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Manny Pacquiao, Mobile Legends 시즌 20의 최신 스킨이 됨

Manny Pacquiao, Paquito의 최신 스킨, Return of the Legend가 됨

 

안녕 Vicigers 친구, Mobile Legends는 마침내 가장 기다려온 Paquito 영웅 스킨, 즉 Manny Pacquiao를 출시했습니다. 이 스킨은 Mobile Legends와 Pacman이라는 전설적인 권투 선수의 콜라보레이션 결과입니다.

전체 기사 읽기

이전에 515 eParty 이벤트 기사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이 스킨은 2021년 4월 13일에 출시되었으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aquito의 이 새로운 스킨은 2021년 9월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의 출시와 함께 Mobile Legends는 이 Manny Pacquiao 게임 내 이벤트를 플레이한 플레이어를 위해 아바타 프레임과 게임 내 이모티콘도 공유할 예정입니다.

새벽의 땅에서 매니 파퀴아오의 존재는 분명히 이 전설적인 인물에 대한 전 세계 권투 애호가들의 갈망에 대한 치료제입니다.

매니 파퀴아오의 위대함

Manny Pacquiao, Mobile Legends 시즌 20의 최신 스킨이 됨
출처 : GGWP.ID

Manny Pacquiao는 필리핀 출신의 프로 복싱 선수입니다. 친숙하게 팩맨이라고 불리는 남자는 복싱 경력 전반에 걸쳐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Pacman은 8개의 다른 클래스에서 그의 업적으로 6개의 다른 클래스에서 우승한 Oscar de la Hoya의 기록을 능가한 유일한 복서입니다.

모바일 레전드에 매니 파퀴아오의 등장으로 레전드는 은퇴했지만 월드 복싱 팬들은 여전히 팩맨의 위대함을 목격할 수 있다는 의미다.

심각한 피부

출처 : GGWP.ID

매니 파퀴아오와 콜라보레이션한 이 스킨도 문튼이 매우 진지하게 작업한 스킨 중 하나입니다.

Moonton의 매니저인 William Mei는 그의 일행이 이 스킨을 만들기 위해 일부러 Manny Pacquiao의 사진 수백 장을 수집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문신, 표정 및 기타 작은 세부 정보와 같은 게임 내 세부 정보를 얻기 위해 수행됩니다.

Pacman 자신에게 Paquito의 피부로 Mobile Legends에 그의 존재는 확실히 매우 행복한 일입니다.

앞서 매니 파퀴아오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영웅 파키토의 출시는 특히 필리핀에서 모바일 레전드의 판매를 끌어올리는 데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매니 파퀴아오 스킨 가격

출처 : 엠엘데일리

따라서 Vicigers 여러분, 이 멋진 스킨을 갖고 싶은 분들을 위해 다이아몬드 899개에 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1주일 프로모션 기간 동안 32%에서 609 다이아몬드로 할인됩니다.

그 외에도 첫 주에만 609 다이아몬드에 제공되는 번들이 있으며, Paquito 영웅과 이 특별한 스킨을 직접 얻을 수 있습니다.

공짜를 좋아하는 분들은 걱정하지 마세요. 이 스킨을 소개하는 동안 특별한 프레임과 Manny Pacquiao 이모티콘 상품이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