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 느려지는 ML 시즌 21의 4인방 그냥 놔둬!

모바일 전설 영웅

안녕 Vicigers! 이벤트의 흥분을 환영하기 위해 계절 21/ 모바일 레전드 최근 등장한 신규 영웅의 등장과는 별개로, 사실 플레이어가 특정 영웅을 빨리 떠나고 싶을 때 즉시 떠날 수 있는 몇 가지 중요한 전략이 있습니다. 신화.

처음에 이 영웅들 중 일부는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권력에 일명 OP.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Mobile Legends 영웅은 이제 약해지고 있으며 원한다면 피할 수 밖에 없습니다. 푸시 랭크 조용히 시즌 21. 그들은 누구입니까? 이것을 확인하자!

1. 브로디

영웅 브로디

시즌 21에서 Brody의 역할은 딜레마로 간주됩니다. 공유하고 싶은 사이 나르다 또는 사이드 라이너, 명사수 이것은 더 이상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Brody가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공격 속도 낮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공격 속도 로우 브로디로 인한 기술 수동적인 심연 부식 Brody를 사용하는 동안 움직일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

대신 보너스 공격 속도 Brody는 더 낮아졌습니다. 결과적으로, 생활 도둑질 Brody도 몸이 약해져 배달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폭발 피해 빠르게.

현재 위치는 말할 것도 없고 정글러 버스트 영웅으로 가득 찬 공격 속도 순신, 브루노, 이, 그레인저처럼 키가 크다.

이를 참조하면 물론 플레이어는 기계적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Brody보다 Bane 및 Zhask와 같은 다른 영웅을 선호합니다. 농업 빠르게.

게임 초반에 Brody는 팀의 성능을 실제로 향상시키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아직 사용하지 않음 늦은 경기, Brody의 역할은 성장하더라도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근거 피해감소되었습니다.

2. 라파엘

영웅 라파엘라

라파엘라는 포지션의 프리마돈나인 루녹스의 등장 이후 뒤처지고 말았다. 유조선. 그 이유는 Lunox가 Rafaela보다 혈액 재생 능력이 훨씬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Lunox는 특히 지구력과 관련하여 더 큰 이점이 있습니다. 왠지 쿠파와 포폴이 영웅의 대열을 채운 이후로 탱크, 영웅 지원하다 이것도 이제 너무 취약합니다.

일부 플레이어의 경우 Rafaela의 현재 용량이 더 이상 예전만큼 짜증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시즌 21에 많은 영웅들이 등장했기 때문입니다. 기술 대시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라파엘라는 공격 범위가 그리 넓지 않다는 점을 감안하면 상당히 공략하기 쉬운 상대입니다. 그러니 여전히 라파엘라를 사용하고 싶다면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알겠습니다. 아직 영웅이 많기 때문입니다. 지원하다 다른 사람들은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킬킬 웃음 라파엘라를 착취하다

3. 디기

영웅 디기

얼마 전까지만 해도 가장 효과적인 전술, 일명 META가 전문가들 사이에서 논의되고 있는 새로운 전략입니다. 게이머 인도네시아의 MLBB 전문가 및 대중, 즉 Meta Diggie 피더.

Meta Diggie는 인정해야 합니다. 피더 곤란한 일이다. 그러나 EVOS LJ는 Hilda를 사용하여 Diggie를 상대로 돌파구를 만들었습니다.

전술은 Diggie가 Hilda에 의해 더 많이 죽을수록 여기에서 Diggie의 패시브도 더 많아진다는 것입니다.

힐다에게 주는 손상 게임 초반에 적을 크게 공격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여기에서 META는 버려졌고 더 이상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주역이 아닙니다.

이 지연은 확실히 승리보다 패배를 더 쉽게 느낄 것입니다.

4.

영웅 베인

어제 시즌 20에서 Bane은 문튼 개발자로서 계략.

Bane은 얻은 후 매우 무서운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편하다 영웅이 되다 잡종.

사실 Bane 자신은 적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늦은 경기. 에 대한 빌드 아이템불행히도 Bane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적지 않습니다. 순위 상당히 쉽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Bane은 이후 Kimmy와 같은 운명을 공유했습니다. 손상 이 영웅은 다시 조정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빌드 아이템 베인에게 가장 좋습니다. 라고 느끼는 일부 플레이어에게는 손상-그것은 여전히 크지만 일부 상황과 조건에서는 그다지 유연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VCGamers는 플레이어에게 영웅을 선호하도록 조언합니다. 부업 유형이있는 다른 버스트 예를 들어 Harith와 같은 Bane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에서 승리하기 위한 4가지 효과적인 전략, 시도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