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식 노트북용 SATA SSD의 5가지 이점

내 컴퓨터의 SATA SSD

SATA SSD는 오늘날 사치품이 아닙니다. 몇 년 전 당시 SATA SSD가 사치품이었던 당시 상황과는 많이 다릅니다. 가격이 HDD의 여러 배인 이유 중 하나는 당시 SATA SSD가 고급 하드웨어로 분류될 수 있었던 이유입니다. 당시 사람들은 이렇게 말했을 것입니다.

HDD가 더 저렴합니다!

또 다른 이유는 몇 년 전만 해도 SATA SSD와 직접 번들로 제공되는 노트북/PC 빌드 비용이 급증했기 때문입니다. 현재의 차이점은? 물론 아주 멀리! 300만~400만 달러에 달하는 새 노트북은 이미 SATA SSD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일부 브랜드에는 M.2/NVME SSD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괜찮아 비시저스! 구식 노트북을 위한 SATA SSD의 이점에 다시 초점을 맞춥니다. 최신 세대의 Intel/AMD 노트북의 경우 기본 마더보드에 PCIe M.2/NVME 슬롯이 제공되므로 M.2/NVME/Intel Optane SSD를 내장할 수 있으며 읽기 및 쓰기 속도가 몇 배나 빨라집니다. 더 빠르게. 따라서 SATA SSD보다 강력한 새 노트북을 위한 M.2/NVME SSD가 더 중요하지만 노트북이 여전히 Intel Coreduo/Core2duo인 경우 구식 노트북용 SATA SSD에 대해 지금 논의할 것입니다. 2세대 인텔 i-시리즈까지 -7이나 구식 AMD,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WD 블루 250GB SATA SSD
출처: 웨스턴디지털 공식 홈페이지

구식 노트북을 위한 SATA SSD의 5가지 이점

  • 노트북 부팅 시간 단축

사용해 보고 구식 노트북 HDD를 SATA SSD로 교체하고 12초 이내에 Windows/macOS를 부팅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노트북의 기본 하드웨어가 여전히 꽤 좋은 경우에도 10초 이내에 OS를 부팅할 수 있습니다!

  • 읽기 및 쓰기 속도를 여러 번 증가시킵니다.

SATA SSD는 일반 HDD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 기사를 읽은 후 여전히 가지고 있고 여전히 오래된 노트북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직접 증명하십시오. 선호하는 시장/전자 상거래에서 직접 SATA SSD를 구입한 다음 SATA SSD 업그레이드 전후에 파일을 전송할 때 얼마나 많은 속도를 얻었는지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 빨리 뜨거워지지 않고 노트북이 뜨거워도 느려지지 않습니다.

게임을 하다가 노트북이 뜨거워져서 갑자기 프레임이 떨어지는 경험을 해보셨나요? 많이 사셨나봐요! HDD를 그대로 두고 SSD로 전환하면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 노트북이 갑자기 꺼져도 안전

구식 노트북은 배터리가 새거나 떨어지는 것과 동의어입니다. 배터리가 실제로 손상된 경우 또는 일반적으로 배터리 없이 노트북을 켜는 경우 갑자기 집/사무실의 전기가 꺼지는 경우를 상상해 보십시오. 저장되지 않은 데이터는 손실됩니다. 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HDD에도 불량 섹터가 많아 손상되거나 읽을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어지러운? 그러니 서둘러 HDD를 SSD로 업그레이드하세요!

  • 절전 모드에서 안전

학교/대학생들은 일반적으로 노트북을 사용할 때 부주의한 사람들입니다. 노트북을 사용한 후에는 즉시 종료하지 않고 기본 절전 모드로 즉시 노트북을 닫습니다. 그는 한 반에서 다른 반으로, 또는 한 교수진에서 다른 교수진으로 계속 달렸습니다. 노트북이 이미 SSD를 사용하고 있을 때는 문제가 되지 않지만 노트북이 여전히 HDD를 사용할 때는 장기적인 문제가 될 것입니다. 왜 노력합니까? 따라서 실제로 랩탑이 절전 모드에 있을 때 HDD를 계속 사용 중이라면 HDD의 디스크는 느리지만 실제로는 여전히 회전하고 있으며 진동이 너무 많으면 HDD에 바늘이 들어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점프'하여 긁힌 디스크를 만드는 것은 천천히 회전합니다.

구식 노트북용 SATA SSD의 이점에 대한 모든 정보입니다. 어쨌든 SSD로 전환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빠를수록 좋습니다. 지체하지 마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

코멘트

  1. 쾅 아멘

    와우,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누나!

    우리는 또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유사한 기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https://bangamingadget.com/5-benefits-ssd/

    내 지식을 공유하자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