얻기 위해 레벨을 완료해야 합니다. 플레이어의 임무는 각 레벨에서 숨겨진 아이템을 찾는 것입니다. 여기서 플레이어는 레벨을 완료하는 데 일정 시간이 걸립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영역을 보다 명확하게 관찰하는 데 유용한 확대 또는 축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와 같이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플레이어에게 몇 개의 별이 주어집니다. 특히 게임을 촉진하고 레벨을 올리는 데 별이 많이 사용됩니다.

3 도구

딥 플레이어 매너 문제  보다 쉽게 레벨을 완료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3가지 단위 도구를 준비했습니다. 첫 번째는 물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는 기능을 하는 돋보기입니다. 그런 다음 한 번에 세 개의 물체를 찾는 기능이 있는 Dart가 있고, 숨겨진 물체를 찾기 위해 20초 이내에 일종의 레이더를 사용하는 Compass 도구가 있습니다.

데코레이션 컨셉의 게임으로, 매너 문제 이 경우 플레이어는 별 수집을 활용하여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n 위치 청소, 문 열기, 벽난로에 불 피우기 등의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플레이어는 마음대로 레벨을 완료하여 별을 모은 다음 이미 많은 별을 가지고 있을 때 스토리를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멋진 아이소메트릭 그래픽

매너 문제  시선을 사로잡는 애니메이션 묘사로 디테일한 아이소메트릭 패턴 비주얼을 사용하여 제공됩니다. Carl의 캐릭터와 화면의 모든 구성 요소는 동적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멋진 애니메이션 영화를 보는 것처럼 Manor Matters는 이 섹션에서 장점이 있습니다. 숨은그림찾기를 즐기다 보면 아름다운 곳을 가까이서 볼 수 있고, 귀여운 미니게임도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연히 뒤처지지 않고, 장원 장식을 만드는 플레이어의 기술은 매우 매혹적으로 보입니다.

완전 온라인 게임

게임의 한계가 있습니다 매너 문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장치가 항상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이 게임을 열 수 있으려면 온라인 상태여야 하지만 플레이어가 한 번에 레벨을 완료할 기회를 줄이는 스태미나 시스템이 여전히 있습니다. 물론 플레이어가 동전을 추가하거나 체력을 채우거나 도구를 얻고 싶을 때 다양한 저렴한 패키지를 구매하려는 경우 Manor Matters는 저렴한 요금으로 소액 결제 기능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Manor Matters 게임은 장식이나 디자인 활동으로 장식된 세 개 맞추기 퍼즐 개념의 게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귀신이 깃든 듯한 장원의 신비한 이야기는 플레이어가 계속 플레이하고 싶어지게 만드는 이 게임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지금 시도 매너 문제  매우 발랄한 신비로움과 아우라를 느낄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