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에서 데스매치 모드 플레이의 이점, 형제를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TDM PUBG

데스매치 모드를 켜면 배그, 당신은 꽤 힘든 선수들과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데스매치 모드에서는 자신의 무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특정 분대에 속하지 않아도 데스매치 모드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순위 및 K/D 비율에 대한 걱정 없이 다른 무작위 플레이어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데스매치 모드는 치열한 격투 연습을 위한 최고의 옵션입니다.

이 게임의 배틀 로얄 모드도 우수하고 지속적인 분대가 필요합니다. 분대원이 되면 분대에서의 역할에 따라 기술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계속해서 분대를 변경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이 게임이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모드는 배틀 로얄만이 아닙니다. 순위와 킬 수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모드는 데스매치.

PUBG의 데스매치 모드는 무엇입니까?

PUBG 레이저 조준경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팀 데스매치 모드는 팀을 이루어 서로 대결하는 모드입니다. 지도가 닫히고 탈출구가 없습니다. 스폰 및 리스폰 지점이 결정됩니다. 먼저 40킬을 달성하는 팀이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시간 기반 모드이므로 한 팀이 40 킬에 도달하기 전에 시간이 다되면 가장 많은 킬을 기록한 팀이 승자로 선언됩니다. 이 모드는 순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팀 데스매치 플레이의 장점

PUBG Mobile에서 팀 데스매치를 플레이하면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훈련 기술

PUBG 최고의 움직임 패턴

PUBG Mobile은 계속해서 배워야 하는 게임입니다. 배운 기술은 배틀 로얄 모드에서 직접 테스트할 수 없습니다. 데스매치 모드는 새로 배운 기술을 테스트하거나 기존 기술을 연마하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훈련 모드에는 실제 상대가 없으며 그들이 게임의 특정 측면을 잘 이해하거나 제어하고 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TDM 또는 팀 데스매치는 그렇게 할 수 있는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무기 사용

Auto Kocar Kacir는 kar98k를 사용합니다.

배틀로얄 모드와 달리 이 모드에서는 자신만의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조건이 있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려면 먼저 무기를 열어야 합니다. 이 작업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이 모드에서 플레이하면 게임에 통합할 수 있는 수많은 무기가 잠금 해제됩니다. AR, LMG, SMG 및 스나이퍼에 대해 별도의 사용자 정의 페이로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PUBG의 모든 무기를 이해하고 제어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모드는 배틀 로얄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빠른 게임

최신 ADS PUBG 모바일

이 모드는 빠르게 진행됩니다. 배틀 로얄 모드는 많은 플레이어, 특히 서두르는 플레이어에게 지루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폐쇄형 맵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적과 그들의 위치는 항상 알려져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한 번에 여러 명의 적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경계하고 홀로 서 있어야 합니다.

숨길 공간이 없습니다. 한 자리에 앉아서 적들이 킬을 노릴 때까지 기다리기보다는 계속 움직이며 적을 쓰러뜨리는 것이 최선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에서 더 빨리 착지하는 5가지 요령, 전리품을 먼저 받으세요!

수류탄 던지기 연습

수류탄 투척

수류탄은 게임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배틀 로얄 모드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수류탄을 던지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데스매치 모드에서 수류탄 던지기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장점은 적의 위치를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수류탄의 거리와 수류탄을 던지는 데 걸리는 시간과 같은 다른 사항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근접 전투 능력 증가

PUBG Mobile 2021 최고의 근접 무기

팀 데스매치 모드의 폐쇄형 지도는 근접 전투 기술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신의 위치를 모를 때 원거리에서 적을 제압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위험에 처하려면 많은 움직임이 필요하기 때문에 근접 전투는 매우 어렵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PUBG 모바일 스킨을 받고 싶으세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데스매치 모드는 근접전만 필요하며 술집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데스매치 모드를 사용하면 조준을 연습하고 연속 헤드샷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